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18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02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세븐틴이 만든 케이크(예쁨주의) | 인스티즈

세븐틴이 만든 케이크(예쁨주의) | 인스티즈

세븐틴이 만든 케이크(예쁨주의) | 인스티즈

 

만든 애 얼굴이 예쁨주의
대표 사진
익인1
후워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돌아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가죠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옴뇸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뱉어 순영아 뱉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케이크를 잊었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두번째 너무 대충이네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저 케이크를 만들기 위해 15년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입으로 욤뇸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기에 케이크 장인 있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뻐 이뻐
6년 전
대표 사진
타팬9
아 역시 한국말은 끝까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만든애 얼굴 예쁘면 됐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은 지옥에선 저게 저 당시 최신유행이었구
2는 색이 예쁘구
3은 그냥 아름다우니까 됐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색깔 이쁘지 우리 공식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그럼 로세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줄평: 내가 아는 케이크의 정체와 제목이 괴리감이 들어 어리둥절 하였지만, 막줄과 사진을 본 순간 개비스콘마냥 싹 가라앉고 기립박수를 치게 되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얼굴이 윤정한인데 케이크가 예뻐서 뭐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윤정한 얼굴 최고 ㅎ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만든 애가 이쁘다고 ㅇㅈ 만든 사람이 이쁘면 된거지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예쁨주의 ... ? (게슴츠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근데 타팬인데 진짜 저 로즈...세레.. 어쩌구 저 공식색 너무 예쁘다고 항상 생각해 그 응원봉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로즈쿼츠세레니티 캐럿봉💖💙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자!!!!!!!! 글구 그 캐럿봉에 꽃넣고? 머 넣고 해서 꾸미는 문화...? 그런것도 넘무넘무 예쁘다 이왕 주접떤거 하나만 더 떤다 A-teen 9-teen 너무 좋다.. 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첫키스는 대체 누가 가져가버릴텐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나인틴 돌아오지 않을 이 순간을 너의 널 위해 이젠 알지 😭😭😭😭........ 2019년 19살 많이 듣고 만이 울엇읍니다... 글구 그 에잇틴이랑 나인틴 이어지는? 똑같은 멜로디 차용한 것도 너무 좋아한다 흑흑 세븐틴... 응원합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나인틴 돌아오지 않을 이 순간을 너를 널 위해 (이거 알지)

응원해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가사 엉망진창... 모든걸 엉망진창으로 외워버려서 미안하다 그럼에도 응원한다 흑흑 셉틴도 캐럿들도 잘되길 바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나 가사 틀린 거 눈치 못챘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정한님도 요리에 진심이시구나ㅋㅋㅋ
우리팀에 비슷한분도 그러신데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렌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응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디 장발계보는 요리도 조건 걸어야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러게ㅋㅋㅋ요리에 최고로 진심이신분으로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만든 사람이 예쁘시니깐..뭐...예쁘...예쁜거지..그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괜찮아 정한이가 이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정한이가 예쁘면 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첫번째 케이크 쭈니 얼굴이라고했지 않나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플레디스 유전인가봐 플디그룹들은 약간 뜬거마다 요리가 음 식욕을 저하시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민규는 요리 잘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창의적인 케이크야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정한이가 예쁘니까 됐어 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그리고.. 윤정한이랑 이지훈이 만든 가루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정하니가 예쁘니까 된거야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늦게 울애들 케이크가. . .예쁜게 있. . .었나?하며 들어옴
예쁜게 케이크가 아니었군. 역시. . .
(그래도 눈감고 먹음 나름 맛있을거같지않아? 아님 불끄고 먹거나. .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들도 너무 달아서 못 먹지 않았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보면 애들 대다수가 단걸 그리 안좋아하는거같더라. . .
난 조, 좋아. . .좋아할. . .아마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일본 일단 전반 0:0으로 끝났는데 이게 문제가 아님
8:55 l 조회 1
우리 지금 경우의수땜에 오도가도 못하고
8:54 l 조회 9
한국국대 피지컬 일본보다 안좋음
8:54 l 조회 4
우리나라축구는 언더독팀들이 갑자기 스페인 프랑스 아르헨티나 와비슷한경기력을뽐내는것처럼
8:54 l 조회 3
구최애 트위터에서 욕먹는거 봤는데
8:54 l 조회 9
32강 경우의 수 정리3
8:54 l 조회 50
생각보다.. 우리가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진않네...1
8:53 l 조회 46
연습벌레로 유명한 멤팬이 다른 멤 연습 좀 하라고 뭐라 그러는거 보면3
8:53 l 조회 18
홍명보가 손웅정씨랑 거하게 대판 싸웠어서 그의 아들인 손흥민도 꼴도보기 싫은거면 몰라2
8:53 l 조회 30
하 경기 전에는 무슨 일본을 응원해 했는데5
8:52 l 조회 39
원빈 ㅈㅉ 개 잘생김2
8:52 l 조회 19
지금 경기는 일본이 2대0이상으로 이겨야함?3
8:51 l 조회 66
이강인 엄청 피곤해보이네4
8:51 l 조회 39
OnAir 스웨덴 키퍼 잘생겼다
8:51 l 조회 8
2002년 신화들이 현대축구 다 망치네 ㅋㅋㅋㅋㅋㅋㅋ2
8:50 l 조회 95
보넥도 진짜 심하다 심해..... 비하인드 영상 한개에서 나온
8:50 l 조회 55
OnAir 근데 일본 키퍼도 혼열인가보네 흑인이네1
8:50 l 조회 22
근데 베리발 금발 엄청 튄다2
8:50 l 조회 23
OnAir 아 이거 골 안나온다 스웨덴도 단단하네
8:50 l 조회 11
주변에 올공 다녀온거 계속 얘기하고 싶어하는 사람 있음
8:5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