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05782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0
이 글은 6년 전 (2020/5/09)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트리마제 살아야 잘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농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아는 언니 성수동사는데 특정연예인만 자주본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성수동에서 태어나서 2n년째 토박인데 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친구 자주 보던데 왜 그런거야? 숙소가 있능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리마제 때문아녀?? 거기 연예인들 짱 많이 산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몇번 갔는데 아이들 수진이랑 소연 본 적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쪽에 큐브 있어서 그런가보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갑다 아빠 사무실이 거기 있어서 갔는데 아빠는 연예인 꽤 많이 보는 거 같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성수동하면 생각나는 트리마제... 나도 거기살아보고싶네 연예인 많이볼려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학교 동기 트리마제 사는데 연예인 본 적 없대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집순이라 많이 못봄..ㅠㅋㅋㅋㅋ 근데 진짜 많이오더라 우리 집근처에 엔시티 마크 뮤비 촬영오고 엔시티 드림 뭐 촬영오고 우리 집앞에서 걸데 혜리 씨에프 찍고 나 알바 하던 곳에 소미가 밥 먹으러 오고 등등.. 근데 난 맨날 놓쳐서 못봤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친구 옛날에 압구정살때 슴사옥 그쪽이라서 많이봤다고그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청담 살면 가끔씩 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많이봐써 트리마제아닌데도 여기연옌많이살아서 이마트에서도자주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노노 오히려 가로수길에서 알바하거나 자주 놀러가면 가아아아끔 볼 수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강남에서 잘보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 친구 강남샇때 한달에 한번씩은 봤음 아이돌 배우 다 봤음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압구정에서는 몇 번 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건대사는데 건대랑 강남에서 생각보다 자주 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성수동보다 압구정로데오가 ㄹㅇ인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청담에서 회사 다닐때 밥타임마다 한달에 한번은 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ㄴㄴ성수동에서 회사 다녔는데 연예인 한번도 본적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ㄴㄴ ㅋㅋㅋㅋㅋ 성수동 겁나 가까워서 자주 가는데 한번도 못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여기 그사세다.,,,,,,,,,,신기해하며 지나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트리마제 살아도 집순이면 못 봄 사바사,,, 걍 많이 돌아다니고 집 밖을 자주 나가야 연예인도 많이 보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보통 청담 압구정 성수 이쪽에 다니면 그래도 지나가다 간간히 보는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트리마제 바로앞쪽에 직장인데 못봄... 강남에 있는 회사다닐땐 아이돌좀 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마포대교 근처에 특정 소속사 아이돌 자주 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압구정 로데오나 가로수길에선 그냥 연예인들 자주 보곸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압구정 로데오 근처면 자주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집순이라 못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익들은 돌판 문화 솔직히 없어졌음 하는 거 뭐있어
10:54 l 조회 1
근데 어제 경기 시청률 높다
10:54 l 조회 6
강강술래 권법이라도 하지 그랬냐
10:54 l 조회 3
울 회사 다니기편한데 지원자가 없어 ㅠㅠ
10:54 l 조회 5
정국이 챌린지 썸네일
10:54 l 조회 4 l 추천 1
김무열 노래도 잘해??? 킹키부츠했었나봐???
10:53 l 조회 4
너네 누가 우승할 것 같아?4
10:53 l 조회 10
키링 이거 하양이 살까 회색 살까
10:53 l 조회 12
이 와중에 홍은 날씨 핑계대고 있네 ㅋㅋ
10:53 l 조회 5
지금 말이 60퍼지 월드컵 탈락확률이 높은게
10:53 l 조회 24
정보/소식 한국 FIFA랭킹 30위로 하락3
10:52 l 조회 55
이거보면 한국축구 발전이 없는 이유를 알 거 같음
10:52 l 조회 20
파라과이 2점차로 이기면 우리나라 무조건임?1
10:52 l 조회 19
" 진출확률 95퍼 "4
10:52 l 조회 113
정국 핌릿캣 챌린지 왔다8
10:51 l 조회 52
중국 축구도 인맥축구로 망한거지?3
10:51 l 조회 30
소주과일 석류과일
10:51 l 조회 8
장기적으로 미국, 일본, 모로코, 에콰도르 같은 팀들이 우승후보로1
10:51 l 조회 22
난 근데 일빠가 했던 말 중에 제일 의아했던게1
10:50 l 조회 19
디올때문에 ㅈㅁ 정병들 날 뛸 줄 알았어3
10:50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