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2640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81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아니야... 제발 빈집일때 나오자 제발... 한번만이라도 빈집일때 내보내줘라 소속사야...
대표 사진
익인1
내본이니...제발12월에나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ㅇㅏ 12월이 낫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마무 여친 방탄이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주의 빈틈도 없겠군...내본은 안돼...약간 11월같은데 안돼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오바여 우리 11월 컴백 각인디 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올해 안나왔으면 하는 바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방탄에서 끝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0월 11월 대박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내본 11월각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눙물만흐르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2월이나 1월에 나와줘 ㅈㅂ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본도 11월은 안나오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도 11월 같은데.............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1월 실화? 개미도 안나오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아 우리 연말인데.... 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 12 이때 각인데 망햇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 1월에 나오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나와라.. 커하만 찍자 내 본아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본 어차피 1등 못할거면 탑돌이랑 같이 나왔으면 좋겠음.. 커하 찍는게 목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본도.. 천천히나오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올해 안나오면 안 되는데 그냥 안나왔음 좋겠어ㅠㅠ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어엉어ㅓㅇ 그냥 즐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 본진아 그냥..나와라..음방은 이미 기대 접었고..중박은 쳐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 본진두... 11월보다는 12월 권장......... 할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도 조만간 컴백각인데 아직은 하나도 모름.. 연말 예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본두.... 그냥 1월에 나와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본...제발 내년 1말2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1월 첫주인가 둘째주는 그래도 괜찮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제발 12월 바라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올거면 방.탄 전에 나오는게 나을걸...
그 뒤는 화제성이며, 1위며 더 힘들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그 전에 나오는 게 나을 것 같다고 생각됨... 소속사야 듣고 있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년에 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님 11월이 더나아 12월보단 방탄전이 더나음 -경험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방탄 하나로 설명이 끝났어.... 11월 안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방탄 나온 이후 컴백은 ... 안되니까 내 본은 내년에 컴백하자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방탄이 컴백하는 구나 11월... NOoooo.....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10월 11월 박터지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차피 1위가수 아니면 잘나가는 가수들나올때 나오는게 더나음 음방 관심도 올라가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방탄 컴백해?... 우린 내년에 하자..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리고 방탄은 12월 길면 1월까지 끌고 갈 가능성이 높아... 후에 나오는건 안돼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어..? 방탄 11월 컴백이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돌 내년에 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방탄분들 한번나오면 거의 한달 넘게 1위하시니까... 난 울 애들 내년 컴백 ㅅㅊ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방탄만 들어도 에바임 안돼 제발요 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네...? 얘들아 내년에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몰라서 그런데 왜 나오면 안돼..? 댓에 내본 언급돼서..ㅠㅠ 노래 많이 나오면 좋지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1위하기 힘드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1위하기도 힘들고 화제성도 많지 않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10월 엔시티 세븐틴 트와
11월 여친 방탄 마마무 엔시티

인건가? 미쳤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방탄 11월20일 컴백이라 완전 11월 극초에 나오는게 제일 나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방탄 컴백하면 한 달 넘게 쓸어가시잖아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2 8월 말에 나온 노래가 10월 초인 지금도 1위하고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걍 11월 되자마자 컴백하는게 젤 나음...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몹시 곤란하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방탄 11월 컴백이래?!!! 와 날짜 떴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웅 11/20 !! 예판도 떴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11월 20일 컴백! 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내본은 어차피 뭐 빈집때 컴백한적 없어서 걍 컴백만 해준다면 땡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미나미는 얼굴은 냉미녀인데 애교 많은게 발림 포인트....
0:04 l 조회 1
미스터트롯 시즌1 인기 얼마나 많았어?
0:04 l 조회 1
샤갈 내돌 화제성...
0:04 l 조회 1
독일전생각난다
0:04 l 조회 3
박지성은 이때 왜 인터뷰 하게 된거야? 걍 궁금해서
0:04 l 조회 10
회사다니니까 덕질 떡밥 놓치는게 너무많아1
0:04 l 조회 7
축구팬들은 터질게 터졌다고 생각해?3
0:03 l 조회 43
건호 진짜 코앞에서 찍은 직캠
0:03 l 조회 12
꺄 오늘이다 드디어 태연 만찬가 발매
0:03 l 조회 4
라이즈가 오늘 라방을 킬까 안킬까2
0:03 l 조회 50
정국이 오늘 위버스라이브에서 빅뱅 붉은노을 불렀네ㅋㅋ
0:02 l 조회 12
당장 새벽 4시에 경기... 정배로는 우리가ㅠㅠㅠㅠ1
0:02 l 조회 65
박지성이 재정비 10년 넘게 걸린다고했대..ㅎ6
0:02 l 조회 138
정보/소식 속보) 잠시후 12시30분(한국시간)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홍명보 감독 멕시코 현지서 기자회견 예정3
0:02 l 조회 94
아 벌써 월요일이야1
0:02 l 조회 7
도여대 다음주 마지막이야??ㅠㅠㅠㅠㅠㅠㅠ
0:01 l 조회 3
조원희? 이 아재도 축협쪽임?6
0:01 l 조회 47
그리고 안정환은 꾸준히 월드컵 나갔으면 선수단에 공식적으로 말 얹지말자가 꾸준한 스탠스였음1
0:01 l 조회 90
기자회견 중계해주나??
0:01 l 조회 8
잘생긴 사람을 좋아해
0:00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