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0521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0
이 글은 5년 전 (2020/8/20) 게시물이에요
팬들이 순하고 배우랑 팬들이 서로 선을 지킴ㅋㅋㅋㅋㅋㅋ 과몰입 이렇게 적은 판 첨 봄 ㅠㅠ 배우 덕질은 첨이라 좀 걱정했는데 넘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영화배우라 딱히 외부랑 기싸움, 상대배우 망붕 이런것도 업서... 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ㅎ헐 그러네 어ㅐ 드라마 안하시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이 영화를 더 좋아하고 현장을 더 편하게 생각해서
전에는 드라마 안 찍고 싶다 그랬는데 요즘은 시나리오 좋으면 생각 있다 그랬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뉴비라 아직 잘 모르지만.. 일단 강동원을 덕질한다는 갓만으로도 완벽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ㅇㄱㄹㅇ 과몰입 적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ㅁㅈ 다들 서로 존중하면서 아끼는 느낌......
배우님은 팬들 아끼고 팬들은 선 지키면서 덕질해서 좋음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ㅁㅈ 너무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ㄱㄹㅇ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덕질하기 편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진 모르지만 영업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헝 그러고 보니깐 강동원님 드라마 찍은 적 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데뷔초에는 있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있긴 하구나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 그리고 데뷔를 드라마로 하셨었어!!
<위풍당당 그녀>
<1%의 어떤것>
<매직>
이렇게 드라마 찍으신적 이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생각해 본 적 없는데 진짜 드라마로는 본 적 이 없었전거 같았는데 데뷔를 드라마로 하셨규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무 범접할 수 없는 얼굴임 유사먹을라 해도 내가 감히... 이런 생각들어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있는 곳이지만 진짜 좋아요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쟈 너무좋앙 꺄아ㅏ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일단 배우가 딱 선을 잘 지킴 그래서 팬들도 따라서 잘 지키는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지만 그는 영화찍을 때 말고 뭐하고 사는지 살아는 있는지 알길이 없지...그래도 행복해 울오빠는 항상 꽃길이어야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영화 스케줄 아니면 특히 반도 전에 너무 뭐가 없어서 뭐하고 사는지도 모르고 지냄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진짜 oppa 소처럼 일해서 다작하시는데 친한 지인 배정남 배우님 인스타 아니면 일상 소식을 알수없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아맞아 2년째 덕질중 넘 행복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중3때부터 덕질했는데 벌써 성인이야 이때동안 기싸움도 없고 서로 선 잘 지키는것도 너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인터뷰 보고 광고만봐도 행복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잘 몰라서 그러는데 영화판이랑 드라마판이랑 쫌 달라??? 상대배우랑 엮일 일이 줄어드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드라마는 로맨스장르가 대부분인데 영화는 판타지,액션,SF,사회비판?그런종류 등등 로맨스가 없이 흘러가는 시나리오도 많아서! 그리고 영화는 진짜 한번 딱 상영하면 끝나는거라 드라마처럼 길게 과몰입하는 사람이 상대적으로 적은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하 고마우! 그러고보니 강동원님은 로맨스물은 잘 없는 것 같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맞아 진짜 덕질판 조음 ㅜ 그리고 재밌어 ㅜ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성한빈 라디오스페셜디제이떴어
12:42 l 조회 1
와 원빈 눈 진짜 큼ㄷㄷㄷ
12:42 l 조회 1
앤톤 음중 미팬 뭐야뭐야
12:42 l 조회 3
이집트 비기면 우리 빙고 안되는거야?
12:42 l 조회 8
이집트 지면 못 간다고 보면 댐
12:42 l 조회 16
이게 팀이야?
12:41 l 조회 10
정보/소식 홍명보 감독 경기 전날 전술 지시 하는 장면..
12:41 l 조회 17
정보/소식 이영표 : 한국인들만 한국이 일본보다 강하다고 착각한다1
12:41 l 조회 21
OnAir 공차는 소리 진자 크다
12:41 l 조회 9
OnAir 아 이집트 힘을내…
12:40 l 조회 14
와 오늘 뷔 너무나 핫가이
12:40 l 조회 18
홍명보: "싸 워.”10
12:40 l 조회 67
확실히 외국선수들은 피지컬도 그렇지만 체력이 넘사네1
12:40 l 조회 16
OnAir 이집트도 그냥 비겨도 된다는 생각인듯3
12:39 l 조회 84
OnAir 이란 21번 1대1되면 아예 뒷짐을 져버리네ㅋㅋㅋㅋㅋㅋ
12:39 l 조회 34
OnAir 야 나는 항상 응원하는 팀있는 채로 경기보면 져서 그냥 안 보고 있어
12:39 l 조회 10
OnAir 코너킥 한번에 넣어버리자
12:39 l 조회 5
OnAir 그나마 다행인건 PK를 막았다는거임....2
12:39 l 조회 51
원빈팬은 행복해요3
12:38 l 조회 49
생각해보니까 영지소녀랑 세븐틴의 첫 시작이1
12:38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