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19164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14
이 글은 6년 전 (2020/6/2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들어오자마자 와 희승이형 이러면서 술렁거린다 연습생들.. 저형 무조건 아이랜드 1위야 이럼 방시혁도 기대되는 친구라고 하고 얼굴도 약간 덕몰상임 쩐다... 나 심장뛰어

와 아이랜드 이희승 빅히트에서 다 1등먹고 그래서 실력으로 엄청 유명했나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포지션이 뭐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모르겠어 엔시티 보스 부르는거 잠깐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빅히트 연생 1등 아닐걸? 1등은 따로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아 최연준인거 준비생들중에 말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빅히트에서 다 1등 먹었다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동일 수도 있지 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뷔조랑 준비생은 월평 같이 안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오 새로운 사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쓰나 그럼 저 친구는 준비생에서 1위한거고 연준이는 데뷔조에서 1위한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응응 일단 저친구는 데뷔조가 아니었나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그럼 투바투 데뷔조도 5명이 아니었던거야? 난 지금까지 투바투 멤버들만 데뷔조인줄 알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8에게
5명 맞아 17년도에 범규 합류하고부터 쭉 다섯이서 같이 연습했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7에게
나한테 답글단거 맞지? 그럼 쓰니말은 데뷔조랑 준비생이랑 따로 월평을 본다는건데 데뷔조가 투바투멤버 다섯이면 그 다섯명끼리 순위를 매겼다는거야? 헷갈려서 그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원래 데뷔 확정되고는 월평 안볼걸..? 준비생이랑 연습생이랑 달라 원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이해됐어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8에게
웅 익인이한테 댓글 단 거 맞아 데뷔조 생성 전에 월평 보고 데뷔조 꾸려 졌을 땐 데뷔평가를 했겠지? 그 안에서 또 순위를 메기는 지는 빅히트 직원이 아니라 모르겠지만 투바투가 연생땐 저 친구는 연생이 아니고 데뷔조 됐을때 연생으로 들어온 거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7에게
아아아 이해됐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8에게
연준이는 데뷔조 확정 전부터 월평 1위였고 이희승은 이미 투바투 데뷔조 다 짜여지고 난 뒤에 입사한거라 시기가 달라 데뷔조 되고부터는 월평말고 데뷔평가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쓴이에게
오 어떻게 알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회사 왔을 때 데뷔조가 구축되어있었다고 말함 영상보면 뉘앙스가 자기는 데뷔조에 못들었다는 거 같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글쓴이에게
나도 그렇게 알고있어
3년차 연생인거보면
투바투 데뷔 한지 1년 지난거 빼면
데뷔조 꾸릴때 거의 3년전인거고
아다리가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계속 1등인가봐 기대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생긴건 완전 메보상인데 보스 선곡한거 보면 춤도 잘출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빅히트연생출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년 정도 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투바투랑 같이 연습했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잘생겼는데 실력도 좋다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사기캐야 무조건 데뷔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왜 데뷔 못했지?? 최근에 들어온 것도 아니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의문ㅜ 방시혁도 눈여겨 본 것 같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데뷔조를 꾸린 후여서 그런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투바투 데뷔조는 17년도 초에 확정됐고 저 친구는 연습생기간 3년 1개월이던데 지금 기준으로 하면 17년도 4~5월에 입사해서 그런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시가가 데뷔조 꾸리고 난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데뷔햇음 진짜 대박이겟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글쿤.. 예고 보니까 데뷔조에 못들었다는 식으로? 말하길래 성장캐인가 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기서 내 본 언급하는 멍군 없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코도 인정했자나..얼굴잘생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전부터 아이랜드에서 내 픽이었는데 여윽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잘생겼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첫 공개때도 반응 좋았던 친구 아냐? 기대된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궁금 얼굴 기억 했으니까 이따 봐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시에 본방 달리자 익드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쫌 내취향인데 아이랜드 봐야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곧죽어도 실력픽잡아야하는데 기대되는구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이랜드 잘생긴애들 많아서 나 보려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몇살인데? 형이라니 애기같구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무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8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영상에선 20이라 뜨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만 나이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넷플에있으면 조켓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22 다시보고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이랜드 애들 좀 잘생겼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 대박 긷대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ㄹ 두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 사람 스케이트 출신 그 사람이랑은 다른 사람인가..!? 잘 생기셨당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응 그건 박성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친구는 박성훈! 걔도 빅히트였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아 알려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빅히트 출신은 연생들은 지금은 다 빅히트 아닌거지???예전에 연생 했던 사람들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방시혁 말 들어보면 그런거같던데..? 2년정도 있었던 친구다 3년 연습했던 친구다 이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빅히트였다가 아이랜드 때문에 빌리프로 이관됐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빌리프는 어디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빅히트 씨제이 합작회사 빅히트레이블 소속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 그러면 플레디스도 빅히트 레이블로 들어가졌다더만
빅히트 레이블이 몇개되나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첨부 사진56에게
지나가다가 참고하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59에게
고마워 익인아 바로 딱 알수있네 ㅠ

쏘스뮤직이 여자친구분들 소속사맞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56에게
마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헉 궁금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 궁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보스 하던데 잘하는듯 3초만 듣긴 했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스를 혼자 춤추고 노래까지 할 수 있다는 것만 봐도 이미 잘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이다 지쨔... 보스 난 무대만 봐도 숨 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름도 뭔가 부르기좋고 이쁜듯 이따한번봐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 이거 시작했구나 내일 봐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여기는 빅히트 연생만 나오는거야??아님 빅히트 연생인데 다른 회사 연생들한테도 유명했다는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4명만 빅힛출신이고 빌리프로 들어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빅히트연생들 나오는 프로그램인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 그니까 그럼 저 연생은 빅히트에 있다가 나오고 빌리프 나오는거 마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뉴페이스보니까 설렌다 본방사수해야지 희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거 오늘 하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분 뒤에 엠넷에서 한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홀랭홍랭 당장 달려간닷 쓰니 고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근데 이 친구 확신의 빅히트상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캡쳐때문인지 몰라도 느낌이 빅히트상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박성훈도 진짜 빅힛상이라 느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직도 빅히트 연생인거야? 아님 빅힛 나온거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빅힛 나오고 빌리프연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오홍 그렇구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빅히트 출신! 빅히트였다가 빌리프로 넘어간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잘생겼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이름 뭐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희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이랜드에 빅히트연습생만 나가는거야 ? 아니면 타소속사연생두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빌리프 연생을 따로 뽑았고 그 중에 빅히트에 있었던 연생이 있는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턱 작구 얼굴형 이쁜 빅힛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오 ˗ˋˏ 대박 ˎˊ˗ 약간 빅히트 관련 가수들 다 내 취향인데 이것도 종강하면 함 봐보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와 근데 진짜 취향 한결같은게 이분도 턱 짧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내취향은 김선우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지금 어디 회사야 이 친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빌리프! 빅히트 레이블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연습생들 거의 다 애기토끼같더라 귀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맞아 이 친구 잘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난 방시혁 왜 아이랜드 직접 출연까지 하면서 엠넷에 협조적일까? 생각했는데 얘랑 또 다른 두명? 보면서 그런 생각들더라. 어차피 직속으로 향후 3~4년간 신인 데뷔는 없을거고 투바투로 데뷔 못한 아끼던 연습생 애들 데뷔시켜줄려고 손잡은거 같다. 연습생이었던 애들 나올때마다 잘하는 애라고 칭찬하는 것도 그렇고...친절한 방피디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일본 그 유명한 남돌 느낌 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오~ 역시 턱이 짧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데뷔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도영 닮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잘생겼다
혹시 이것도 투표 시스템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있으면 뽑게....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웅 아이랜드 공홈에서 투표할 수 있어 위버스앱이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언제부턴가 커뮤에서 주어까고 난 덕질 만족해요 소리를 못하겠음
21:31 l 조회 1
트위터 왜케 느리지 ㅜ
21:31 l 조회 1
Overdoes 중독으로 알고있는사람 많음?
21:31 l 조회 1
아 근데 날씨 이럴수록 7-8월이 무서움ㅋㅋㅋ
21:31 l 조회 11
팬들이 팬이랑 타멤들 팼는데 이제야 그멤들 챙기면
21:30 l 조회 19
오늘 성한빈 올라오는것마다2
21:30 l 조회 14
멕시코가 왜 한국을 좋아하는지 이해가 확 됨1
21:29 l 조회 43
애기팬들 자기 본진 1위 못시켜주면 ㅇㅇ아 미안해...다음에 꼭 시켜줄께 이러는거 귀여운거같음
21:29 l 조회 20
성한빈 무대하면서 팬보고 웃는거 미쳤다2
21:29 l 조회 14
투어스 첫콘 꽉 낀다 완벽한 3시간20분
21:29 l 조회 8
해찬날다
21:28 l 조회 10
훈제란즈 너무 좋다ㅜㅜㅜ
21:28 l 조회 11
코르티스에서 마틴이 젤 작고 성현이가 젤 큼4
21:28 l 조회 45
다이슨글 보고 박보검장원영 찾아봤는데
21:28 l 조회 26
아니 위시 왤케 잘 뜀?
21:27 l 조회 45
벤버지 그리워요 1
21:27 l 조회 14
유우시 이사진 약간 여우상인가?
21:27 l 조회 22
폰 업데이트 했는데 맛탱이갔어
21:27 l 조회 27
플무 본인 최애 영업하고 싶음 최소 타돌 머리채는 잡지말았으면
21:26 l 조회 34
양요섭 김성규 유영재 팬들아ㅜ이거 시억나니5
21:26 l 조회 28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