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196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성한빈 플레이브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38
이 글은 5년 전 (2020/9/26) 게시물이에요

이마크 팬 현재 심정 : | 인스티즈

 

 

이마크 팬 현재 심정 : | 인스티즈

 

 

이마크 팬 현재 심정 :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마크야양야ㅓ어우ㅠㅠ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크야야아악ㅇㅇ 나살려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진짜 개설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진짜 대굴빡 깬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두 번째 짤 딱 나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하는대로에서 드라마찍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설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 도라방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프로포즈하는 연기했는데 너무 잘하고.. 노래도 부르고... 피아노도 치고... 난리났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머리 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ㅠㅠㅠㅠㅠㅠㅠㅠ개설레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설렌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아직 계속 생각나 아 머리 깨ㅡㅜㅡ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잠못자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머리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으아...! 으아아!!!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 으아아아아아아ㅏㅇ아ㅏ아아아아앙아아아ㅏ아아아아아악!!!! 으악!!!!!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악!!!!!!!! 아악!!!! 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 아악!!!!!!!!!!!!!!!으으으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으아아아아!!! 으아!!!!!!! 으아아아악!!! 악!!!!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이거까지 잘해버리면 어쩌라는거냐
더 사랑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딱 마크의 그 담백하고 알찬 분위기를 담은거 같아서 너무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설레 마ㅏ크진짜 담백하고 너무 잘어울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손을 잊지 못하겠어 어떳하지 과몰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마크야.....죽도록 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마크야 연기까지 잘하면 어쩌자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마크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이상 깰 머리가 없는데요... 머리 좀 빌려주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마크야...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얼굴너무잘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죽고싶따 이마크.....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머리 겁나 깼다 사랑해 이마크 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마크 진짜 못하는게 무너ㅑ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늘 잠 다잤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징인데 진심 감동받음 넘 멋있으샸어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눈물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마크 최고야 진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마크 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빙인데 진짜 ㄹㅇ 멋있었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커뮤에 팬많은거 티내봤자 좋은거 없는거 같다
13:31 l 조회 1
조합 별개로 객관적으로 저 3명은 어딜가도 인정 받을 비주얼 아님?
13:31 l 조회 3
스키즈 노래 마지막에 한 창빈 랩 주고 받는거
13:31 l 조회 3
멜티 질문있음
13:31 l 조회 3
다음달부터 백수인데 청년미래적금 우대돼..??
13:30 l 조회 4
요새 팬들 컨프짓 진짜 ㄹㅈㄷ네 자의싱과잉수준ㅋㅋㅋㅋ
13:30 l 조회 11
근데 단순 앓는글도 싫으면 본인 악개력을 인정하고 필터링 하는게 맞음
13:30 l 조회 15
진짜 플 쭉 봤는데 5세대 플같지가 않아4
13:30 l 조회 42
난 ㅇ뮤다 센터같은 세명 묶어놓은줄2
13:30 l 조회 41
초록글 한 번씩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항상 저 그룹들이 올라오네
13:30 l 조회 18
뻘하게 ㄹㅇㅈ 멤버구성 말인데5
13:30 l 조회 87
소속사들이 국내선예매하는거 법때문아님5
13:29 l 조회 40
아진짜 개잘생김 아 그냥 내 남편 아
13:29 l 조회 22
나잇값 좀 해라1
13:29 l 조회 25
요즘 연예인컷 낮아졌나봄1
13:29 l 조회 36
마크 일 이제 봤음1
13:29 l 조회 29
도영님 군대가더니 점점 더 말라가는디3
13:29 l 조회 28
6명에 절반은 꽁기하긴해2
13:29 l 조회 88
이걸로 탈덕 좀 그런가... 1
13:29 l 조회 58
아니 일본애니 좋아하는 외쿠ㅣ들ㅋㅋㅋㅋㅋ
13:2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