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7125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3
이 글은 5년 전 (2020/8/02) 게시물이에요
정한: 멤버들아 내가 많이 사랑하는거 알지? 

(에스쿱스 원우 우지 디노 X) 

에스쿱스: 사랑한단 말을 들어본 적이 없는 것 같은데? 

승관: 그쵸, 표현을 하지 않으면 모르는 법이에요. 요즘 정한씨 전보다 멤버들한테 사랑한다는 표현을 잘 하고 있나요? 예전보다 

정한: 아 뭐 하는데, 사랑한다는 걸 사랑한다고 말해야지 느끼나요 그냥 그 애정이 사랑인거지 

호시: 말하지 않아도 느껴져요 

도겸: 저는 어제 정한이형한테 사랑한단 말을 들었어요. 

에스쿱스: 와 해주면서!!! 와!!! 

정한: 사랑한단 말을 할 때도 있고 안할 때도 있고! 

승관: 근데 정한씨는 맏형의 입장으로서 동생들을 좀 

원우: 공평하게! 

승관: 공평하게 사랑을 해주셔야 될 것 같아요~ 

에스쿱스: 마자여!!!! 

정한: 와 내가 다 사랑... 

 

세븐틴 이거 봐 서운해 하는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얘네 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섭섭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들끼리 서운해 하는 내용들이 넘 귀엽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아 ㄱㅇㅇㄱㅇㅇㄱㅇㅇㄱ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이거 뭐라고 쳐야지 나와? 넘 귀엽다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5분 22초부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웡 !!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ㄱ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동생들한테 공평하게인데 최승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자여 뭐얔ㅋㅋ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리 부러진 친구 병문안 가는데 뭐 사가지
17:05 l 조회 1
원필..이가 좋다 🫪
17:05 l 조회 2
하이라이트 노래 중에 역주행했으면 하는 수록곡들이 있어
17:05 l 조회 2
희승 위버스 팬 댓글 개웃기다 진짜
17:04 l 조회 19
뮤뱅 결방이구나
17:04 l 조회 10
토이스토리 봤으면 OST 들으면서 한 번 더 울자
17:04 l 조회 5
숀쿨누나들 살아있어요? 1
17:04 l 조회 14
일을 넘길 거면 월급도 같이 넘겨라
17:03 l 조회 4
마이너 귀인 사람 있어? 이 노래 좋다하면 그 돌 곡 중에서 성적 낮음;;
17:03 l 조회 8
이거 지민 니가 좋아~ 버전으로 그린 팬아트인가?
17:03 l 조회 19
정국이 인스스에 올려준 사진 중에3
17:02 l 조회 52
6위로 올라가는거에 만원걸었는데ㅋㅋㅜㅜ
17:02 l 조회 16
놀티켓 취켓팅 개화난다
17:02 l 조회 15
엄마 깨끗한 남자가 좋다고 예시 들었는뎈ㅋㅋㅋㅋㅋ3
17:02 l 조회 28
1차 많은 씨피 잡아보기 전엔 몰랐는데 4
17:02 l 조회 45
왕뚜껑 먹을까 새우탕면 먹을까3
17:02 l 조회 6
와 집에 보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1 l 조회 14
희승 오늘 한강에서 버스킹한대2
17:01 l 조회 33
다들 사녹 갈 때 꾸며?11
17:01 l 조회 32
아 진짜 퇴사하고싶다
17:0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