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09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이무진 스트레이키즈 &TEAM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뭔가 아직도 그 돌 무대 보는 건 좋고 콘서트장의 그 느낌이 너무 좋아... 아직 탈빠 한 지 얼마 안 되기도 했고
대표 사진
익인1
웅 나 그렇게 다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때? 덕질 할 때랑 비슷하게 재미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제일 최근에 간 콘서트는 정말 노잼이였고 제일 최근 팬미팅은 재밌었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 입장으론 안 와줬으몀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별로 쟈미 없을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굳이 싶긴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고싶으면 가는거지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고 싶음 가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굳이 싶긴 해 난 돈 아까울 것 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고싶음 가는거지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주변에 그런 분들 많은데 보고나서 별 감흥 없었다 이런말만 지인들한테 안하면 괜찮다고 생각! 내 주변사람들은 굳이 와놓고 이제 진짜 별 감흥없다 이런말해서 좀 상처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런 말 하는 사람도 잇어...?? 난 갓다와서도 별말 안 하고 갈때도 최대한 티 안 낼라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자기 좀 탈빠한거 아니까 스스럼없이 이제 아무생각도 안든다,별 감흥없다 이런거 쉽게 나한테 말하더라...요즘은 걍 난 되게 좋았다고 더 티내면서 반응하는데 좀 상처ㅠㅠ 오오 쓰니 가고싶은 공연은 다녀와!! 흥이 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탈덕했는데 노래 진짜 다 좋아해서 콘서트 다녀 재밌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기돈으로 가는거라 노상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단지 일뽕들 미치는거 보고싶어서 일본이 또 정성스럽게 졌으면 좋겠음
10:39 l 조회 1
와 헤드셋 충전방법 개신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39 l 조회 1
남아공전 산책축구 있잖아 이해가 안되는데 무슨 전술이 있어서 안뛰는거야?
10:39 l 조회 1
아 손흥민 아부지 사진찍힌거 개웃기네
10:39 l 조회 1
축구 야구팬들 웃안웃ㅋㅋㅋㅋㅋㅋㅋㅋ
10:39 l 조회 2
샤오홍슈 영상 트위터에 가져올때
10:39 l 조회 3
조2위로 올라갔으면 캐나다랑 경기하는데 그거 알어?
10:39 l 조회 5
일뽕 한마리가
10:38 l 조회 13
엔하이픈 컴백 8월 21일인데 노래가 살짝 풀림
10:38 l 조회 6
촑글 움짤 좀 충격인데 저거 찐임?1
10:38 l 조회 13
곽튜브한텐 왜 맨날 이런 일이 일어나는거임
10:38 l 조회 27
보넥도 부산콘 하는 날 사직 홈경기 하는 날이네 ㅋㅋㅋ
10:38 l 조회 7
ㄹㅇㅈ ㅇㅂ한테 무슨 버블총공을 한거야?
10:37 l 조회 72
이해하면 무서운 사진4
10:37 l 조회 43
한일 축구 차이는 브라질을 대하는거만 봐도 다른거 알겠네
10:37 l 조회 14
32강 갈확률 낮아졌어?6
10:36 l 조회 42
그 서울에 겉에가 되게 허름한 아파트 거기가 어디였지4
10:36 l 조회 23
경우의수 대체 언제 끝남 비참해서 빨리 결정났음 좋겠어
10:36 l 조회 6
우리한테 유리한건 호주 승이야?8
10:36 l 조회 43
설영우도 유럽에서 뛰는 잘하는 선수 아냐?2
10:3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