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90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남의연애 엔시티 트레저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6년 전 (2020/2/03) 게시물이에요
친구가 엡식팬인데 졸업축하화환문구를 쓰려규 

엡식 내에서 멤버 누구 놀릴 때 쓰거나 축하할 때 했던말? 그런게 있어?? 동현이가 했던거면 더욱 좋아! 근데 어떤 멤버든 상관없어 !
대표 사진
익인1
안정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오키 접수 열심히 생각해내볼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일단 젤 최근 대휘생일날 멤버들이 쓴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좀 신박한ㄱㅔ 좋겟지?? 흠 모가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진이가 영민이놀릴때 블루베리 한거도있는뎈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약간 울애들 사이 유행어중에
별거아냐 이거도 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동현이하면 대전얼큰이칼국수 교통의중심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헠 짱 많아!! 고마어!! 잘 활용해볼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영상 재탕하다가 찾은건데
집에간다고? 이것도있어

1분 40초쯤부터
이거 ㄹㅇ.. 졸업이니까 ㅋㅋㅋㅋ집에간다고? 괜찮은듯 헉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이(친구이름 한글자) 이거밖에 떠오르지않는다... 더 생각해볼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웅이 친구들이 "마이웅"이라고 불렀는데 웅이가 동현이한테도 마이동❤️이렇게 불러서 그런거양 / 내가 기억나는 그 누난데 그거 쓰기에는 졸업축하로 쓰기에는 애매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이웅 그거 활용해도 좋겠다! 고마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카타르땐 가나전 졌잘싸였는데
17:33 l 조회 1
황당하기그지없음
17:32 l 조회 9
걍 높이싸움 할만한 팀이면 조규성이 선발 나가는게 맞지 않나
17:32 l 조회 6
설영우 얜 어떻게 국대 된거임?3
17:32 l 조회 33
조규성 화이팅
17:32 l 조회 12
아니뭔 지자마자 고소공지를올려
17:32 l 조회 15
아 근데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이거
17:31 l 조회 27
근데 진심 황희찬 왜 데려감
17:31 l 조회 49
축구 못했다했는데 고소당하면 사실적시야?1
17:31 l 조회 13
설영우 걍 넘어갈수 있는걸 고소공지 올려서 국민비호감된듯1
17:31 l 조회 55
설영우 인터뷰 뭐임....?ㅋㅋㅋㅋㅋㅋ7
17:31 l 조회 134
장터 위버스 폼림 용병 해볼 사람......???5
17:30 l 조회 11
성찬의 에터뷰 3화 게스트 최미나수님이다!!2
17:29 l 조회 59 l 추천 4
레몬탱 추이 좋다
17:29 l 조회 26
아오 난 지금 국대 멤버들로1
17:29 l 조회 57
2002때 이탈리아전 길거리 응원 나갔었음ㅋㅋㅋㅋ2
17:29 l 조회 40
은채 레몬탱 넘 잘어울림 1
17:29 l 조회 27
몽규 런한거 웃안웃2
17:27 l 조회 117
티비나와서 궁상떠는 연예인들 ㄹㅇ 꼴보기싫네1
17:27 l 조회 68
염색으로 애정이 식을수도 있니4
17:27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