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249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플레이브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5년 전 (2020/9/2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에스엠이 100의 에너지가 있을 때 그걸 본그룹에 50 ㅅㅍㅇ에 50 쓰고 있어서 억울하고 빡치는 거라면 잘 생각해봐 에스엠이 ㅅㅍㅇ을 안한다고 해서 본그룹한테 100을 다 써주는 회산지ㅋㅋ  

어차피 ㅅㅍㅇ 없어도 본그룹한테 늘 50까지만 쓰는 회사야 그래도 100을 원하고 그 원하는 마음 때문에 분노를 표출할 거면 에스엠한테 하라고 ㅅㅍㅇ이랑 소비하는 팬들한테 하지말고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것도 맞음 ㅋㅋ 슴은 욕 좀 먹고 쓰니 본문대로 악플러 아닌 이상 어떤 의견이든 팬들 중에선 잘못한 사람 아무도 없다고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뭐 어차피 이걸로 ㅅㅍㅇ 욕할 애들은 걍 이걸 빌미로 삼는 거지 원래 아니꼽게 보던 애들이고... 그런 애들 제외하면 그냥 다 이해가고 본문도 맞말이라 팬들끼리 너무 감정 안 상했음 좋겠음. 그리고 덧붙이자면 본그룹에 더 해줄 걸 ㅅㅍㅇ한테 해줘서 본그룹에 돌아오는 게 별로 없는 것 같아서 화나는 것보단, 그냥 ㅅㅍㅇ 같이 그런 프로젝트 할 거면 본그룹 팬들한테 어느 정도 탄탄하게 버팀목을 만들어준 채 시작해야 할 일을 세 그룹 다 지금 본그룹 상황 중요한 시기인 거 알면서 여기에 신경 안 써준다는 사실이 맘에 안 든다고 해야 하나 약간 다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0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50도 너무 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 50이ㄹㅏ도 쏟아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4 50만해도 칭찬할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문이라는건 나도 아는데 솔직히 나는 그래서 더 화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스엠만 욕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이거임 슈퍼엠 활동이 본그룹에 미치는 영향 별로 없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은석이 이 사진 너무 ㄱㅇㅇ
11:45 l 조회 1
인서타 게시물 올릴때 사진마다 설명글 남기는거 어떻게 해???
11:44 l 조회 1
도서관에서 방토 먹으면 민폐임?
11:44 l 조회 1
근데 플태우려고 빌드업하면서 애쓰는건 진짜 티가 난다...
11:44 l 조회 2
정보/소식 찐 보호소랑 신종 사기 펫샵 가짜 보호소 구분 제일 쉬운 방법
11:44 l 조회 2
진심 그시간에 유기견 보호센터 가서 봉사를 해라
11:44 l 조회 7
논란 상관없이 첫방부터 우열규리파였는데
11:43 l 조회 6
소희는 재입사해줘서 고맙다1
11:43 l 조회 19
내 여자남자연예인 취향 어때
11:42 l 조회 15
ㅁㅋ 나가자마자 대형병크 뜬거2
11:42 l 조회 103
검진땜에 문진표 미리작성하는데
11:42 l 조회 11
신종펫샵이라 땅땅내는 플 뚝딱이네ㅋㅋㅋ정병들
11:42 l 조회 22
윈터플 오로지 큰방에서만 타고있음15
11:42 l 조회 61
ㅇㅌ가 속은게 이거랑 똑같네 멘트가7
11:40 l 조회 275
다들 제일 좋아하는 퍼컬 뭐야? 4
11:40 l 조회 19
남성향십덕오픈월드할때마다 묘한점
11:40 l 조회 11
앤톤 건호 수영선수 출신인 거 마음 너무 좋다...4
11:40 l 조회 38
잘생겼다고 글 마니올라오는데 인기없으면 그멤팬 바이럴일까?15
11:40 l 조회 79
낼 월드컵 이기겠지?9
11:39 l 조회 59
냥아치들1
11:39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