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724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2
이 글은 6년 전 (2020/2/17) 게시물이에요
뭐 전체 차트인한줄.. 걸그룹 최초 어쩌고 하길랴
대표 사진
익인1
차트인 자체가 대단한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밍만으로 차트인하기가 쉽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걸 왜 다른 걸그룹은 못한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갑자기 다른 걸그룹 왜 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가 먼저 쳤잖아 걸그룹 최초인데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이걸 이렇게 걸고 넘어진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체 차트인 아니면 대단하지 않은건 아닌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직 노래 안나오지 않았어? 오늘 컴백 아니였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아직 안나왔어. 화력체크 두곡 진입한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차트인이 대단한거임...생각보다 화력체크 차트인한 팀 별로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쉬운걸 아이즈원이 걸그룹 최초로 해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쉬운데 최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걸그룹 최초 맞는데?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 여돌판 진짜 아예 모르는구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최초니까 최초라 하지 뭐라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걸그룹최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두 곡 밖에 못했지만 걸그룹 최초 어쩌구 그걸 해넸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최초고 뭐고 다 떠나서 예전곡으로 차트인 하는거 자체가 엄~~~~~청 힘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비록 두곡을 걸그룹 최초로 해냈어용😭😭^_^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나는 너무 자랑스럽거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수록곡들도 진입했어요 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고구마튀김? 그거 사러 현대백화점 갈건데 거기서 더 살거있어?
10:04 l 조회 5
정보/소식 1:1 되자마자 실시간 확률 떡락
10:03 l 조회 72
OnAir 32강 못가도 축협과 그 사단은 정신을 안차릴것 같아서1
10:03 l 조회 23
OnAir 하필이면 pk로 골 먹은게.... 끼방
10:03 l 조회 22
OnAir 아 지금 잠깐 흐름 멈춰서 다행ㅋㅋㅋㅋ
10:03 l 조회 22
OnAir 무승부 상관 없긴 한데 콩고 때문에 불안해서1
10:03 l 조회 30
OnAir 무승부여도 경우의수 조건 충족해 ㄱㅊ음 근데 분위기타서 콩고가 이기면...3
10:03 l 조회 51
OnAir 기세가 콩고쪽으로 간듯 ㅠ
10:02 l 조회 27
여돌직캠 잘 안보는데 윈터는 진심 잘해서 보게됨
10:02 l 조회 9
윤경호 아들도 웃곀ㅋㅋㅋㅋㅋㅋ1
10:02 l 조회 33
근데 콩고 기세 좋아보이지 않아?4
10:02 l 조회 59
OnAir 무승부여도 상관없긴 한데6
10:02 l 조회 138
콩고가 이길듯
10:02 l 조회 23
OnAir 운이 안 따르려면 정말 안 따르는구나
10:02 l 조회 56
OnAir 진짜 이정도면 온우주가 가지말라고2
10:02 l 조회 73
OnAir 1:1이면 셔텨내려도 된다고 생각해요....
10:02 l 조회 41
우즈벡 무승부 마지막 경기는 누가 이겨야함?3
10:01 l 조회 119
OnAir 우즈벸 각성해.. 한골만 더 넣자..
10:01 l 조회 40
OnAir 하...
10:01 l 조회 18
OnAir ㅎㅎㅎㅎㅎ
10:0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