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3380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1
이 글은 5년 전 (2020/9/0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비판은 좀 수용하지 ㅋㅋㅋㅋ ㄹㅇ 욕하는 사람 아무도 없고 진짜 비판에서 그치는데 왜 저러지??? 무조건적으로 감싸기만 하면 언제 어떻게 발전해??
대표 사진
익인1
어느정도로 비판했느냐에 따라 다르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항상 보면 비판을 가장한 비난이 꼭 있더라 근데 그걸 본인들이 모른다는게 ㄹㅇ 답이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진짜 비판이야 그렇다고 멤버들 패는 것도 아님 돌려돌려 소속사한테 요구하고 끝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그로 싫어하는사람들은 어그로들이 그거 알게되면 그거가지고 팬코하면서 어그로 끌까봐 그러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돌판 1n년차인데 조금 건수만 잡햐도 어그로 끌려서 이젠 수가 훤히 보인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ㅜㅜㅜㅜㅜ 말 듣고 나니까 이해는 되는데 진짜 울고 싶다 ㅜㅜㅜㅜㅜㅜ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힘내 쓰니야ㅠㅠㅠㅠㅠ 그럴때 그냥 커뮤 ㅌㅇㅌ 잠깐 나갔다가 들어가면 ㄱㅊ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돌판에서 비판이 ㄹㅇ비판으로 끝나는걸 본적이 없으니까 미리 막는거 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로들 끌릴까봐 그런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ㄹ 끌릴까봐임 아무리 비판으류 간다해도 꼭 뇌절 나옴 그때부터 개판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너무 사려~ 우리판 같은 경우는 어그로 때문이여도 너무 입막음하니까 팬들 다 떠나는거 느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입막음하면 안좋은데...독방에서라도 마플 달려야지 안그럼 다 큰방가버리는데 독방이 나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ㅇㅈ... 비판은 비판으로 봐야지 ㅇㄱㄹ 끌린다고 비판도 막아버리면 팬들은 답답해서 어디서 말하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마플이 싫음 매번 분위기흐리는 애들이 또 털어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ㅈ ㅇㅂ한테 무슨 버블총공을 한거야?
10:37 l 조회 45
이해하면 무서운 사진3
10:37 l 조회 25
한일 축구 차이는 브라질을 대하는거만 봐도 다른거 알겠네
10:37 l 조회 11
32강 갈확률 낮아졌어?5
10:36 l 조회 22
그 서울에 겉에가 되게 허름한 아파트 거기가 어디였지1
10:36 l 조회 21
경우의수 대체 언제 끝남 비참해서 빨리 결정났음 좋겠어
10:36 l 조회 6
우리한테 유리한건 호주 승이야?8
10:36 l 조회 30
설영우도 유럽에서 뛰는 잘하는 선수 아냐?1
10:36 l 조회 17
일본은 브라질 이기면 진짜 4강가겠네1
10:36 l 조회 26
와 원빈이 셋로그에 이거 화장품 파서(?) 쓰는거였어? ㅋㅋㅋㅋㅋㅋ3
10:36 l 조회 42
2002년에는 4강 어케했냐3
10:35 l 조회 26
빅뱅 어제 한국 일예만 21만명이었대
10:35 l 조회 11
애초에 30넘었다고 풀타임 안시키려는 것부터가 말도 안되지
10:35 l 조회 8
지금 여기 일본 사는 외노자들 많아 보여서 반갑다1
10:35 l 조회 15
파라과이 vs 호주 진짜 개처웃긴점 ㅋㅋㅋㅋ1
10:35 l 조회 44
우리동네 편의점 개샤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0:35 l 조회 58
라이즈 은석 이 영상 뭐야???2
10:34 l 조회 37
축협 해체시키고 교권국이나 만들어
10:34 l 조회 9
옌스는 수비가 안되는게 치명적인 단점이네4
10:34 l 조회 41
일본일본일본일본 지겹다 지겨워
10:3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