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4480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이 글은 5년 전 (2020/7/20) 게시물이에요
세상에 음악 잘하는 사람들 정말 많이 있구나.. 

이렇게 잘하는사람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꼭 만나져서 더 주목받으시고 사랑받고 하시면 좋겠네 

와.. 

아 링크를 두개 올리면 두개 다 뜨나.? 하나만 뜨나? ㅠㅜ 

 

 

 

대취타 * 스틱 퍼포먼스가 깅광맥힘 + 난 비트가 이렇게나 잘게 따라라라랄ㄹ 하고 쪼개지고 빠다닫다다닫 하고 쪼개지는데 이렇게나 하나하나 다 들리기는 처음인가? 아닌가? 암튼 많이 없었던건 확실함. 어떻게 이렇게 비트 하나하나까지 깔끔하게 잘들리던지 그게 젤 최고였어  

 

 

 

 

방탄 에볼루션 아카펠라 버젼 * 실력이야 두말하면 잔소리고 노래마다 딱 포인트 구간들로만 구성된것도 넘 좋은듯  

 

 

 

 

 

넘 좋다 막 배가 다 빵빵해진 기분이야 좋은 음악.. 최고야ㅜ^ㅜb
대표 사진
글쓴이
둘 다 뜨네 다행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짱신기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와 대박 드럼스틱 하나로 칠 때 대박 쩐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짱이지?!! 역시 드러머들은 연주할때 완전 몰입해서 연주하는 모습이랑 스틱으로 퍼포먼스 하는거.. 그 두개가 완전 멋진거같어 섹시하기도 하구*-.,-*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좋게 끝난 거 아니란 거 알 텐데3
13:34 l 조회 51
레몬탱 뮤비 보다가 입 찢어질뻔
13:34 l 조회 7
근데 정병팬덤 욕먹는거 좋지않음?7
13:34 l 조회 41
플 보고있는 ㄹㅇ타팬입장6
13:33 l 조회 69
요즘 귀여운 옷만 보면 아일릿이 입은거 보고싶음
13:33 l 조회 8
저 회색빛 미당첨 너무
13:33 l 조회 27
타로형 셋그로에 멍톤이
13:33 l 조회 20 l 추천 1
모르겠고 탈퇴멤이랑은 카톡으로 연락했으면.. ㅎ2
13:33 l 조회 49
오 네팔 동성결혼 합법화됨
13:32 l 조회 16
츄 안경 탐난다...!1
13:32 l 조회 40
근데 엔시티플은 엔시티팬덤에 한번 맞아본 팬들이 참전해서 웃김11
13:32 l 조회 70
초록글 보니깐 스토킹 처벌 너무 약하다...1
13:32 l 조회 8
이계훈 내 남자
13:32 l 조회 7
내 친구 원빈 리쿠 도훈 한번씩 좋아하는데1
13:31 l 조회 28
ㅍㅁ로 평소에도 연예인들 인스타 댓글로 말 나올때마다1
13:31 l 조회 33
명재현이 여자 이겨먹으려고 하는 남자 만나지 말래...3
13:31 l 조회 64 l 추천 1
댓글단 멤버 팬이 마플 달리는것도 아니고4
13:31 l 조회 72
요즘도 자기이름 최신에서 쓱뽕하나보네4
13:30 l 조회 65
영케이랑 원필이가 좋다3
13:30 l 조회 47
누가 연끊으랬나 진짜 시끄러워질때마다 스윙스짤됨
13:29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