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143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6
이 글은 5년 전 (2020/8/24) 게시물이에요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더라구... 

데이식스가 클럽공연으로 시작한걸 | 인스티즈

데이식스가 클럽공연으로 시작한걸 | 인스티즈

 

 

 

첫 시작이 클럽, 소극장 공연이었던게 너무 청춘밴드 그 자체같아 

사실 데식 잘 몰랐을땐 jyp인것도 몰랐어.. 

 

 

 

 

데이식스가 클럽공연으로 시작한걸 | 인스티즈

데이식스가 클럽공연으로 시작한걸 | 인스티즈

저때 있는 사람들 너무 부러워ㅠㅠㅠㅠㅠㅠ 이젠 다시 못보겠지.. 소극장공연하던, 홍대 클럽공연하던 데이식스ㅠㅠㅠㅠㅠ... 

 

 

 

 

 

 

데이식스가 클럽공연으로 시작한걸 | 인스티즈

지금은 슈퍼밴드가 되어버린 데식,, 

 

ㄹㅇ계단식성장ㅠㅠㅠㅠㅠ학종써도 될듯
대표 사진
익인1
소극장 진짜 시야 대박이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야는 ㄹㅇ 대박이었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진짜 왜 저때 몰랐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00번대 가면 거의 마주보는 수준이랄깤ㅋㅋㅋ? 기억이 좀 흐릿해서 과장하면 저 정도일듯ㅋㅋㅋ
쓰니는 지금이라도 알고 있으니 승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엉 데식 서울대간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대가뿐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종ㅌㅋㅋㅋㅋㅋㅋㅋ서울대 무족권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석입학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청춘의 한 장을 노래하는 중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Best part만 들으면 우는 하루가 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데식 하버드도 뚫을 수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나 왜이렇게 갑자기 데뽕차오르는건지모르게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7년도에 콘서트 갔었는데 진짜 가깝고 좋았어 ..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미쳤다.....너가진짜 위너다.....나지금도 계속 후회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그때 팬도 아니었는데 노래좋아서 간거라 ㅋㅋㅋ 그 뒤부터 승승장구해서 범접할수없더라 티켓팅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부럽다...진짜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큰공연장에서 보는 재미도 있으니깤ㅋㅋ! 너무 슬퍼마러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데식 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ㅠㅠㅠㅠㅠ그리고 데뷔전에는 기차타고 악기 바리바리 싸들고 자기들끼리 공연하러다녔다....데뷔하고 나서도 버스킹하고 홍보는 셀프라 직접 전단지 만들어서 돌리고 그 날 소극장에서 데뷔함....근데 지금은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잠실갈때 을매나 울컥했는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티빙, 웨이브 1750원에 같이 볼 사람
20:54 l 조회 1
최예나는 여솔로 성공한 편인가?
20:54 l 조회 1
나는 아이돌 춤 못추는거 용서 가능함
20:54 l 조회 1
몬엑 컴백함?
20:54 l 조회 1
성욱이 진짜 슴티알 데뷔조야? 그래서 오늘 하민이랑 목격뜬건가
20:54 l 조회 1
정국 노래도 장르 안타던데 춤도 장르 안타는듯
20:54 l 조회 4
콩콩팜팜에서 인턴 문상훈 말고 여자는 누구야?1
20:53 l 조회 12
웨이브 스탠바이미 연프 본 익들아
20:53 l 조회 8
일본에서 케로로 극장판이 혹평 많다던데
20:53 l 조회 7
도훈 : 이렇게 염색 한번 했다고 사랑받는 직업 와우
20:52 l 조회 54
나이 많은 40대 남자가 20대사귀고싶어하는게 왜 징그럽게 느껴지지9
20:52 l 조회 32
윤두준 진짜 잘생겼는데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춤2
20:52 l 조회 15
가끔 커뮤에서 노빠구로 정병 발사하는 사람들은 얼굴보고싶긴함1
20:52 l 조회 5
음중 여자엠씨 정해졌어? 리센느 할 확률있나1
20:52 l 조회 43
구최애 솔직히 비주얼멤은 아니었는데 대신 수요 확실한 상이어서
20:51 l 조회 24
아이즈원 영상 보는데 다인원+짝수인데 대형 잘만들었다
20:51 l 조회 4
올해 우리나라 여름 유럽이랑 더위수준 바꼈다는거 봤는데8
20:51 l 조회 75
근데 춤 아무리 잘춰도 노래를 너무 못부르면 실력 별로라고 하지?18
20:50 l 조회 85
리스닝 입장으로 실력 좋은 돌이 좋다고
20:50 l 조회 26
슴티알 성욱 데뷔조인가보ㅏ6
20:49 l 조회 10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