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776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세븐틴 방탄소년단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7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특정 돌만 거북한 경우!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그냥 그돌을 싫어하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근데 뭐 싫은 티만 안 내면 안티라기 보단 걍 비호감인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굳이 시비털고다니지만않으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런 돌 있는데
걍 뒤로가기 해서 나와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호감인듯. 근데 호감이라 주접떠는 사람들힌테 나는 비호김이에요~~주장 안원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악플만 안씀 안티아니구 비호감s??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비호감아냐? 나도 까글이나 까글동조는 안쓰는데 비호감인돌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확히는 돌잘못이아니라 팬덤때문에 비호감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별로 안좋아하는 돌은 그냥 글 클릭을 안해 거기서 굳이 시비 거는 건 안티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절대 표현 안 하면 비호감이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돌이 정말 불편할 정도의 논란이 있는 돌이면 이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접을 좀 이상하게 떠는거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기준 이상하게 주접떠는 거 맞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혼자 생각만 하면 그냥 비호감 아닐까..?! 나도 그런 돌 있는데 절대 티 안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있는데 티 안냄ㅋㅋㅋ 낼 이유가 없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유일무이람서 타돌치기, 타돌 없는 취급 하는 건 싫더라ㅋㅋ 독방이먄 뭐 그렇다 치는데 큰방은 내가 못피하니까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 걍 맘에 안드는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벤투가 한국 축구 발전을 위해 분석한 데이터나 뭐 자료
1:02 l 조회 1
와 나 방금 저 기자회견보고 홍명보 축협 행정으로 일할때 왜 ㄱㅊ은지 알았음
1:02 l 조회 1
축협 카르텔부터 부셔야되는데
1:02 l 조회 1
씨불 오늘도 잠못자겠네ㅋㅋㅋㅋㅋ
1:02 l 조회 5
한국도 나카무라 케이토 같은 윙어가 나와야함
1:02 l 조회 7
남초도 기자회견 싸가지 없다고 난리났네ㅋㅋ1
1:02 l 조회 25
돌들 연애발표할 사람 지금 발표하라는거 웃안웃
1:01 l 조회 54
나르시스트들은 주머니에서 손 안빼는거야?1
1:01 l 조회 17
러브다이브 곡 주인 이제야 찾았네
1:01 l 조회 28
월드컵 기자회견을 녹방으로 한 적이 있었나...?
1:01 l 조회 12
홍명보 이거봐1
1:01 l 조회 70
이민성이 누구야?4
1:01 l 조회 19
벤투 감독이 그 심판한테 선수들 대신 항의했다가 레드카드 먹고3
1:01 l 조회 42
싱가폴 혼여 어떨까 1
1:01 l 조회 7
이정도면 축협으로 청문회 가야하는 거 아님?
1:01 l 조회 21
이펙스 백승 잘생김 1
1:00 l 조회 11
나르시시스트 실제로 처음봐....2
1:00 l 조회 66
개싸가지없네1
1:00 l 조회 33
ㄹㅈㄷ 회피 진짜
1:00 l 조회 15
이참에 세금좀 리그에서 빼라2
1:00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