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1067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6년 전 (2020/1/14) 게시물이에요
연예인에 미쳐서 사리분별 하나 못하고 뭐만하면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자기 연예인 머리채 잡고, 한심한 존재로 보는 것 같아 

자기는 얼마나 고귀한 취미를 가지셨길래ㅋㅋㅋㅋ 전자제품 사려고 줄 서있는건 매니아층이라고 부르고 돌팬들이 줄 서있는건 한심하다고 하고 

걱정 안해줘도 돌팬들 자기 일 열심히 하는 사람들 많고 나 같은 경우에도 잘 먹고 잘 살고 있는데 도대체 이런 인식이 언제부터 고착화 되었는지 짜증나기만 함
대표 사진
익인1
인생 최대 업적이 머글이신 분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빠순이란 워딩 자체부터가 낮잡아보는거니까 걍 시초부터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과해서 그러는게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빠순이로 태어난게 죄다ㅠㅠㅠㅠㅠㅠㅠㅠ속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낮잡아 부르는 빠순이라는 비하표현에 속해있는 사람이 님들 가족이거나 친구거나 동료일수도 있습니다.. 진짜 현실에서 그 워딩쓰면 걸러야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타돌이 탈퇴를 하던지 말던지... 상태였는데 뭔가 참
14:30 l 조회 2
요즘 아이돌들 자컨으로 플라잉 요가 많이 하던데 하나같이 개처웃기네
14:29 l 조회 7
2년도 안되서 해체시킬거면 데뷔를 시키지 말지
14:29 l 조회 29
누군가를 싫어한다고 전시하는게 악플이다 아니다 골라봐7
14:29 l 조회 29
하이닉스 100일때 살걸
14:28 l 조회 22
미스틱은 남돌은 키우면 안될듯
14:27 l 조회 26
77 개정안 나만 마음에 들어? 진짜 갓법이네
14:27 l 조회 12
싫은걸 전시하고 티내는게 문제인건데9
14:27 l 조회 32
정보/소식 "반찬 받고 인사도 없어" 시모 지적에 며느리가 한 말...남편 '버럭'1
14:27 l 조회 32
그냥 지금 여기 주어불문하고 탈퇴멤 팬이 개많은거같아15
14:27 l 조회 79
놀티켓 무조건 폰 앱이 젤 좋아?3
14:26 l 조회 36
정보/소식 이 대통령, 음주 강요받다 숨진 여성 소방관 사건에 "최악 갑질”
14:26 l 조회 27
탈퇴멤 딴 건 모르겠고 굿즈등등이 너무 아까웠음..3
14:26 l 조회 32
정보/소식 박수받으며 떠나는 아이오아이가 남겨둔 가능성 [K-POP 리포트]
14:26 l 조회 15
아까 탈퇴가 병크면 해체한 그룹은 뭐냐는 글 있었는데3
14:26 l 조회 70
수원 길거리에서 양팔을 축 늘어뜨리고 서 있는 수원 펜타닐 좀비 영상이 사실로 밝혀짐1
14:25 l 조회 83
주린이 파란불도 즐거운 이유
14:25 l 조회 46
토이스토리덕후들아 이번에 5 나온거 어떰??
14:25 l 조회 13
그냥 사람을 불호로 표현하는게 정상은 아니잖아1
14:25 l 조회 24
남돌 코디들 바지 벨트까지 메주는구나 ㄷㄷ7
14:25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