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249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1분 전 N리센느 3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5년 전 (2020/9/2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에스엠이 100의 에너지가 있을 때 그걸 본그룹에 50 ㅅㅍㅇ에 50 쓰고 있어서 억울하고 빡치는 거라면 잘 생각해봐 에스엠이 ㅅㅍㅇ을 안한다고 해서 본그룹한테 100을 다 써주는 회산지ㅋㅋ  

어차피 ㅅㅍㅇ 없어도 본그룹한테 늘 50까지만 쓰는 회사야 그래도 100을 원하고 그 원하는 마음 때문에 분노를 표출할 거면 에스엠한테 하라고 ㅅㅍㅇ이랑 소비하는 팬들한테 하지말고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것도 맞음 ㅋㅋ 슴은 욕 좀 먹고 쓰니 본문대로 악플러 아닌 이상 어떤 의견이든 팬들 중에선 잘못한 사람 아무도 없다고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뭐 어차피 이걸로 ㅅㅍㅇ 욕할 애들은 걍 이걸 빌미로 삼는 거지 원래 아니꼽게 보던 애들이고... 그런 애들 제외하면 그냥 다 이해가고 본문도 맞말이라 팬들끼리 너무 감정 안 상했음 좋겠음. 그리고 덧붙이자면 본그룹에 더 해줄 걸 ㅅㅍㅇ한테 해줘서 본그룹에 돌아오는 게 별로 없는 것 같아서 화나는 것보단, 그냥 ㅅㅍㅇ 같이 그런 프로젝트 할 거면 본그룹 팬들한테 어느 정도 탄탄하게 버팀목을 만들어준 채 시작해야 할 일을 세 그룹 다 지금 본그룹 상황 중요한 시기인 거 알면서 여기에 신경 안 써준다는 사실이 맘에 안 든다고 해야 하나 약간 다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0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50도 너무 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 50이ㄹㅏ도 쏟아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4 50만해도 칭찬할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문이라는건 나도 아는데 솔직히 나는 그래서 더 화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스엠만 욕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이거임 슈퍼엠 활동이 본그룹에 미치는 영향 별로 없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뭔일인지 알려줘라 갑자기 중멤은 왜
14:57 l 조회 6
난 신종펫샵 당해서 애 데려왔는데
14:56 l 조회 17
플디 중멤 때문에 그런거면 중멤 대우라도 똑바로 하던가ㅋㅋ1
14:56 l 조회 19
소속사에서 갈아타기 유도 할려고 일부러 헤메코 별로로 꾸미라고 지시할수도있어?
14:56 l 조회 14
엔시티 태용 원래 이렇게 웃긴 사람이야?
14:56 l 조회 9
난 하이브 약간 중국인 일부러 안넣는다고 생각하기도 했음5
14:56 l 조회 36
이거 투어스 자컨 제목이 기억안나는데 진짜 재밌었거든
14:55 l 조회 6
마이크로매니징이 어떤 거야?
14:55 l 조회 11
마크가 입은티가 무슨 논란인거야..??4
14:55 l 조회 61
이즈나 팬 있니4
14:54 l 조회 31
배경화면 다운 받을 만한 어플 뭐있어?
14:54 l 조회 8
대만멤버는 한복입어?6
14:54 l 조회 42
팬코글에 놀아주는 애들은6
14:54 l 조회 43
헐 예전에 팬싸후기보고 말 예쁘게 잘한다고 생각했던 돌이 지금 내 최애였어
14:54 l 조회 23
지금 체감 4시반임
14:54 l 조회 16
근데 따로 또 같이 계약 단체활동 자주해??3
14:53 l 조회 22
버블 정상적으로 결제된거고
14:53 l 조회 36
또 팬코하다가 들키니까 글삭하네1
14:53 l 조회 42
코르티스 미니언즈 디올쇼 기대된다1
14:53 l 조회 12
와 유명한 최애 정병 지인거 밝혀지니까 글삭하네9
14:53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