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928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ㄱ) 숑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46
이 글은 6년 전 (2020/2/03) 게시물이에요
고답 너무 심해서 못보겠음 드라마 보면서 스트레스 받아ㅜ
대표 사진
익인1
고답을 떠나서 스토리 자체가 재미가 없어졌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빌런이 강한것도 아닌데 빌빌거리는 것들이 저렇게 날뛰니까 납득ㅇ 안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ㅇ내말이 어중이떠중이한테 자꾸 휩쓸리는구 벌루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볼때마다 화가남 ㅋㅋㅋㅋㅋㅋ 언젠가는 뭔가 바뀌는게 있겠지 하는데 패턴이 계속 똑같은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오늘편은 이국종교수님하고 아주대병원내용 담은 것 같아서 괜찮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언젠가 사이다 나오니까 걍 그때까지 보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하차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진작에 하차 .. 답답하기도한데 그냥 재미없어져서 ㅠㅠ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도인범 나올때까지만 버틴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도인범 나온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카메오로 나온다는 기사 떴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허거거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도 하차는 못해 ㅠㅠ 너무 답답한데 다음 얘기 궁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ㅇㅈ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선배?만 나오면 너무 짜증퓨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양세종 보려고 가슴치며 버텨봅니다...아 근데 진짜 빡치규 답답하고 욕나오고... 티비보면서 손가락욕 몇번했는지 세어보기도 지친다 지쨔...아 답답해 아!!!으아아앙아ㅏㅇ아아아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만 재밌낰ㅋㅋㅋㅋㅋㅋ나중에 사이다 기대하면서 보게됨ㅋㅋㅋ그리고 박민국님 연기 너무 잘하시고ㅋㅋㅋ
찐으로 하차할거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왜ㅠㅠㅠ잼이라구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차실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김사부 원래 고답 ㄹㅇ 개심하다가 해결하고 다시 고답-해결 이순서로 진행됨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얼마전부터 시작했는데 재밌던데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너무 재밌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다시 탑승해... 내일 레전드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탑승해...여태 본거 아까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하차실패.......내일꺼 궁금해서 잠안와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저번주에 하차해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A조 역대급 꿀조였는데 또 운을 바라는건 양심없긴해
12:46 l 조회 1
우리아빠 화 잘안내는데 어제 집 들어가자마자
12:46 l 조회 1
손흥민 라인업 빠진거 보고 해외매체들 다 오류뜬줄 알았단거 웃안웃
12:46 l 조회 1
OnAir 아무나 한골넣으라고
12:46 l 조회 1
OnAir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딴경기보는데 해설들 우리나라 경기같앸ㅋㅋㅋㅋㅋㅋㅋ
12:45 l 조회 34
OnAir 아아ㅏ아아앙 좀만 쎄게 차지
12:45 l 조회 8
이정도면 신도 홍 짤리라고 계시를 내리는거임
12:45 l 조회 4
OnAir 안돼!!!
12:45 l 조회 15
ㅋㅋ젭티 해설ㅜㅜ호주 골 엄청 바라셔서ㅜㅜ1
12:45 l 조회 23
호주야.. 제발 한골만 넣어줘...
12:45 l 조회 6
동생 고딩때 학교에 손흥민 왔었대1
12:45 l 조회 24
정보/소식 한국 32강 경우의 수 요약표2
12:45 l 조회 82
역대급꿀조였는데1
12:45 l 조회 13
클린스만 이후로 국대 축구 잘 안 봤는데
12:44 l 조회 14
OnAir 아.. 아쉽
12:44 l 조회 16
호주 파라과이 보는데 어제 우리 최악이긴 했다
12:44 l 조회 16
정보/소식 풀죽어있는 오늘 훈련장 이강인2
12:44 l 조회 66
이 짤 보고도 32강 가자고 하는거면...ㅋㅋㅋ4
12:44 l 조회 64
그럼 경우의수 남은 6개중에 3개가 성공해야하는건데
12:44 l 조회 19
짹에서 일본이 한국 긁었다가 되려 달래주는거 봄?1
12:44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