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5292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77
이 글은 5년 전 (2020/10/23) 게시물이에요

효민이가 올린 블핑! | 인스티즈 

 

 

효민이도 블랙핑크도 정말 사랑해! 

효민이도 블핑도 예쁘고 잘하고 다해 정말..♡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효민님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대박 ㅠㅠㅠ 감사합니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감사합니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ㅠㅜㅠ대박 🖤💖🖤💖 효민님 감사해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ㅜㅜㅜ감사해요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효민님 저번에도 눈여겨보는후배라면서 블핑이들언급한번해주신걸로알고있는데 짱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효민이 많이 사랑해줘ㅠ♡ 나도 블핑이들 너무너무 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물론이지ㅠㅠ효민님 티아라활동때 제일좋아했어ㅜㅜ나도 티아라분들노래아직까지듣는당ㅠㅠㅠ모든앨범이개띵곡👍🏻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쁜말 너무너무 고마워😊 나도 변하지않고 블핑이들 응원할게 화이팅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고마웡ㅜㅜㅜㅜ티아라 블핑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박ㅜㅜㅠㅜㅜㅜ 효민님 감사해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감사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거 뭐야? 그 블핑 다큐인가ㅏ???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모르겠다ㅜㅜ! 나도 효민이가 올린거만봐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넷플릭스 다큐 맞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효민이가 누구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티아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티아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감사해요🖤💖🖤💖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둘다 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감사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할 대박..! 감사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감사합니다 ㅜㅜㅜㅡ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나 사실 초딩 중딩때 티아라 진짜 엄청 좋아했어 진짜로 노래 맨날 다운받구 (어렸을 때라 나에겐 거금 ㅜㅠ 그 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 아 앞으로도 우리애들 4명 많이 사랑해줘♡ 나도 블핑이들 너무너무 응원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엉엉 나 진짜 모든걸 걸고 한 순간도 티아라 안 좋아한적없당 ㅜㅠ 그때도!! 진짜야 진짜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우왕 사랑해요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 콘서트 너무너무 좋았어ㅜㅜ! 블핑이들도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고마워요🖤💖🖤💖 효민님 nice body 항상 잘 듣고있슴니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티아라 곡들, 또 효민님 솔로곡들 항상 잘 듣고 있고 응원해용🖤💖 좋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이럴수록 2002 때 애기 때라 실시간으로 못 달린 게 너무 아쉬움
0:26 l 조회 2
연준 컨포도 잘 나왔는데 영상이
0:26 l 조회 2
네네치킨 이렇게 시키는거 어떰
0:26 l 조회 4
오랜만에 피터팬 듣는데 눈물날거같다
0:25 l 조회 3
손흥민& 기성용 구자철 차두리
0:25 l 조회 8
엔하이픈 제이크 팬들아 물어볼거있엉
0:25 l 조회 5
정보/소식 어제 글포티파이에서 가장 많이 스밍된 K-pop 노래 6곡5
0:25 l 조회 49
솔직히 은퇴한 전설들로 월드컵 함 보고 싶다3
0:25 l 조회 10
아니 왤케 같본 팬들 영업할 때 구라를 치지??
0:24 l 조회 16
조규성 여친있을라나 2
0:24 l 조회 36
개인팬이였어서 그런가
0:24 l 조회 14
본진에 이기적인 멤버 있는데 점점 보기가 힘들어짐3
0:24 l 조회 28
잔나비 노래 중에 외딴섬로맨틱 같은 벅차는 노래 또 있어??1
0:24 l 조회 8
연준 센 느낌 자주 봤었는데 이런 것도 너무 잘 어울린다1
0:24 l 조회 12
32강 기대도 안된다2
0:23 l 조회 14
언더커버셰프 쉬젠카이 진짜 착하다
0:23 l 조회 11
남아공전 패배후 일본인들도 눈치 까는듯한 댓글 반응1
0:23 l 조회 47
근데 우리 이대로 탈락하면 홍명보 어케돼????4
0:23 l 조회 24
앓는글 말투 좀 바꾸고싶은데 쉽지가 않다1
0:23 l 조회 10
구본진이 내가 선물로 준 제작물품 사고 싶다고 했다는데
0:2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