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0252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3
이 글은 5년 전 (2020/10/01) 게시물이에요
아 너무 창피함 ㅠㅠ... 씨피 견제가 뭐라고
대표 사진
익인1
견제하면서 앓는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안터졌는데 일부러 견제땜에 앓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터졌는데 그걸 타씨피 견제하면서 앓는 거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엥 터졌는데 타피씨를ㅇ 왜견제해..? 걍 앓는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대놓고 쓰면서 견제하는 워딩도 있고 아닌 척 티 안 나게 견제하면서 앓더라 그냥 딱 보면 알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ㅎㅎ한줌이야?? 우리판인줄 알았오ㅠ 미안행!! 근데 견제하면서 앓는거 솔직히 보이긴하지ㅋㅋ 쓰니는 쓰니씨피만 보고 달려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판 떡밥 터져서 겁나 달리는 중인데 우리판 저격인가 싶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바해ㅐ서 어케 앓는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게...? 나도 오잉 하면서 들어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ㅋㅋㅋㅋㅋㅋㅋ떡밥이 터져서 달리는데 타씨피 견제를 어케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ㅋㅋㅋㅋㅋㅋ 지금 달리고 있어서 우린줄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근데 우리판 터진건 앓을 만 하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우리 판 한줌이여... 한탄한 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당황스럽네 오해하지 말아주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아 우리판 생뚱맞게 저격받은 적 많아서 그런가 예민했나봐...ㅜㅜㅜㅜ 그냥 한탄한건데 미안해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판 무척 작으니까 걱정 마 ㅠㅠ 나도 이런 거 보는 게 너무 힘들어서 한탄 글 쓴 거야 ㅠㅠㅠㅠ 타이밍이 겹쳤나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웅웅 쓰니네 판 평화롭고 행복해지길 바랄게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타이밍 때문인가바 미안해 한창 달리던 중이라서!! 저번에도 달리던 중에 읭?스러운 저격 받은적이 잇어서 궁금했어 미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간 자의식 과잉 아냐...? 어떤식이길래 그러는데?? 터졌으면 달리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떡밥 터지면 자기 씨피 앓으면 되는 걸 내 씨피 언급을 하면서 대놓고 비꼬는 것도 봤고 자기 씨피 앓으면서 내 씨피 유사 떡밥으로 견제하면서 앓는다고 해야 되나... 아 이게 설명하기 어려운데 진짜 딱 보면 그냥 눈에 잘 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랑 같은 익인이구나 ㅠㅠㅠㅠㅠㅠㅠ 멘탈 갈려서 확인 제대로 못하고 남겼네... 알림 미안해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터진게 아니고 떡밥이 터지긴했는데 견제하면서 앓는다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터져서 더 견제하면서 앓는 것 같아 대놓고 까는 것도 봐서... 하 너무 답답함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터진 거면 좀 뽕차서 오바할 수 있는 거 아닌가...? 제가 그렇읍니다...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알페스가 다 오바하는거아님??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자기 씨피만 그렇게 앓으면 되지 왜 남 씨피를 견제하면서 앓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타씨피 견제하면서 앓는 거 너무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넘 그렇게 생각하지마 피곤하게ㅎㅎㅎ 그냥 자기씨피만 보고 달리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우.. 과몰입씨피러들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 말인지 알음.. 이건 내 씨피도 그럴때 있고 다른쪽도 그럴때 있고 그래 ㅋㅋㅋㅋㅋ 그럴때마다 무시하고 걍 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 뭔지 알앜ㅋㅋㅋ... 그냥 내가 더 신나게 달리는 수 밖에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안그런데 없다 ㅋㅋㅋㅋ 다 그럼 ㄹㅇ 정도가 심한데가 있긴하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른판 같은데 뭔지 알 거 같음ㅋㅋㅋㅋㅋㅋ우리도 그런 적 있어 다 그런 거 같네.. 이건 걍 흐름봐야 알아 내가 다 민망한 그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판도 그래서 이해됨...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견제는 진짜 티나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티남ㅋㅋㅋㅋㅋㅋㅋㅇㅈ 견제 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본문 보고 엥 떡밥이 터졌는데 어떻게 안 앓지 눈치 보면서 앓아야하나 싶었는데 댓글 보면 이해가 안 되진 않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노는 잘생긴것도 맞는데 ㄹㅇ 귀엽게 생김ㅋㅋㅋ카카캬3
13:11 l 조회 31
팬들 반응 이해는 가는데 적어도 멤버들은 이제 안깠으면 하는 마음만 크다4
13:10 l 조회 50
남은 팬들 생각하면 저럴수없음
13:10 l 조회 35
병크치고 탈퇴 당한거 아닌 이상 싫어하는게 유난같음6
13:10 l 조회 41
나 진짜볼때마다 웩 하는 주접 있움1
13:10 l 조회 38
레몬탱듣는데
13:09 l 조회 19
정병들 낀거 같은데 개오바하는 플1
13:08 l 조회 66
걍 갠톡으로 연락하면 되잖아 팬들 눈에만 안띄게6
13:08 l 조회 129
굳이 긁어 부스럼을 왜 만드냐고1
13:08 l 조회 61
나혼자 밸런스게임 하는건데 익들은 뭐가 더 싫음4
13:07 l 조회 35
하루동안 쌀국수,도넛2개,계란2개5
13:07 l 조회 41
나간 사람은 거들떠도 안보는데 3
13:07 l 조회 90
아이돌 덕질은 제발 무대 위 모습만 덕질하라고
13:07 l 조회 39
너네 코요태-넌센스라는 곡 알아?1
13:06 l 조회 8
초록글 보고 쓰는 건데 집 안에 침입하는 사람은 제발 엄벌하면 좋겠음2
13:06 l 조회 41
탈퇴멤 친목 전시하지 말라는게4
13:06 l 조회 150
화날 수 있는 상황 아님?8
13:05 l 조회 178
2027 S/S돌가 패션위크는 한국에 투바투 수빈만 간거지?1
13:04 l 조회 49
숨막힐거같다 저런 통제질2
13:04 l 조회 92
근데 팬들 생각 안 하는 건 맞지 않나7
13:04 l 조회 17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