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05172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30
이 글은 6년 전 (2020/5/07) 게시물이에요
잔소리 stop it이었다니... 

나 여태 자 소리쳐 뷁 뭐 이런건줄.........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자 소리쳐 배드! 이거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닊가.....방금 멜론으로 가사 봤다 놀랐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도 이건줄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뷁 뭔뎈ㅋㅋㅋㅋㅋ
나는 잔소리는 싹 빼! 이건줄 알았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잔소리 싹 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자 소리쳐가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잘할 수 있어 Bad 인줄 ㅎㅋㅎㅎㅋㅎㅎ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뷁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ㅌㅋㅋㅋㅌㅌ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ㅌㅌㅋㅌㅌㅌㅌ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잔소린 싹 빼 인줄 알았음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는 잔소리 so bad으로 들었는데 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이렇게 들었어ㅋㅋㅋㄱ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도 이건줄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름돋아 나만 그런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헐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잔소리 스탑 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나두 이렇게 들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뷁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속어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있지 워너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가사 보기 전에 뭔지 몰랐넠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잔소리는 밷! 이건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잔소린 스타삣!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잔소리스튜핏으로 들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누가 뷁! 하고 소리지른다고 생각하니까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싹빼인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잔소리는 스탑해
라고 들었는데 그래도 거의 맞췄네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잔 소린 스타 삣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자 소리쳐 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잔소리 싹빼로 들리던뎉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다 소리 다 빼로 들음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뷁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뷁은 뭔데ㅋㅌㅋㅋㅌㅋㅋㅌ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자 소리쳐 이츠 뱉! 암튼 뭐 대충 이런마ㄹ인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잔소리 낫밷......인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놀토 나오면 재밌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 자 소리쳐 뺍! 이건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는 잘할 수 있어 bad 이렇게 들었닼ㅋㄱㅋㄱㅋㄱㅋㅋㅋ 막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잔소리 so bad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so bad가 아니라고...?? 충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뷁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두 잔소리는 싹빼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stop해 인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 나도 so bad로 들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도레미 나와랔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딴소리해 이제!! 로 들었..나도 참 막귀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헐 잔소리 싹 bad인 줄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소리쳐 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so bad 아니었어.....????? 헐 어떻게 가사가 저렇게 다르게 들리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소리쳐 아니얐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뷁ㅌ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ㄴㅋㅋㅋㅋㅋㄱㅋㄱㅋㄲㅋㅋㅋㅋㅋ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자 소리쳐 빼..아니였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자 소리쳐 빽 인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 소리쳐 배드 이건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알고 있었는데 많은 익들이 몰랐다니
놀토 각 나왔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헐 난 잔소리s are bad 인줄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싹빼인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헐 난 자 소리쳐 bad 아니면 back인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잔소리 쏘 밷!! 알아서 할게!! 이거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잔소린스따 삣 알아서 할 께
내가 뭐가 되든 내가 알아서 할테니 까좀
이라고 불러 (워너비 춤 추느라 다 외워버림ㅎㅎ)
원래 가사는
잔소리는 Stop it 알아서 할게
내가 뭐가 되든
내가 알아서 할 테니까 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난 잔소리 스탑해인줄... 비슷하게 듣긴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222222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뷁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는 잔소리 다 빼! 이건 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난 잔소리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엥 아니 ㅆㅏㅂ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난 자 소리쳐 봐 라고 부르고다녔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만 암쏘리 암배드 로 들었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자소리쳐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뷁오랜만에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벩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텔라 너무 예쁘지 않니 얘두라 요새 푹 빠졌어
15:43 l 조회 8
소시 수록곡들 다 너무 조타
15:43 l 조회 5
마블 코믹스와 마블 영화 잘아는 익들아 궁금한게 있어
15:43 l 조회 5
맘터 당근빵 괜찮네
15:42 l 조회 16
정국이 오늘 친구 많이 찾네2
15:42 l 조회 62
아 지금 좋아하는 그룹 빨리 좋아할걸 매일 후회 중ㅋㅋㅋㅋㅋㅋ
15:42 l 조회 21
아시안컵 망하고 나서 바로잡았으면 여기까지 안왔다구진짜....
15:42 l 조회 7
코르티스 낭셩 눟젯 좋음
15:42 l 조회 10
리스너였다가 입덕하고 진심돼서 너무 힘들어…1
15:41 l 조회 23
아 콘서트 옆자리분이 친구랑 앉고싶다해서 거절했는데 13
15:41 l 조회 73
근데 32강 진출실패와는 별개로 이번 월드컵 홈 유니폼 이쁘지 않음?1
15:41 l 조회 7
정국 나 외출하기 전에도 라방중이었는데 집에 돌아왔는데4
15:40 l 조회 76
단순한 궁금증인데 양홍원 돈 어떻게 잘버는거임?1
15:40 l 조회 36
5세대 못생긴 메보들 한 10년전이면 빨렸을까??6
15:40 l 조회 77
육아일기 유독 수빈이 품에 안겨있는 유준이 보면3
15:40 l 조회 53
정국 오늘 위라 자체가 캘빈화보임
15:40 l 조회 39
오늘 알디원 상원 챌린지 포유 추천~1
15:40 l 조회 18 l 추천 1
박재범이랑 지코 중에 누가 더 랩 잘해??
15:40 l 조회 11
김채원 갈발 긴머리 너무 좋아해1
15:40 l 조회 35
여기서 일어난 일도 아닌데 가져오는 건 같이 까달라고 가져오는거겠지?2
15:3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