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5292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세븐틴 데이식스 엔하이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77
이 글은 5년 전 (2020/10/23) 게시물이에요

효민이가 올린 블핑! | 인스티즈 

 

 

효민이도 블랙핑크도 정말 사랑해! 

효민이도 블핑도 예쁘고 잘하고 다해 정말..♡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효민님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대박 ㅠㅠㅠ 감사합니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감사합니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ㅠㅜㅠ대박 🖤💖🖤💖 효민님 감사해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ㅜㅜㅜ감사해요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효민님 저번에도 눈여겨보는후배라면서 블핑이들언급한번해주신걸로알고있는데 짱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효민이 많이 사랑해줘ㅠ♡ 나도 블핑이들 너무너무 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물론이지ㅠㅠ효민님 티아라활동때 제일좋아했어ㅜㅜ나도 티아라분들노래아직까지듣는당ㅠㅠㅠ모든앨범이개띵곡👍🏻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쁜말 너무너무 고마워😊 나도 변하지않고 블핑이들 응원할게 화이팅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고마웡ㅜㅜㅜㅜ티아라 블핑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박ㅜㅜㅠㅜㅜㅜ 효민님 감사해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감사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거 뭐야? 그 블핑 다큐인가ㅏ???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모르겠다ㅜㅜ! 나도 효민이가 올린거만봐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넷플릭스 다큐 맞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효민이가 누구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티아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티아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감사해요🖤💖🖤💖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둘다 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감사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할 대박..! 감사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감사합니다 ㅜㅜㅜㅡ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나 사실 초딩 중딩때 티아라 진짜 엄청 좋아했어 진짜로 노래 맨날 다운받구 (어렸을 때라 나에겐 거금 ㅜㅠ 그 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 아 앞으로도 우리애들 4명 많이 사랑해줘♡ 나도 블핑이들 너무너무 응원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엉엉 나 진짜 모든걸 걸고 한 순간도 티아라 안 좋아한적없당 ㅜㅠ 그때도!! 진짜야 진짜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우왕 사랑해요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 콘서트 너무너무 좋았어ㅜㅜ! 블핑이들도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고마워요🖤💖🖤💖 효민님 nice body 항상 잘 듣고있슴니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티아라 곡들, 또 효민님 솔로곡들 항상 잘 듣고 있고 응원해용🖤💖 좋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조규성 들어가고 골대앞에서
19:25 l 조회 1
원도어 라이즈 투표완🧡🩵
19:25 l 조회 1
ㅇㄴ 김영광 리뷰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25 l 조회 1
카베보르데 우리나라조엿으면
19:25 l 조회 1
라이즈 5번 되는뎌??
19:25 l 조회 1
앤더블부인 라이즈 보은왔어요🍀🧡
19:25 l 조회 1 l 추천 6
진짜 보기 싫은 넴드 계정 있는데 자꾸 올라오네
19:24 l 조회 1
최애가 길거리에서 내 이름을 부른다면...
19:24 l 조회 1
경우의 수 보니까 32강 올라갈 확률이 높긴하네
19:24 l 조회 2
막콘 3층 극싸밖에 안남음..
19:24 l 조회 11
스테이 라이즈 투표완료!!!!!!❤️🖤🧡7
19:24 l 조회 18 l 추천 9
나 엠카 오랜만에 봐서 엠씨 ㅁㅈㅎ인줄 알았음1
19:24 l 조회 16
32강 간다면 언제하는거야??
19:24 l 조회 6
목마른 반항아 앤톤3
19:23 l 조회 27 l 추천 6
엠카 지금도 투표 가능해??13
19:23 l 조회 42
보넥도 지금 노래 좋다
19:23 l 조회 19
앤더블팬 라이즈 투표7
19:23 l 조회 13 l 추천 8
아 빅뱅 콘 전진 하려 했는네 시간 8시로 착각함1
19:23 l 조회 19
보넥도 노래 되게좋다
19:23 l 조회 13
OnAir 아디오스 너무 좋아
19:2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