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엔시티
행복하기만 해도 바쁠 날에 우린 마플 안타는 날이 없고 회사가 이걸 모르는 것도 아니면서 변하는 건 없고... 개선할 생각은 커녕 더더 심해지기만 하는 거 같어ㅋㅋㅋ.... 팬들끼리 속만 상하고... 어휴 애들만 보고 간다 진짜...|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엔시티 행복하기만 해도 바쁠 날에 우린 마플 안타는 날이 없고 회사가 이걸 모르는 것도 아니면서 변하는 건 없고... 개선할 생각은 커녕 더더 심해지기만 하는 거 같어ㅋㅋㅋ.... 팬들끼리 속만 상하고... 어휴 애들만 보고 간다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