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3016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이 글은 5년 전 (2020/8/31) 게시물이에요
내가 막 앨범사구 굿즈사고 거기까지는 팬이 아니구.. 

방탄 여행가는거 시즌 1,2,4 결제해서 봤거든 ?? 

근데 이번에 국내에서 여행하는 그거는 아직 고민중이란말이야..? 

혹시 결제해도 괜찮을까?! 다른것보다 가격이 쫌 있는것같아서 !!!!
대표 사진
익인1
굿 너무 잼나 가격 부담되면 본방으로 봐도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제이티비씨 오후 11시! 대신 재방 없긔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ㅠㅠㅠ 본방을 계속 못봐서 고민이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격이 부담되는것같으면 제이티비씨 본방 챙겨보는건 오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앗 본방 못보면 고민되겠다..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방 봐야지~! 하면서 자꾸 자버려가지구.. 사실 그냥 결제해버리면되는데 맨날 이르케 고민해..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ㅇㅜ 일찍자는편이면 결제해서 보는것도 괜찮을거가타 나는 너무 힐링되는것같고 재미쎀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본방 챙겨보구 소장각이면 구매ㄱㄱ하는게 어때? 난 진짜 재탕 엄청해서 뽕 뽑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요일 11시 맞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구거 제티비씨에서 방송해주자나 그거보ㅏ!!
본방한번밖애안해서 놓치면안대ㅠ
누구랑뿜빠이할사람음없는건가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 ㅠㅠㅠㅠ 본방 완전 사수해야겠더라구 ㅠㅠ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올라오는 글들이 좀 역겨워
20:13 l 조회 1
배우는 팬덤이랑 대중성 뭐가 더 중요함?
20:12 l 조회 1
난 그냥 이런 플에 내 본엔 못생기고 뭐한 멤 있음이 내 본진이 아니길 바람
20:12 l 조회 1
아까 틱톡영상뜬거 땜에 더 청량 제이홉 보고싶어짐..
20:12 l 조회 1
최애가 일본 좋아하는거
20:12 l 조회 1
32강 결정되는거 몇경기 남았어?1
20:12 l 조회 4
근데 그렇게까지 누가 싫고 막 그래?3
20:12 l 조회 22
이제 한국인이면 ㄹㅇ 갤럭시만 쓰자
20:12 l 조회 16
진짜 최악
20:11 l 조회 34
공주가 어떻게 마법소녀
20:11 l 조회 17
엑디즈 주연 노래 진짜 잘하는 구나1
20:11 l 조회 9
못생긴 음치가 누구길래?? 플 뭐임?4
20:11 l 조회 25
요즘 매일 못생긴멤 패는 플 돌어오는거 뭐임?ㅋㅋㅋㅋㅋ 개웃기다
20:11 l 조회 23
싸이는 아이돌이 아닌데 팬덤이 진짜 큰것같음4
20:11 l 조회 16
라이즈 내일 1위 할 수 있어?8
20:10 l 조회 51
아이건 볼때마다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 l 조회 8
유재석캠프 나왔던 이 아기 기획사 연락 많이받았을것 같애1
20:10 l 조회 27
가까이에서 보면 더 이쁜 카리나 !
20:10 l 조회 8
제임스 이 영상
20:10 l 조회 9
돌이 이런 반응 보이면 어떨것 같음?2
20:10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