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8513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드림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이 글은 5년 전 (2020/9/23) 게시물이에요

하루가 지옥같다가도 효진이 브이앱만 보면 그냥 행복해져 | 인스티즈

 

하루가 지옥같다가도 효진이 브이앱만 보면 그냥 행복해져 | 인스티즈

 

 

 

 

 

 

맨날 주제는 먹는 얘기... 추팔... 노래 얘기... 흐름 따라 흘러가는 무의식토크 그런건데 왜 이렇게 행복한지 모르겠다 진짜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김효진 엔돌핀 맞다.... 사랑둥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ㅜㅡㅜ 많이 힘들구나
그래도 울애들이 힘이 될수있어서 다행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내노뿌하면 행복 밖에 없어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진짜 김효진 퓨즈들한테 이렇게 큰 사랑을 줘도 되는거냐구ㅠㅠ너무 고맙고 행복하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ㅠㅠㅠㅠ김효진 자장가 아침에 봤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온앤오프 하고 나 진짜 하루하루가 행복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주식 마이너스가 심해서 배달을 못시키겠넼ㅋㅋㅋㅋㅋ
13:56 l 조회 1
아 무슨 다른멤 스케 뜰때마다 왜 이멤은? 이러네
13:56 l 조회 2
탈퇴하면 외ㅋ들이 제일 빡침
13:56 l 조회 2
진심 저런마인드가 정상이라고?
13:56 l 조회 8
정보/소식 네팔, 아시아에서 세 번째로 동성결혼 합법화 등록
13:56 l 조회 10
근데 ㅎㅅ도 탈퇴한거 병크라고 안 보는 분위기야?
13:55 l 조회 14
근데 오열쇼하고 나간게 ㄹㅇ 웃기긴해
13:55 l 조회 13
미디어 아홉(AHOF), 'OST MATCH POINT' 최종 우승…웹툰 '내가 죽는 이유' OST 가창 확정
13:55 l 조회 4
요새 성찬한테 관심있는데요
13:55 l 조회 3
당근 처음 하는데 하트를 눌렀다는건 관심이 있단뜻이지??1
13:55 l 조회 6
거대한 정병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5 l 조회 9
정보/소식 속보) 개혁신당 "잠실7동 투표소 '1900매 상자' 급하게 녹여 폐기…고의 인멸 증거
13:55 l 조회 8
충주맨이 예전에 악성 민원인 연기 하는거 봤는데 진심 연기 개잘하네
13:55 l 조회 8
병크인지 아닌지를 떠나서 재수없다고 해야하나7
13:54 l 조회 42
탈퇴고 뭐고 내 주식이 더 문제다1
13:54 l 조회 21
그냥 지금플은 ㅁㅋ가 좀 불쌍한듯9
13:54 l 조회 82
걍 지들 위해서 계속 그룹활동 하라는거잖아4
13:54 l 조회 25
ㅇㅅㅌ팬들이 ㅁㅋ에 대한 감정 별로 안조은지 앙딱정5
13:54 l 조회 99 l 추천 1
리센느 리브랑 메이 너무 헷갈림4
13:53 l 조회 18
탈퇴 자체가 병크니까 욕해도 된다는게 정당하다는거임?9
13:53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