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442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4
이 글은 5년 전 (2020/9/2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소통 너무 안하면 막 까빠들이 한마디씩 하잖아 

우리는 그런 게 아예 없거든  

티도 안내고 조용히 탈주함 소리소문 없이... 

님들아...차라리 알계를 파...가지마...탈주하지마...
대표 사진
익인1
오 그런애들조차 없는게 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정신적으로 스트레스 주는 애들 있어서 뭐하게
정상적인거야 조용히 탈주하는게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까빠 정당화 시키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ㄱㄹㅇ 솔직히 대부분 팬들도 불만 있는데 걍 말 안하고 담아두고 있는거잖어 과하게 까는 건 싫은데 뭐든 말해주는 사람이 필요하긴 한 듯 그냥 탈덕해 소리하다 ㄹㅇ 다 탈덕할지 몰랐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줄ㄹㅇㅋㅋ 싫으면 탈덕해! 했는데 진짜로 다 가버릴 줄은 몰랐다구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우린 원래 알계있었는데 말해도 똑같으니까 이제 알계도 없고 다 탈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 뭔 걔네는 없는게 나음 이러나 저러나 까이는 건 결국 본진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악플마냥 까는 까빠들을 말한 게 아님..본격적으로 까는 까빠는 나도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참신한 까빠 정당화네 어차피 걔네 있어서 유입 생겨도 걔네 때문에 팬덤 분위기 개판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말인지 알겠늠.. 막 인신공격 이런거 말고 소통해달라고 하는 알계들이나 문제생기면 말하는 알계들 .... 근데 그런 애들이 선 넘는게 일상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그 알계들은 고소당할 거리도 많아서 그냥 그런 애들 대부분 인성파탄자같던데 그런 애들은 탈덕하면 난 좋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까빠 정당화 참신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까빠중에 정상적인 글 올리는 애가 있나?? 애 기에 급급해서 표정 하나 가지고도 욕하는 애들인뎈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 말 하는 사람 중에 제대로 선 지키는 사람 몇 못봤음,,, 차라리 없는 게 낫다고 본다 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말도안되는걸로 본진까면서 너 이렇게 내 마음에 안들게 하면 나 탈덕한다?? 하면서 가수와 팬사이에서 막말로 갑질하면서 정작 탈덕은 안하고 사람들 선동시킬수 있는 알계가..? 팬들이 피디에프 따는데 알계들도 있지않나 그럼 얘기 끝났지 뭨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누가봐도 비판받을만한 행동을 해서 진심으로 쓴소리 하는거랑 알계는 너무 다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세상에 악플러 정당화하는 글을보다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허 아니요... 소통없어서 소리소문없이 판줄면 주는거지 그거 패는 까빠가 필요하다는건 뭔 참신한 발상이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무슨.. 까빠보고 휩쓸려서 탈빠하는 애들이 더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러저러해서 아쉽다 속상하다 말하는 거까진 오케이인데 알계는 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원래 잇으면 싫고 없으면 허전해하는게 인간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글거리게 해서 죄송하네요~별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탈덕은 조용히 하는게 좋은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런걸로 조용히 탈덕하는게 선녀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알계고 까빠고 뭐도 없이 불만만 쌓아가다가 그냥 조용히 다 탈덕러쉬 분위기 겪어본 사람들은 쓰니가 무슨 말 하는지 이해할 듯 전본진이 그렇게 망해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모델 광고기간 3개월이 가장 현실적으로 맞는것 같음 솔직히
17:26 l 조회 1
난 저가형 카페 유행된거 처음이 빽다방인가
17:26 l 조회 2
아니근데 8만원은 빡세긴하다
17:26 l 조회 9
저가 아닌 카페는 다들 어디가? 1
17:26 l 조회 4
저가는 텐퍼센트가 짱이다
17:26 l 조회 5
저가커피 최고는 횡단보도 안건너도 되고 그늘진곳만으로 충분히 갈수있는 곳1
17:25 l 조회 9
아냐 그래도 메가 오지마1
17:25 l 조회 19
나 한번도 버블 구독해본 적 없는데 성찬 앤톤 해 보고 싶움
17:25 l 조회 13
저장공간 개쪼들림
17:25 l 조회 22
컴포즈 모델 바뀐 지 오래된 거 아님?6
17:24 l 조회 119
저가커피 근처에 많으면 걍 사람없는곳 골라갈때도 있음4
17:24 l 조회 24
근데 감자빵은 다 같은 곳에서 갖고 오나?3
17:24 l 조회 23
ㅅㅈㅎ 저가 커피는 모델 효과 클 수가 없긴함2
17:23 l 조회 42
정보/소식 팀버니즈 운영자가 준비중이라는 악플 AI 모니터링 대응 플랫폼4
17:23 l 조회 36
본진 7월말에 핸드볼에서 콘서트 하는데
17:23 l 조회 12
와 하바회 일케 빨리 지나감?6
17:23 l 조회 41
난 트위터에서 싸운 애가 있으면 잠시 멈추고 인티하는듯
17:23 l 조회 16
저가커피 최고는6
17:23 l 조회 49
매머드 이름 몰랐을때 맘모스 맘모스 거리던거 부끄러움11
17:22 l 조회 52
내 최애도 화장품 광고 햇엇지만7
17:22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