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485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인피니트 세븐틴 방탄소년단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59
이 글은 5년 전 (2020/9/27) 게시물이에요
알고보면 제일 성인군자였음을....
대표 사진
익인1
제일 불쌍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ㅇㅈ 드라마과몰입같지만 김탄이 더 나쁨 약혼녀가 떡하니있는데 다른 여자애한테 대시하고 그러는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라헬이 개불쌍해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차은상이나 김탄이나..ㅋ둘다별루임..불륜이로맨스인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김탄도 이해는 감 10대때 내가 좋아하지도 않는 사람이랑 결혼약속이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나 신의탑 라헬인줄 알고 진짜 나쁜애맞는데??하고 들어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다 비정상같음ㅋㅋㅋㅋㅋㅋ보나랑 윤찬영 커플만 좋아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4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55나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ㅇㅈ 우리 보나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666 커플컷만 여러번 봤닼ㅋㅋㅋ 너무 사랑스러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7777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888 보나랑 찬영이 행복하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99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1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제일 정상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사실 바람까지인지는 모르겠음 정략이고 안좋아한다고 계속 얘기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무리 정략이어도 약혼녀가 있는데 여친만드는게 이상한거 아냐? 파혼하고 만들던가..(안봐서 상황을 모름 다른 상황이있다면 알려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집안에서 억지로 시킨거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잘했다는게 아닌데....자기 의지가 없었잖아 파혼하고 싶어해도 못하게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못하게했구나 그건 몰랏음 안봐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일 똑부러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여주 남주가 젤 별로인 드라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짝사랑하고 약혼도 했고 나름 노력도 했는데...어느날 어떤여자애가 미국에 오더니 내약혼자랑 같이놀고 같은학교로 전학오더니 같은 집에서 살고있는데 둘이서 사랑한다며 신파극찍고있고 난 나쁜악녀가 되어있음..환장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으아아아아악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유튭으로 상속자들 컷 보면서 쓴 글인데 이렇게 댓글 많이 달릴 줄 몰랐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라헬이 성격이 젤 매력있었음 똑부러지는데 마음은 여린? 그리고 김지원 연기랑 발음이 쩔었어 걍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딕션 개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 드라마 완전 막장인게 여기서 제일 불쌍한거는 김탄 형이야...결국 왕관의 무게를 견딘거는 김탄형이고 동생은 바람펴서 지 갈길 가고 라헬이 힘들게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이 먹고 보니까 내가 유라헬이었으면 더 막나갔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차은상 역할이 제일 싫었어ㅋㅋㅋㅋㅋㅋ 보나가 안싫어하는게 신기할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박형식만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역대급 조연들만 매력 터지는 드라마...
무매력 남주.. 속 터지는 여주...ㅋ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래도 인성이 너무 별로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유라헬보다 김탄 차은상이 더 싫었음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나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33나도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44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5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ㅁㅈ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상속자들은 유라헬 이보나가 최고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냥 김탄이 젤 웃겨 왕관의 무게는 형이 다 견다고 자기는 부모가 반대하는 사랑도 하고 싶고 근데 돈이랑 지위는 잃기 싫고ㅋㅋㅋ 철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ㅈ 걔 입장에선 다 억울하고 마음에 안들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ㄴㄷ 김탄 차은상 진짜 ㅋㅋ큐ㅠㅠㅠ 드라마 보면서 메인컾 안좋아하기는 또 첨이었음 보나가 젤 조앗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용식이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예전에도 유라헬이 매력있던거 보면 신기함 어릴 때였는데 여주 남주 안좋아하고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일단 김탄 차은상이 제일 별로임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ㅇㅈㅋㅋㅋㅋㅋㅋ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 주인공이 탄은상이라 그렇지 유라헬 시점에서 보면 걍 제일 피해자임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유라헬 이보나 윤찬영이 제일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효신선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주인공들이 제일 철없었어
자기들만 이상세계 산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심지어 라헬이 지 뒷담까던에 룸싸롱 집 딸인것도 숨겨줌ㅋㅋㅋㅋ걸리고나선 다 깠지만ㅋㅋ 애초부터 라헬이는 선빵만 안치면 가만히 있었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 그 차은상이랑 유라헬 첫 만남때 은상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의 밥말아먹음.... 초면에 피식 비웃고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22 이거 보고 차은상 캐릭터 뭐지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돜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난 김탄이랑 차은상 진짜 싫렀텈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근데 진짜 여주 남주가 제일 이상해보인다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김탄 차은상이 넘사벽으로 싫어서 그렇지 사실 유라헬도 별로...보나 윤찬영만 좋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난 진짜 효신선배가 젤 좋았다... 김탄 차은상 진짜 어우 주인공 캐릭터가 비호감이기 힘든데 서브들이 훨씬 더 좋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유라헬도 나쁜데... 거기서 멀쩡한 애들은 명수랑 보나찬영이 정도...?? 거기 캐릭터 다 이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진심 주인공 커플 서사가 제일 무매력이었어ㅠㅠㅠㅠㅜㅜ 배우 본체들은 좋은데 캐릭터가 별루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난 드라마 당시에도 차은상 넘 답답하고 신데렐라 같아서 싫어했음 유라헬이 훨 나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그냥 다 드라마 속 인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우리 영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와중에 제일 아련한 댓글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원래 김지원 크리스탈역 반대였다는게 진짜 놀라움,, 바뀌길 잘했어 둘다 완전 잘어울리고 딕션 개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혹시 원현주 커플 좋아한 익 없냐...분량 짠내났지만 열심히 봤는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유라헬을 더 좋아했지만 차은상도 좋았음 매번 상속자들 얘기나오면 메인커플 인기얘기 나오더라ㅋㅋㅋ 메인커플이 더 인기 많았는데 인기없었다고 침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작가가 차은상을 너무 신경 안써줘서 아쉽긴 했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캐릭터들이 다 별로였는데 보나 때문에 봤음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누가 김탄 차은상 한 3개월 사귀다가 헤어질 것 같다고 그랬는데ㅠㅠㅠㅋㅋㅋㅋㅋㅋ 유라헬 캐릭터가 진짜 너무 매력 있었으 흑흑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디디던 너무 좋음ㅠㅠ
20:32 l 조회 1
걍 왠진 모르겠는데 나도 요즘 노래 별로인 거 있어도 별로라고 주어까고 쓰진 않음
20:32 l 조회 3
소희 띠로리 챌린지 했네
20:32 l 조회 3
7/5 인가 결방이야?2
20:31 l 조회 15
정보/소식 박서진, 서울 콘서트 취소…잠실 봉쇄 시위 여파3
20:31 l 조회 35
나는 전설이다 볼만한가
20:30 l 조회 3
런닝맨에서 그냥 벌칙 빼주는 경우는 처음 보네4
20:30 l 조회 48
정국 존잘이네하고 보는데3
20:28 l 조회 42 l 추천 2
아 하투하 신곡 진짜 심각하다7
20:28 l 조회 144 l 추천 1
앙스타 내한 가는 익?
20:28 l 조회 5
레드벨벳 국내 선예매 거의 다 푼 거 맞나봐
20:28 l 조회 71
재...자컨 재...자컨
20:28 l 조회 18
앤따블 퍼스트 왜케 좋냐...2
20:28 l 조회 17 l 추천 1
97퍼인데 나는 2만이야...2
20:27 l 조회 50
돌은 괜찮은데 회사땜에 탈덕했던 적 있어?3
20:27 l 조회 38
성현 썬구리 깐머 정말 좋은거내..
20:27 l 조회 12
복숭아 껍질 싫어해서 무조건 깎아먹는데4
20:27 l 조회 23
추첨제는 진짜 거지같은 제도임 내겐1
20:27 l 조회 35
1차 많고 리얼같아서 재밌는 씨피 어디 없나3
20:27 l 조회 35
내 배경 이 사진인데 칭구가 천성호 선수 좋아하냐고 함 ㅋㅋ1
20:27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