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916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 데이식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
이 글은 6년 전 (2020/2/03) 게시물이에요
A른러들이 B왼 밀 수도 있지... 물론 견제하려고 미는거 티나서 가끔 꽁하긴 한데 그렇다고 그게 그렇게 엄청나게 나쁜일이냐구ㅠ 따로 파는 씨피 있는데 내 최애 공으로 미는거 기분 좋지는 않지만 어차피 허상인 알페스 놀이인데 뭔상관인가 싶음... 멤버가 공으로 밀려서 잃는게 뭐가 있어... 내가 너무 둔감한건가? 난 B최애인데 그냥 웃길 뿐인데 대놓고 저격하고 물어뜯는거 피곤해..
대표 사진
익인1
공셔만 아니면 문제될 일 없을걸 보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건 어,그로잖아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찐팬이 저런데 버튼 눌려서 어그로짓 하는걸 너무 많이 봄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굳이 그런말 붙이는게 좀 눈치없어보임. 그냥 컾 언급만 해도 될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적어도 알페스하는사람들 사이에선 그거민감한문젠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차피 다 망상인데...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A른러들이 A왼은 B른이 견제해서 미는거라고 생각하면 ㅈㅂ 오지 않음? 알페스 나 좋자고 하는건데 굳이 싶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잘 몰라서 찾아보는데 근본적으로 축협이 제일 문제같음
13:46 l 조회 1
우리나라 관중 반응 어땟어?
13:46 l 조회 1
다음중 이번 경기로 지금 제일 당황스러운 사람은?(100점)
13:46 l 조회 11
그 선수는 선배들이 조언 잡도리할때
13:46 l 조회 3
이정도면 축구 하이드레이션?때 푸룬주스 쳐 드신게 맞다니까
13:46 l 조회 5
국대 팀 전술이 하나밖에 없나???1
13:46 l 조회 8
벤투는 왜 재계약 안한거야?2
13:46 l 조회 18
내가본 월드컵 경기중 제일 충격받으며 본게 독일vs브라질전1
13:46 l 조회 10
설영우님은 전국민을 고소하겠다믄거?
13:46 l 조회 26
축구 실시간으로 본 남동생이 우리 선수들 특 이거라던데 맞아?
13:45 l 조회 31
근데 윗선들은 월드컵 최대한 이기는게 목표가 아닌거야?2
13:45 l 조회 9
정몽규 축협 회장 임기 7월까지던데
13:45 l 조회 16
우리나라 32강 탈락했으면 좋겠어2
13:45 l 조회 12
차라리 식중독인 게 나은 수준
13:45 l 조회 13
이강인 박스 앞에서 공잡으면 박스안에 조규성이 있긴 해 근데 문제점이5
13:45 l 조회 30
근데 백승호 얘는 도대체 어떻게 유럽에서 뛰는거임?
13:45 l 조회 40
축구 343허니까 야구 643 보는것같음
13:45 l 조회 6
이강인 홍명보 쉴드 쳤던거 후회 할려나6
13:45 l 조회 47
정환이 건욱이랑 엄청 많이 친해졌네
13:45 l 조회 17
아 침착맨 일정 없었으면 오늘 성세천하 각이였는데 ㄲㅂ1
13:4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