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0521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데이식스 프로듀스101 스트레이키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0
이 글은 5년 전 (2020/8/20) 게시물이에요
팬들이 순하고 배우랑 팬들이 서로 선을 지킴ㅋㅋㅋㅋㅋㅋ 과몰입 이렇게 적은 판 첨 봄 ㅠㅠ 배우 덕질은 첨이라 좀 걱정했는데 넘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영화배우라 딱히 외부랑 기싸움, 상대배우 망붕 이런것도 업서... 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ㅎ헐 그러네 어ㅐ 드라마 안하시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이 영화를 더 좋아하고 현장을 더 편하게 생각해서
전에는 드라마 안 찍고 싶다 그랬는데 요즘은 시나리오 좋으면 생각 있다 그랬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뉴비라 아직 잘 모르지만.. 일단 강동원을 덕질한다는 갓만으로도 완벽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ㅇㄱㄹㅇ 과몰입 적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ㅁㅈ 다들 서로 존중하면서 아끼는 느낌......
배우님은 팬들 아끼고 팬들은 선 지키면서 덕질해서 좋음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ㅁㅈ 너무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ㄱㄹㅇ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덕질하기 편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진 모르지만 영업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헝 그러고 보니깐 강동원님 드라마 찍은 적 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데뷔초에는 있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있긴 하구나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 그리고 데뷔를 드라마로 하셨었어!!
<위풍당당 그녀>
<1%의 어떤것>
<매직>
이렇게 드라마 찍으신적 이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생각해 본 적 없는데 진짜 드라마로는 본 적 이 없었전거 같았는데 데뷔를 드라마로 하셨규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무 범접할 수 없는 얼굴임 유사먹을라 해도 내가 감히... 이런 생각들어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있는 곳이지만 진짜 좋아요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쟈 너무좋앙 꺄아ㅏ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일단 배우가 딱 선을 잘 지킴 그래서 팬들도 따라서 잘 지키는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지만 그는 영화찍을 때 말고 뭐하고 사는지 살아는 있는지 알길이 없지...그래도 행복해 울오빠는 항상 꽃길이어야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영화 스케줄 아니면 특히 반도 전에 너무 뭐가 없어서 뭐하고 사는지도 모르고 지냄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진짜 oppa 소처럼 일해서 다작하시는데 친한 지인 배정남 배우님 인스타 아니면 일상 소식을 알수없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아맞아 2년째 덕질중 넘 행복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중3때부터 덕질했는데 벌써 성인이야 이때동안 기싸움도 없고 서로 선 잘 지키는것도 너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인터뷰 보고 광고만봐도 행복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잘 몰라서 그러는데 영화판이랑 드라마판이랑 쫌 달라??? 상대배우랑 엮일 일이 줄어드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드라마는 로맨스장르가 대부분인데 영화는 판타지,액션,SF,사회비판?그런종류 등등 로맨스가 없이 흘러가는 시나리오도 많아서! 그리고 영화는 진짜 한번 딱 상영하면 끝나는거라 드라마처럼 길게 과몰입하는 사람이 상대적으로 적은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하 고마우! 그러고보니 강동원님은 로맨스물은 잘 없는 것 같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맞아 진짜 덕질판 조음 ㅜ 그리고 재밌어 ㅜ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직히 말하면 축협 어차피 안바뀜 그러니까 올라가야함
11:20 l 조회 1
남은경기 대략
11:20 l 조회 1
월드컵 이거 축제 맞는 거 같아
11:20 l 조회 2
하… 스페인이 이겨서 강제로 멱살잡고
11:19 l 조회 14
이집트vs이란전을 바라보는 kbs의 상태2
11:19 l 조회 39
남은 4경기 중에 현실적으로2
11:19 l 조회 16
이란은 어때 ?3
11:18 l 조회 30
걍 개망해서 엿도 맞고 욕 더 처먹고해야 갈아엎진못해도 변화가 좀 있지않을까
11:18 l 조회 13
현실 일반인들 연애에서 몇살차커플부터 농담으로 도둑놈 소리나와?6
11:18 l 조회 30
진심으로 보는 경기가 많아져서 재밌긴 하다1
11:18 l 조회 16
이집트 지면 탈락 가능성 높음1
11:18 l 조회 66
이집트가 이겨주고 오스트리아가 이겨주면 끝난다
11:17 l 조회 12
일단 스페인 하나 이겼으니까1
11:17 l 조회 14
나도 최애 입덕직캠 썸네일 투표란걸 해보고싶다.......
11:17 l 조회 11
박주호가 축협 깔때 도와준 선수 누가있냐 ㅋㅋ2
11:17 l 조회 43
너희 지금 이불 여름 거야 겨울 거야?8
11:16 l 조회 36
너넨 몇살부터 나이차 많이난다 느껴짐??9
11:16 l 조회 39
국적이 한시간마다 바뀌네..1
11:16 l 조회 23
ㅋㅋㅋ 케사 스페인국대 유니폼입고 중계한거2
11:16 l 조회 44
빙고 하나 채운거 웃프다4
11:15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