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143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샤이니 엔시티 이창섭 라이즈 에스파 성한빈 인피니트 세븐틴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6
이 글은 5년 전 (2020/8/24) 게시물이에요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더라구... 

데이식스가 클럽공연으로 시작한걸 | 인스티즈

데이식스가 클럽공연으로 시작한걸 | 인스티즈

 

 

 

첫 시작이 클럽, 소극장 공연이었던게 너무 청춘밴드 그 자체같아 

사실 데식 잘 몰랐을땐 jyp인것도 몰랐어.. 

 

 

 

 

데이식스가 클럽공연으로 시작한걸 | 인스티즈

데이식스가 클럽공연으로 시작한걸 | 인스티즈

저때 있는 사람들 너무 부러워ㅠㅠㅠㅠㅠㅠ 이젠 다시 못보겠지.. 소극장공연하던, 홍대 클럽공연하던 데이식스ㅠㅠㅠㅠㅠ... 

 

 

 

 

 

 

데이식스가 클럽공연으로 시작한걸 | 인스티즈

지금은 슈퍼밴드가 되어버린 데식,, 

 

ㄹㅇ계단식성장ㅠㅠㅠㅠㅠ학종써도 될듯
대표 사진
익인1
소극장 진짜 시야 대박이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야는 ㄹㅇ 대박이었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진짜 왜 저때 몰랐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00번대 가면 거의 마주보는 수준이랄깤ㅋㅋㅋ? 기억이 좀 흐릿해서 과장하면 저 정도일듯ㅋㅋㅋ
쓰니는 지금이라도 알고 있으니 승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엉 데식 서울대간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대가뿐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종ㅌㅋㅋㅋㅋㅋㅋㅋ서울대 무족권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석입학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청춘의 한 장을 노래하는 중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Best part만 들으면 우는 하루가 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데식 하버드도 뚫을 수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나 왜이렇게 갑자기 데뽕차오르는건지모르게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7년도에 콘서트 갔었는데 진짜 가깝고 좋았어 ..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미쳤다.....너가진짜 위너다.....나지금도 계속 후회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그때 팬도 아니었는데 노래좋아서 간거라 ㅋㅋㅋ 그 뒤부터 승승장구해서 범접할수없더라 티켓팅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부럽다...진짜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큰공연장에서 보는 재미도 있으니깤ㅋㅋ! 너무 슬퍼마러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데식 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ㅠㅠㅠㅠㅠ그리고 데뷔전에는 기차타고 악기 바리바리 싸들고 자기들끼리 공연하러다녔다....데뷔하고 나서도 버스킹하고 홍보는 셀프라 직접 전단지 만들어서 돌리고 그 날 소극장에서 데뷔함....근데 지금은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잠실갈때 을매나 울컥했는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국 대표팀 이제 언제 볼 수 있어?
14:37 l 조회 1
빙고에서 중앙 먹는게 제일 중요하잖아 그래도 중앙은 됐네
14:37 l 조회 1
근데 월드컵 노래 중독성 이ㅛ다
14:37 l 조회 3
밖에선 한국 축구 그렇게 못하는 이미지가 아닌가?
14:37 l 조회 11
우리팀 못생긴멤 한가지 머리만 고정해줬으면 좋겠음
14:36 l 조회 14
당시에 벤투는 계약 연장을 안한거야? 아님 경질이야??5
14:36 l 조회 23
아 너무 아까워 지금 선수들이
14:36 l 조회 7
근데 김승규 조현우 다음 월드컵 가능해?1
14:36 l 조회 15
?? : 전술 그런거 없고 싸워2
14:36 l 조회 21
어제 방탄콘 플로어 진짜 개재밌었겠다ㅋㅋㅋ
14:36 l 조회 17
응원봉 페어링 하고 건전지 빼두됨?
14:36 l 조회 3
홍은 항상 운은 좋은데 왜 받아먹지를 못함?4
14:35 l 조회 8
와근데 홍명보는 엄청 옛날부터 손흥민을 안좋아했구나3
14:35 l 조회 30
이강인 이제껏 출전한 모든 대회 다 토너먼트 진출이었는데1
14:35 l 조회 28
나 축구 하나도 몰라서 그러는데2
14:35 l 조회 16
홍명보 인티하나
14:35 l 조회 17
본선 3경기 이동거리 보니까 남아공이 새삼 대단하다
14:35 l 조회 24
인티에 아직도 민반청들 있구나9
14:34 l 조회 30
유난 팬들이 정병을 부른단게 뭔소리임?8
14:34 l 조회 28
현실적으로 지금 감독6
14:3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