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022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4
이 글은 5년 전 (2020/9/30) 게시물이에요

나 티비 못보고있어서 잘 모르는데..

우리 세대가 봐도 재밌어??

진짜로??

우리 세대면 나훈아님 노래 전부 알지는 못하잖아..

노래 몰라도 재밌을 만큼 재밌어???


대표 사진
익인1
엉 스며듦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최고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입덕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그정도야??? 이쯤 되니 나도 봐보고싶다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역대급 콘서트여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나 노래 하나도 모르고 이런데 관심없는데도 걍 와 미쳤다...이러면서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노래 다는 모르는데 정말 최고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ㅇㅇ 진심 나 나훈아 노래 잘 모르는데 울면서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감동도 받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 대체 어떤 무대를 하셨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너무 지금 힘든 시국 하 위로씨게받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빠져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최고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엄마 이모 왈 : 오늘은 소소하게 했네ㅋㅋㅋㅋ
+방송이고 관객이 없어서 저렇게 하나보네 이러심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난리인데 이게 소소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출 진심 개쩔어 그리고 같이 하는 분들이 너무 즐거워보여서 더 즐거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대 엄청화려해서 그것만 봐도 재밌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트로트 진짜 1도 관심없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늘 엄마때문에 본건대 나랑 동생까지 신나게 같이 달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이런게 콘서트구나...! 확 느껴짐
온콘에서도 에너지가 확 오고 신경쓴 콘서트인게 느껴져서 좋았어
ㄹㅇ 다 모르는 노래인데 재밌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최고였어 오프콘하면 가고싶을 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최고야 진짜 나 노래 하나도 모르는데 세시간내내 집중해서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트로트 그다지 안좋아했는데 오늘 빠졌어 아 너무 재밌어 진짴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내년에 나훈아 콘서트 하면 아빠랑 같이 가기로 함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수신료의 가치 알게 해주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재밌는데 이게 얌전한 편인거랰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트로트 잘 몰라도 그냥 봤는데 진짜 또 보고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포스에 압도당함+무대매너, 실력까지 좋으셔서 너무 재밌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무이 아부지가 봐서 봤는데 입덕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엄마아빠땜시 억지로 보기 시작했는데 내가 제일 신나게 봄ㅋㅋㅋㅋㅋㅋ재밌더라 일단 무대 오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트로트 진짜 모르고 별 관심 없는데 입 벌리면서 봄ㅋㅋㅋㅋㅋㅋ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아는곡 없을줄 알았는데 몇곡에 한곡정도는 아는곡이고 무대가 워낙 화려해서 볼만하더라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레전드.. 진짜 처음부터 대박이었어 스케일도 역대급에 노래 장르도 다양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훈며듦 진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투본된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노래 모를거같았는데 은근 아는노래도 많고 몰라 그냥 엄청 볼만하던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음중 몇번으로 문투해???
16:18 l 조회 1
앨리즈🏎 라이즈sbn🧡 투표 했어요
16:18 l 조회 2 l 추천 1
엔진 라이즈 투표했어요1
16:18 l 조회 3 l 추천 2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1
16:18 l 조회 6 l 추천 2
32강 올라가도 문제인게
16:18 l 조회 8
뉴진스 올해 진짜 컴백 하려나봐1
16:17 l 조회 46
음악 어플 뭐 써? 2
16:17 l 조회 7
칼국수는 솔직히 김치 맛이 좌우한다고 하잖아 난 진심
16:17 l 조회 10
지금 원아페 본확 해??
16:17 l 조회 8
쿠플 규성이... 눈물나네ㅠㅠㅠㅠㅠ2
16:16 l 조회 22
앨리즈 라이즈 투표 완료4
16:16 l 조회 18 l 추천 3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5
16:15 l 조회 22 l 추천 3
앨리즈🏎️ 라이즈sbn 문투했어요❤️6
16:15 l 조회 21 l 추천 4
OnAir 희승 타이틀보다 이노래가 더 좋은것같음2
16:14 l 조회 27
정보/소식 일본축구가 20년전부터 각잡고 건설중인 근본
16:14 l 조회 49
홍명보 예전에 국대 선수단 불러놓고 하는 회의 영상봄..?1
16:14 l 조회 39
인생 거지같다 누구는 생긴거부터 주인공이고
16:14 l 조회 38
우리나라 걍 못올라간다고 봐야겟네
16:14 l 조회 34
라이즈 제발 문투부탁드려용🙇🏻‍♀️🧡3
16:14 l 조회 49 l 추천 1
OnAir 희승 맞나?1
16:13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