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20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48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헐 이거 뭐야 ㄷㄷ | 인스티즈 

 

ㄷㄷ
대표 사진
익인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제 저기는 놀랍지도 않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옴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정민당이 어디야? 자한당같은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반대쪽 분이 드신 것도 궁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반대쪽은 이건가 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사재기 모습에 모자이크된 앨범 표지 보고 송하예 아니냐는 말 많았는데 땅땅된거?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실로 밝혀지면 경이한테 꼭 욕한거 사과하시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헉 이게 뭐시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김근태 대변인은 "2019년 11월 블락비 박경이 몇몇 뮤지션의 실명을 거론하며 음원 사재기를 하지 말라고 하자 거론된 뮤지션은 박경을 고소했다. 하지만 거론된 뮤지션 가운데 송하예의 음원 사재기 정황이 발견된 상태다"라며 "지금 검찰과 경찰이 수사해야 할 건 박경이 아니라 바로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와 홍보 대행사 앤스타컴퍼니"라고 강조했다.

이어 "음원 사재기를 시도한 앤스타컴퍼니 관계자의 전자우편 주소는 한 인터넷 언론사의 홍보 기사와 광고 기사를 써온 기자 2명의 전자우편과 일치하기도 했다. 여론 조작과 왜곡은 신뢰 사회를 발목 잡고 공정을 해치는 해악"이라고 밝혔다.

정민당은 이 영상을 토대로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와 홍보 대행사 앤스타컴퍼니를 서울중앙지검에 고발할 예정이다. 정민당은 지난해 말 청년 500여 명이 모여 최근 창당된 정당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표 사진
익인44
기사 내용이 없어졋엉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대표 사진
익인44
땡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기자 2명이랑 전자우편이 같다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박대박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박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대애애박ㅋㅋㅋㅋㅋㅋ으이그!!!!( 」`д´)」!!( 」`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판 제대로 커졌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 소속사가 박경님한테 욕하지 않았나? 법정에서 만나서 사과하시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뺌하더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우 ...아니라더니 진짜 사재기들제발 사라져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ㄷ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창피해서 어쩌농.,,ㅠㅠ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 계기로 내부고발 더 이어졌으면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이고 송하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제대로 걸렸넼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ㅋㅋㅋㅋㅋ빼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왘ㅋㅋㄱㅋㄱㅋ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 진짜 제대로 걸렸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헐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렇게 아니라더니 아닌걸 맞다고 할수는 없다더니 으휴 으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우 증거 제대로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알에서 박경한테 쌍욕한 소속사가 저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걸렸네 드디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오아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일본 일단 전반 0:0으로 끝났는데 이게 문제가 아님
8:55 l 조회 1
우리 지금 경우의수땜에 오도가도 못하고
8:54 l 조회 9
한국국대 피지컬 일본보다 안좋음
8:54 l 조회 4
우리나라축구는 언더독팀들이 갑자기 스페인 프랑스 아르헨티나 와비슷한경기력을뽐내는것처럼
8:54 l 조회 3
구최애 트위터에서 욕먹는거 봤는데
8:54 l 조회 9
32강 경우의 수 정리2
8:54 l 조회 50
생각보다.. 우리가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진않네...1
8:53 l 조회 46
연습벌레로 유명한 멤팬이 다른 멤 연습 좀 하라고 뭐라 그러는거 보면3
8:53 l 조회 18
홍명보가 손웅정씨랑 거하게 대판 싸웠어서 그의 아들인 손흥민도 꼴도보기 싫은거면 몰라2
8:53 l 조회 30
하 경기 전에는 무슨 일본을 응원해 했는데5
8:52 l 조회 39
원빈 ㅈㅉ 개 잘생김2
8:52 l 조회 19
지금 경기는 일본이 2대0이상으로 이겨야함?3
8:51 l 조회 66
이강인 엄청 피곤해보이네4
8:51 l 조회 39
OnAir 스웨덴 키퍼 잘생겼다
8:51 l 조회 8
2002년 신화들이 현대축구 다 망치네 ㅋㅋㅋㅋㅋㅋㅋ2
8:50 l 조회 95
보넥도 진짜 심하다 심해..... 비하인드 영상 한개에서 나온
8:50 l 조회 55
OnAir 근데 일본 키퍼도 혼열인가보네 흑인이네1
8:50 l 조회 22
근데 베리발 금발 엄청 튄다2
8:50 l 조회 23
OnAir 아 이거 골 안나온다 스웨덴도 단단하네
8:50 l 조회 11
주변에 올공 다녀온거 계속 얘기하고 싶어하는 사람 있음
8:5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