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5372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온앤오프 엔시티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5
이 글은 5년 전 (2020/7/25) 게시물이에요

이거 여신강림 작가님이 남긴 답변이라는데 | 인스티즈

 

어떤 사람이 보낸 디엠에 답변해준거래
대표 사진
익인1
또 무슨 논란 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트레이싱은 아니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진절반이랑 그림절반 붙여보니까 선이 완전히 똑같던데 트레이싱도 맞지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큐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허락도 안받고 양해도 안구하고 그리고 나서 나중에 당사자가 알았는데 고소안했고 고맙다고했으니까 문제 없다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말 궁금한게 당사자나, 네이버웹툰측 말고 웹툰을 보는 독자들은 그거에 대해 뭐라고 하면 안되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누구의 팬도 아니고 그 웹툰 안보는데 당사자가 괜찮다고 하면 ㄱㅊ은거 아닌가 ... 법이 참 어렵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생각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게 제일 문제같음 불쾌해도 웃고 넘겨야하는 분위기가 조성되는 게. 그렇게 되면 당사자가 문제제기해도 다른 사람들은 안 그랬는데 왜 너만 그래? 유난 쩐다, 연예인 홍보해주면 오히려 좋은 거 아님? 이런 반응 나올 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그런 반응 나오는 사람이 문제라고 생각하지만 사람들이 다 나같을 수 없지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 나는 당사자가 괜찮다고 하는게 정말 괜찮아서 일수도 있지만 괜찮지 않아도 이런 분위기나 반응들 때문에 괜찮다고 얘기하는걸 수도 있다는 말이었어
추가하자면 실제로 본인 이미지 때문에 이런 부분에 대해서 고소 못 하는 경우도 있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사자가 고소하지만 않으면 불법도 문제 없다 그얘기네? 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ㅌㅇㅌ보면 은근 아이돌이 부모님이랑 죽고 못살고 사이 좋은거 부러워하거나 신기해하던데
15:05 l 조회 9
지금 축구 뭐 어케 되가고 있니 우리나라 올라갈수 잇니 3
15:04 l 조회 13
하도 같그룹 멤버들이 논란 일으키니까 다 꼴보기싫은데 정상?1
15:04 l 조회 17
나 티켓팅할때마다 억까당하는듯
15:04 l 조회 3
빅뱅 고양콘은 와이지 보다 쿠플 관여도가 더 높을텐데1
15:04 l 조회 12
한국축구 인프라 타령하면 안되는 이유 ㄹㅇ2
15:03 l 조회 51
빙고판 떴을 때 마지막 아홉번째 경기까지 봐야할줄은3
15:03 l 조회 20
하...... 다이죠부 챌린지가 제일 부럽다1
15:03 l 조회 34
땅스부대찌개참맛있어요~ 1
15:03 l 조회 8
우리나라는 왜 항명 못하냐하는데3
15:03 l 조회 30
패윜 간 돌들 다 겁나 더워하던데..1
15:02 l 조회 38
푸슝 해지 어디서 해?
15:02 l 조회 5
k리그 평소에 보던 팬들은 이 사태가 익숙할듯
15:02 l 조회 26
스페인 다음경기 언제지? 어짜피 한국은 망했고
15:02 l 조회 13
홍씨들아 너네도 이름 말할 때 한 번에 못 알아들음?1
15:02 l 조회 19
저연차는 헤디 의견이 강하다고 생각했는데2
15:02 l 조회 21
콩고는 이기면 좋은 이유가 있어?5
15:02 l 조회 35
박주호 같은 사람들이 축구행정해야되는데1
15:01 l 조회 24
오스트리아 vs 알제리 여긴 쫌9
15:01 l 조회 59
막말로 연봉을 건드려야 뭐가 잘못됐는지를 알지
15:0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