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1519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6
이 글은 5년 전 (2020/10/0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연예인 관련 이야기라 여기에 올려 

순서 좀 뒤죽박죽일수도 있는데 뭘 봐도 착잡해지니까... 

 

 

 

[마플] 우리학교 와이지 뮤비 성상품화 관련댓 보면 착잡하다 | 인스티즈

 

 

[마플] 우리학교 와이지 뮤비 성상품화 관련댓 보면 착잡하다 | 인스티즈

 

 

[마플] 우리학교 와이지 뮤비 성상품화 관련댓 보면 착잡하다 | 인스티즈

 

 

[마플] 우리학교 와이지 뮤비 성상품화 관련댓 보면 착잡하다 | 인스티즈

 

 

[마플] 우리학교 와이지 뮤비 성상품화 관련댓 보면 착잡하다 | 인스티즈

 

 

[마플] 우리학교 와이지 뮤비 성상품화 관련댓 보면 착잡하다 | 인스티즈

 

 

[마플] 우리학교 와이지 뮤비 성상품화 관련댓 보면 착잡하다 | 인스티즈

 

 

[마플] 우리학교 와이지 뮤비 성상품화 관련댓 보면 착잡하다 | 인스티즈

 

 

[마플] 우리학교 와이지 뮤비 성상품화 관련댓 보면 착잡하다 | 인스티즈

 

 

[마플] 우리학교 와이지 뮤비 성상품화 관련댓 보면 착잡하다 | 인스티즈

 

 

[마플] 우리학교 와이지 뮤비 성상품화 관련댓 보면 착잡하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에타개더러워원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 우리학교도....진짜.그런사람들이랑 같은 학교 다니는거 토나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오바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인들 직업아니라고 직업군 사람들이 불편하다는데 왜 본인들이 저러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 난리나는 상황이 간호사분들 입장에선 개짜증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지금 에타뿐만 아니라 유튜브든 인터넷 기사 댓글이든 답 없는 글들 개많음... 나 아까 유튜브 댓글이랑 싸울 뻔 자기가 간호사여도 그런 말 하겠냐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에타뿐만 아니라 웬만한 남초에서는 다 저런 반응이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초는 옛날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소비해왔고 남초자체에 간호사란 직업군 가진 사람이 너무 적어서 인식이 더 심한듯
여초는 그래도 간호사 직업 가진 사람들이 많으니까 불편하다고 포현하잖아 근데 남초는 아니니까ㅏ 여초에서도 간호사분들이 기분 나쁘다해도 이유 따지는 사람 넘치는데 남초는 어쩔 수 없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그냥 이번 간호사 문제뿐만 아니라 여성인권 관련해서는 다 그런 입장인거같어...ㅎㅎ 나도 에타 보다가 힘빠질때가 한둘이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저런 사람들 설득 백만년 걸려서 솔직히 내가 설득하기 싫은데 그럼 또 간호사분들만 힘드시고 언젠가 내가 당할 차별에 아무도 안도와줄것같아서 돕는데 진짜 화나고 억울하고 그래서 이런 논란 생길때마다 화가 너무 나고 지긋지긋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페북도 저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꿀조 아니었잖아
13:46 l 조회 1
직캠보니까 손흥민이 감독같다
13:46 l 조회 1
축구 잘 몰라서 찾아보는데 근본적으로 축협이 제일 문제같음
13:46 l 조회 1
우리나라 관중 반응 어땟어?
13:46 l 조회 1
다음중 이번 경기로 지금 제일 당황스러운 사람은?(100점)
13:46 l 조회 11
그 선수는 선배들이 조언 잡도리할때
13:46 l 조회 3
이정도면 축구 하이드레이션?때 푸룬주스 쳐 드신게 맞다니까
13:46 l 조회 5
국대 팀 전술이 하나밖에 없나???1
13:46 l 조회 8
벤투는 왜 재계약 안한거야?2
13:46 l 조회 18
내가본 월드컵 경기중 제일 충격받으며 본게 독일vs브라질전1
13:46 l 조회 10
설영우님은 전국민을 고소하겠다믄거?
13:46 l 조회 26
축구 실시간으로 본 남동생이 우리 선수들 특 이거라던데 맞아?
13:45 l 조회 31
근데 윗선들은 월드컵 최대한 이기는게 목표가 아닌거야?2
13:45 l 조회 9
정몽규 축협 회장 임기 7월까지던데
13:45 l 조회 16
우리나라 32강 탈락했으면 좋겠어2
13:45 l 조회 12
차라리 식중독인 게 나은 수준
13:45 l 조회 13
이강인 박스 앞에서 공잡으면 박스안에 조규성이 있긴 해 근데 문제점이5
13:45 l 조회 30
근데 백승호 얘는 도대체 어떻게 유럽에서 뛰는거임?
13:45 l 조회 40
축구 343허니까 야구 643 보는것같음
13:45 l 조회 6
이강인 홍명보 쉴드 쳤던거 후회 할려나6
13:45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