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59092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0
이 글은 5년 전 (2020/12/21) 게시물이에요
 

 

 

 

타래 상관없이 쓰니픽 짤들도 놓고 감 

트위터에서 알티마음 많이 탄 남주혁 실물짤 타래 | 인스티즈 

트위터에서 알티마음 많이 탄 남주혁 실물짤 타래 | 인스티즈 

트위터에서 알티마음 많이 탄 남주혁 실물짤 타래 | 인스티즈 

트위터에서 알티마음 많이 탄 남주혁 실물짤 타래 | 인스티즈 

트위터에서 알티마음 많이 탄 남주혁 실물짤 타래 | 인스티즈 

트위터에서 알티마음 많이 탄 남주혁 실물짤 타래 | 인스티즈 

트위터에서 알티마음 많이 탄 남주혁 실물짤 타래 | 인스티즈 

트위터에서 알티마음 많이 탄 남주혁 실물짤 타래 | 인스티즈 

트위터에서 알티마음 많이 탄 남주혁 실물짤 타래 | 인스티즈 

트위터에서 알티마음 많이 탄 남주혁 실물짤 타래 | 인스티즈 

트위터에서 알티마음 많이 탄 남주혁 실물짤 타래 | 인스티즈 

트위터에서 알티마음 많이 탄 남주혁 실물짤 타래 | 인스티즈 

트위터에서 알티마음 많이 탄 남주혁 실물짤 타래 | 인스티즈 

트위터에서 알티마음 많이 탄 남주혁 실물짤 타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Ha 좋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크 얼굴 빛이 난다 빛이 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홀린듯 다 저장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왜울어ㅠ ㄱ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들한테 감동받아서 우는걸거야ㅠ 눈물이 좀 많음 어릴때부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아 팬미팅 그런건가?ㅋㅋ 근데 뭔가 자꾸 울리고싶은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것도 있닼ㅋㅋㅋㅋ
어 팬미팅에서 우는거ㅋㅋㅋㅋㅋㅋㅌ근데 진짜 약간 그런재질 맞음 울리고싶고 놀리고싶고 괴롭히고싶고 그러면서 우쭈쭈하고싶은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개웃겨 내 클립보드에 이 인터뷰 복사되있음....

Q. 원래 감정을 표현하는 게 어려웠어요?
A. 네. 저는 저를 숨기고 다니는 편이었어요. 힘든 것도 좋은 것도. 내 삶을 상대에게 보여주지 말자고 생각해서.

Q. 내 삶을 보여주지 않겠다는 건, 약점을 들키고 싶지 않다는 뜻인가요?
A. 어릴 때 눈물이 너무 많았거든요. 별거 아닌 일에도 뭐만 하면 엄청 울었어요. 울보라고 놀림 당하고. 그런데 자존심이 상하는 거예요. 저는 울기 싫은데 눈물이 나니까, 그걸 감추고 싶었어요.

Q. 의외네요. 잘 안 우는 아이였을 것 같은데.
A. 나를 숨겨야겠다는 마음을 먹은 후부턴 한 번도 사람들 앞에서 안 울었어요. 전 지는 게 싫었거든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혁아....차기작 좀..줄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지금 하고 있오??
13:19 l 조회 1
요즘 돌들 갓세븐곡 챌린지 많이 하네
13:19 l 조회 1
홍명보 어록보면 걍 유구하게 손흥민 싫어했구나
13:19 l 조회 1
OnAir 어 지코 스펠링도 같네
13:19 l 조회 1
간장계란밥에 육개장 조합 괜찮을까??
13:19 l 조회 1
소희 오늘 ㄴㅁ예쁘다
13:18 l 조회 3
원빈이 하지마챌린지 너무 잘해1
13:18 l 조회 5
저기 호모 조합은 패면 회사가 다 주네 2
13:18 l 조회 25
OnAir 이집트 살라는 피엘에서 득점왕 4번을 한 선수다 그리고4
13:17 l 조회 35
OnAir 이집트 트레제게 본명 아닌거 이제 알았음
13:17 l 조회 7
제발 남돌코디팀아 계절감 있게 입혀주셈
13:17 l 조회 14
맨끝줄소년 보는데 최민식 연성해달라고 졸졸 쫓아다니는
13:17 l 조회 10
OnAir 왜케 비길 느낌이...
13:17 l 조회 26
축구얘기에 마플 기습시위 우리판 정병들아1
13:17 l 조회 24
OnAir 이집트 일부러 저러는거같음 이길마음 없어보여2
13:17 l 조회 81
뭔데 이거 라이브 언제 했는데
13:17 l 조회 6
OnAir 애착인형ㅋㅋㅋㅋㅋㅋ
13:17 l 조회 8
OnAir 이집트 한골 더 넣어야되서 이 악물고 이길거 같은데1
13:16 l 조회 49
OnAir 살라야 흥민이랑 오랜만에 만나는 거 어때?
13:16 l 조회 18
추노인줄…1
13:16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