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9233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39
이 글은 5년 전 (2020/11/09) 게시물이에요

와 근데 이 여돌 조합 진짜 사기다 | 인스티즈 

쩔어 ... 너무 좋다 

 

 

why 인기글..? 이거 쩐다 같이 보자.. 

대표 사진
익인2
연말무대소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네명 다 춤노래 다 되는 멤들.... 능력치 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내가 댓글에 그렇게 무대좀 해달라고 그랬는데 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무대가 없다고??!!!!이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yes..just 안무영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어떻게 이렇게 모았나 했었음 이거 노래항 춤도 겁나 좋음ㅠㅠㅠ안무영상 아직도 가끔 찾아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무영상 나도 봐야겠다... 기절할 준비부터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쩜 에이스들을 ㅠㅠㅠㅠㅠㅠㅠ 완벽하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진짜 띵곡 ㅠㅠㅠ넘조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 생각하고 옴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딱 이거 생각함ㅠㅠ언제 무대 한 번...(질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무대 없다는 게 말이 안 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무대 한 번만 해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슬기는 프로젝트팀이 몇 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나이거 조아해ㅠㅠㅠㅠㅠㅠㅠ 이노래 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 노래도 넘좋고 뮤비도 이쁘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대..한번이라도 해주면 안될까..?질척거리는 거 같긴한데..저렇게 대단한 사람들 모아두고 안무영상만 보는게 말이냐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니까 ㅠㅠ 이 조합을 왜 노래 하나로 끝내냐...ㅠ 진짜 몇년간 연말무대만 기다리고 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안무가 저부분밖에 없는거야?? 안무를 안짜서 무대 없던건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무대를 안 할 예정이라서 안무가 저 부분 밖에 없는 듯! 에셈 타돌도 딱 뮤비에 안무 넣을 정도로 하이라이트만 안무짜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아직도 무대 기다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무대 보고싶다 엉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신비 청하 소연 슬기 너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무려 저 조합으로 구성해서 노래 안무까지 잘 뽑아놓고 무대가 없다니요 엉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전소연은...춤도 메댄급이야...? 뭐 어떻게 된 사람인 거야 대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전소연 춤으로 큐브 들어간 거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세상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참고로 랩도 원래는 취미고 보컬멤이었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ㅏ,,,? 대박이다 진정한 올라운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노래도 완전 띵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 저 노래랑 안무도 개좋아진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심 어벤져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춤 노래 랩 뭐하나 빠지는게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삼사 중 먼저 섭외하는 곳이 이기는겁니다 이조합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인정인정인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 넷 진짜 완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skt 콜라보라 무대 하나도 없는 게 한임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와우띵... 무대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에스케이티 콜라보였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시절... 슴스테와 skt가 콜라보하던... 그 슴스테 중 하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달수네 썸네일 맵다ㅋㅋㅋㅋㅋ
13:41 l 조회 1
솔직히 32강 진출은 할거같은데 이 경기력으론 이집트 만나도 져
13:41 l 조회 1
홍명보는 본인이 주장 달고 4강까지 가본 느낌을 알면서
13:41 l 조회 1
이경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급발진 하는 거 진짜 우리아빠같다
13:41 l 조회 1
사주상 나랑 잘 어울리는 아이돌이랑 배우가
13:41 l 조회 1
그래도 멕시코가 3:0으로 이겨서 올라갈 확률 무지 높아졌네
13:41 l 조회 1
오늘 경기 요약
13:41 l 조회 2
월드컵 48개국으로 늘려놨는데도 2위를 못하고 경우의수가 아니라 3위 확률 싸움을 한다는게 어이없음
13:41 l 조회 3
옌스가 잘못했대…
13:41 l 조회 2
히딩크 말고 평 좋았던 국대 감독이 있어?
13:41 l 조회 7
32강 진출이 불투명한데 그럼 이번 경기에 올인했어야하는거 아닌가...?
13:41 l 조회 7
서있음 청년 샤갈 개웃기네
13:40 l 조회 13
우리 32강 간다해도 la에서 경기하는거야?
13:40 l 조회 19
월드컵 첫날 총명보 됐다가 결국 쫑명보 각이네
13:40 l 조회 5
옌스 이강인 손흥민 이재성 조규성 김민재 풀로 뛰는 걸 보고 싶습니다
13:40 l 조회 7
솔직히 체코전도 고지대 아니었으면 졌을듯1
13:40 l 조회 9
국대 쉬었음 청년이 몇명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1
13:40 l 조회 23
소통어플에 누가 뭘보냈는지 뜨면 좋겠음
13:40 l 조회 16
유럽에서 뛰는 애들은 다 이유가 있다니까 ㅋㅋㅋㅋ2
13:40 l 조회 59
전현무 못하긴 햇는데 걍 웃겻음 ㅠ ㅋㅋㅋㅋㅋㅋㅋㅋ4
13:39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