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최근 신설수호 (21시간 전) 방찾기 덕질 업그레이드 드라마/예능 음지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OnAir   마플
l조회 4315l 0

 
익인1
익인2
오매ㅜ이게머양
•••답글
익인3
익인5
익인6
익인7
익인8
익인9
오메 덩어리들🐥
•••답글
익인10
익인12
익인13
저번이랑 똑같네
•••답글
익인14
와 빌보드에 한국가수 많다 뻐렁차네
•••답글
익인15
4년연속 가즈아💜
•••답글
익인16
타팬17
홀 짱신기해 대단해 다들
•••답글
익인18
익인19
익인20
익인21
💜💜💜💜💜💜💜
•••답글
익인22
케이팝 뽕찬다,,,,
•••답글
익인22
익인23
익인24
익인25
익인26
오메 우리 엑소
•••답글
익인26
익인27
익인28
익인29
익인28
익인30
익인31
하아아앙💜
•••답글
익인28
익인28
익인28
익인28
💚🐥💚🐥
•••답글
익인32
케이팝 자랑스럽다
•••답글
익인33
방탄 4년연속 수상 가즈아
•••답글
익인28
익인34
익인35
77ㅑ💚🐥
•••답글
익인36
익인37
엑소🤍🤍🤍🤍🤍🤍🤍🤍🤍🤍
•••답글
익인38
방탄 4년연속 수상 가자!!!!!!!💜💜💜
•••답글
익인39
💜💜💜💜💜💜💜
•••답글
익인28
갓세븐 사랑해💚
•••답글
익인40
익인41
익인42
4년 가장💜
•••답글
익인43
와 대박..🐥💚
•••답글
익인43
아 케이팝 뽕찬다
•••
익인45
익인46
익인47
익인48
익인49
익인50
익인51
익인52
익인53
익인54
4년 연속 수상 가쟈💜💜💜💜💜💜💜
•••답글
익인55
익인56
헉 🐥💚
•••답글
익인57
익인58
익인59
오오오오오오오💜💜
•••답글
익인60
4년해보자 하아아아아앙💜
•••답글
익인61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답글
익인62
오모 엑소🤍🤍
•••답글
익인63
익인65
방탄 4년 연속 가즈아💜
•••답글
익인66
다들 멋지다!!
•••답글
익인67
4년 가즈아아💜💜💜💜💜💜💜
•••답글
익인68
뭐야 우리 컴백 안했는데?🤍🤍🤍🤍🤍
•••답글
익인69
익인69
4년 연속 가자
•••
익인70
작년에도 이랬을걸ㅋㅋㅋ
•••답글
익인71
익인72
익인73
익인74
방탄 4년연속 가자으아ㅏㅇ 하앙💜💜
•••답글
익인74
익인75
와우 다들👍👍
•••답글
익인76
익인77
익인78
익인79
익인80
방탄 4년연속 수상가즈아~~~!
•••답글
익인81
익인82
익인83
익인84
익인85
엑소 뭐야 🤍🤍🤍🤍🤍
•••답글
익인86
활동도 안 했늗ㄴ데 ㅋㅋㅋㅋ 🤍🤍🤍
•••답글
익인87
익인89
엑소 활동ㅇ안했는데 무엇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90
익인91
익인92
익인93
익인94
익인95
익인96
익인97
소셜이 sns 같은건가??!?
•••답글
익인20
후보는 sns 언급량으로 하는게 맞고 상은 스트리밍,앨범이랑 음원판매량,라디오 방송 횟수,공연 및 소셜 참여 지수,팬 투표 합산해서 주는거!
•••
익인97
와웅!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댜🙆‍♀️
•••
익인98
익인99
익인100
방탄 4년연속 가자 💜
•••답글
익인101
방탄~~!! 내가 더 열심히 할게 !! 4년가자! 💜💜💜💜💜💜💜💜💜💜💜💜💜💜
•••답글
익인102
왐마우리엑소🤍🤍
•••답글
익인103
활동한게 없는데...주시면 땡큐죠 ㅋㅋㅋㅋㅋ
엑소 상 받자~~❤

•••답글
익인104
🤍🤍🤍🤍🤍🤍🤍🤍🤍
•••답글
익인105
익인106
익인107
4년연속 가즈아~~💜💜💜💜💜💜💜
•••답글
익인108
익인109
익인110
익인112
엑소 그룹 활동 없었는데 무슨 일이야... 멋져
•••답글
익인112
방탄 갓세븐도 역시나 멋져요❤️
•••
익인113
오아 덩어리들🐥💚
•••답글
익인114
저거뭐야 좋은건가🤍🤍
•••답글
익인115
익인116
익인117
ㅇㅅㅇㅅ🤍군백기인 게 안믿긴다ㅠㅠㅠㅠ완전체만 버텨..
•••답글
익인118
근데 이거 어쩌다 케팝그룹이 일케 많이 노미되게 된거?? 무슨 상인데 이게...? 나나나나진짜 알못이라...🥺🥺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118
아하 헐 방탄 개멋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22
소셜50차트에 케이팝아이돌들이 안들어갔었는데 방탄 수치가 너무 커서 본격적으로 집계하기 시작했대 근데 방탄이 계속 1위하고 상도 타면서 다른 케이팝가수들도 많이 집계되서 소셜50차트 진입이 늘어나고 이후로 후보도 오르고 그러는 거래!

+) 참고로 이 상은 소셜도 있지만 다른 여러 음악 요소에다가 소셜, 투표까지 더해서 주는 상이래용

•••
익인118
캬 케이팝 이거시 케이팝이다... 설명고마웡 ˃̵͈̑ᴗ˂̵͈̑
•••
익인128
왕 대박이다... 방탄 수치가 너무 커서 ㅋㅋㅋㅋ 개간지 🥺🥺 노미되신 다른 가수분들도 넘 대단하고 멋짐 ㅠㅠ
•••
익인169
와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다 진짜... 방탄 간지......
•••
익인119
와 데자뷰
•••답글
익인120
이게 바로 케이팝 ..
•••답글
익인121
이게 케이팝이다!!!
•••답글
익인123
익인124
오메 우리요???🤍🤍🤍🤍🤍🤍🤍
•••답글
익인125
탄소인데 진짜 케이팝 대단하다ㅠㅠㅠ 💜
•••답글
익인126
익인127
와ㅏㅏㅏ💚💚💚💚💚💚💚
•••답글
익인129
익인130
헉 ..!.!!!🐥💚
•••답글
익인131
케팝 자랑스럽다
•••답글
익인131
익인133
🤍🤍🤍
•••답글
익인134
익인135
익인136
익인137
익인138
💜💜💜💜💜💜💜
•••답글
익인139
익인140
오ㅓ 엑소???? 활동도 안햌ㅅ는데
•••답글
익인141
익인142
방탄 받을 각이다
•••답글
익인143
익인144
익인145
내 남편 방탄 가자^^~😘💜
•••답글
익인146
나가
•••
익인145
알겠어 취소할게!!!
•••
익인147
케팝 뽕찬당
•••답글
익인148
익인149
4년연속가자아아아💜👏🏻
•••답글
익인150
익인151
익인151
가즈아아앙아ㅏㅏㅏㅏㅏ
•••
익인152
익인153
세 가수 다 멋지다아앙
•••답글
익인154
무난하게 방탄이 가지갈듯
•••답글
익인155
케이팝 대박
•••답글
익인156
익인156
케이팝 머찌다🥰
•••
익인157
익인158
멋져부러~
•••답글
익인159
우리 엑소 정말..군백기시작하고 활동도없는데 대단해 울애들 ㅠㅠ
•••답글
익인160
익인161
익인162
익인163
💜💜💜💜💜💜💜
•••답글
익인163
익인164
케이팝 뽜이팅💜💜💜💜💜💜💜
•••답글
익인165
💜💜💜💜💜💜💜
•••답글
익인166
익인167
한국그룹이 세그룹이나 된다니... 개쩐다
•••답글
익인168
💜💜💜💜💜💜💜
•••답글
익인170
갓세븐🐥💚
•••답글
익인171
익인172
모두 축하합니다~
•••답글
익인173
작년에도 이러지않았나?
•••답글
익인174
익인174
4년 연속 가즈아~!
•••
익인175
익인176
💜💜💜💜💜💜💜
•••답글
익인177
굳굳💜💜💜💜💜
•••답글
익인178
익인179
익인180
케이팝뽕차네 ~~~~
•••답글
익인181
ㅇㄸㅃㄸ💜
•••답글
익인182
익인183
💜💜💜💜💜💜💜
•••답글
익인184
💚💚💚💚💚💚💚👏👏👏
•••답글
익인185
💜💜💜💜💜💜💜
•••답글
익인186
익인187
익인188
4년연속 가자💜
•••답글
익인189
와 뜨또 없네ㅔ
•••답글
익인192
그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보고 놀랐다
•••
익인190
익인191
후보에 든걸로도 감격 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93
작년에도 방탄 엑소 갓세븐 다 후보였는데...?
•••답글
익인194
익인195
익인197
익인198
와 케이팝 아티스트 세 그룹이나 있네
•••답글
익인199
익인200
하앙 방탄 4년 연속 가자✊🏻💜
•••답글
익인201
익인202
ㅇㅅㅇㅅ
•••답글
익인204
익인205
ㅇㄸㅃㄸ💜
•••답글
익인206
익인207
ㅇㅅㅇㅅ
•••답글
익인208
익인209
ㅇㅅㅇㅅ
•••답글
익인210
ㅇㅅㅇㅅ
•••답글
익인211
익인212
익인213
익인214
케이팝 짱 ㅠㅠ
•••답글
익인215
4연속 가쟈💜
•••답글
익인216
익인217
익인218
익인219
방탄 4년 연속 가자💜
•••답글
익인220
익인221
익인221
하앙
•••
익인222
갓세븐💚💚💚
•••답글
익인223
4년연속 ㅇㄸㅃㄸ💜
•••답글
익인224
익인225
ㅇㄸㅃㄸ💜💜
•••답글
익인226
ㅇㅅㅇㅅ
•••답글
익인227
익인228
ㅇㄸㅃㄸ💜💜💜💜💜💜💜
•••답글
익인229
헐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케팝돌 세팀이나 있넼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30
와 케이팝 대박이다 진짜
•••답글
익인231
익인232
익인233
익인234
익인235
익인236
익인237
ㅇㅅㅇㅅ
•••답글
익인238
익인239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잡담 카이가 읽고 울은 팬 편지663 11.30 21:50 23774 347
엔시티 1텐데 2 나모순 3 프롬홈 4 마이 에브리띵375 11.30 04:21 3782 0
방탄소년단 본인표출BE 앨범 표지 필체로 만든 배경화면 공유❣️782  11.30 17:33 5287 0
비투비 💙12월 독방 인원 체크가 있겠습니다💙187  0:10 1077 0
인피니트 💛성규 컴백기념 출첵💛159 2:27 823 0
 
75460981 나는 폰아이돌 어그로끄는거 재밌음 20:08 1 0
75460979 어 요즘엔 음방 그거 곡 소개 자막 안 띄우나?? 20:08 3 0
75460976 엔시티 매니저들 춤추는 거 보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8 23 0
75460973 보아 이번 앨범 내 픽들 20:08 9 0
75460969 헐 조승연 공계저격4 20:07 39 0
75460968 어쩌다 김카이씨 눈에 모자이크를 하게 만들언네요4  20:07 18 0
75460965 아...밍밍이가 이래서 연습을 제대로 못했구나1 20:07 16 0
75460961 조승연 공계 계실ㅋㅋㅋㅋ9 20:07 66 0
75460958 머쉬베놈 공부법 간다6 20:07 61 0
75460953 하 오늘 뉴이스트 왤케 귀여운거야?2 20:06 28 0
75460945 정승환 신곡 제목 '어김없이 이 거리에'!! 일주일 뒤에 나온당💛💚💙1 20:06 17 0
75460943 (((((((((((((((((((((((밍밍이지켜))))))))))))))))8 20:06 33 0
75460942 도영이도 보아슨배릠 노래올렸다ㅋㅋㅋㅋㅋ 20:06 41 0
75460941 정구기 바라봐줘요 극락🙊🙊 20:05 28 0
75460938 내 최애 밍밍이 보정했음4  20:05 25 0
75460932 로투킹 동기들 의리 진짜 감동이다,,,,,,1 20:05 53 0
75460931 마플 근데 해테로페스에 유독 많이 올라오는 여돌 남돌 있음ㅋㅋㅋㅋ2 20:05 117 0
75460925 흠 마크 군대 갈 때까지만 좋아해야지5 20:05 85 0
75460924 김은숙이 쓴 도깨비 시놉시스는 진짜 역대급인 듯 20:05 4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20:06 ~ 12/1 20: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예잡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