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1679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1
이 글은 5년 전 (2021/3/28) 게시물이에요
사재기했다가 갑자기 역주행 코인이라니 예상도 못했네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 익인이는 휘휘가 사재기니까 상상더하기는 아니라는 말을 한 거 같은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난독이 이걸 또.. 까고 싶어서 읽고 싶은 대로만 읽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미안.. 오해햇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이 그룹은 안 들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ㅁ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화랰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수가 음반사재기했었자너 개오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ㄴㄲ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ㄴㄲ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ㄴㄲ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역주행 하고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ㄱㄴㄲ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상상더하기를 부른 게 라붐인데, 상상더하기인데 뭐 어떠냐닠ㅋ ㅋㅋㅋㅋ그래 뭐 노래도 상큼하고 올린분은 무슨일인지 모르고올렸을테니 이해는간다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ㄱㄴㄲ 그 후로 인터뷰도 본인들이 노력해서 1위한거다 어이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자연스럽게 역주행 어쩌구 하면서 나와서 내 기억이 조작된 줄 알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니까 어이없음 사재기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ㄱㄴㄲ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ㄱㄴㄲ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역주행도 이미지메이킹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재기 맞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지금 역주행은 사재기로 인한 역주행도 아니고 사재기했던 휘휘가 역주행한것도 아닌데 지금 역주행하는게 조롱 받아야하는거야? 차라리 사재기를 했다는 사실을 비판하면 모를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2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뭔가 그룹자체를 싫어하는 것 같은 느낌 가수가 한 것도 아니고 이번에는 이용자수많이 붙었는데 그렇게 싫어할 이유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4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55 이그룹한테 유독 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그렇게 따지면 ㅅㅈㄱ발라드부른 가수 다른 곡도 역주행하면 반응 좋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ㄱㄴㄲ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재기가 뭔 역주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ㄱㄴㄲ 사재기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금 어디 나오는 중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닝 수지가 인스타에 올렸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ㄱㄴㄲ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ㄱㄴㄲ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ㄱㄴㄲ 사재기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사재기 한 번 햇으면 사재기돌이지 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는 너무 역주행 밀어주기? 하는거 같아서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맞아 좀.. 그래보이긴 하드라 ㅋㅋㅋㅋ 상상더하기 좋아하는데.. ㅜ 페북같은데서도 막 역주행 코인타는~ 이런식으로 언급하고 영상 계속 올라오던데 역주행 되라고 주입식 교육 받는 느낌이랄까... 참고로 가수 싫은거 절대 ㄴㄴ 노래도 좋아함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ㄱㄴㄲ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상상더하기는 라붐 노래 아니야..? 피해자가 있는 상황인데 사재기 노래가 아니여서 괜찮다는 건 뭐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ㄱㄴㄲㅋㅋㅋㅋㅋㅋㅋㅋ역주행 억지로 시키는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가수는 먼죄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 모라고 했길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상 하나 받았으니까 이젠 트리플 크라운까지 하고 싶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흠... 글쿠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라붐 노래 중 상상더하기 유명한것만 아는데 걍 그럴만한 노래가 다시 주목받는건 그렇다 쳐도 역주행 이미지메이킹 해서 그룹이 다시 뜨는건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 ㅋㅋㅋ 그래서 난 안듣고 안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바이럴도 넘 티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ㅋㅋㅋ솔직히 여기 역주행 별로 안내킴ㅋㅋㅋ 아니 다른곡 사재기여도 했다는 사실이 변하는건 아니잖음? 글거 약간 어거지로 시키는 기분이라 반감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역주행 코인타려구 온갖커뮤마다 바이럴하는게 눈에보이니까 더 별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렇게 오래 바이럴하는것치고 별로 역주행도 못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어쨌든 그 그룹이 사재기한 건 맞으니까,,, 다른 곡이 역주행했다고 해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ㄱㄴㄲ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내말이 아니 노래가 다르다고 욕 하지말라는건
그룹이 똑같은데 뭔 소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해자가 떡하니 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ㄱㄴㄲ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근데 저번에 보니까 예전에 역주행 하긴 했다매 그사건 터져서 그것마저도 말짱도루묵 된거 보면 소비하는 리스너들이 한번 걸렀다는거 아님? 그노래가 ㅅㅈㄱ가 아닌게 뭔상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ㄱㄴㄲ 그리고 페북에서도 상상더하기 광고^^ 하던데 역주행각 이러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헐 노래 좋아서 오늘도 몇 번이나 들억는데 사재기 햇어...? 하...... 삭제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이유랑 1위후보였는데 라붐이 앨범사재기로 뮤뱅 1등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 아니 어케 아이유를,,,,. 심각했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 노래가 사재기가 아니어도 결국엔 사재기 했던 가수니까 사재기가수아니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노래는 진짜 좋은데 광고가 ㄹㅇ 너무 심해... 더 별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그 그룹이 한 것 맞으니까 라는거 아님? 사재기를 안한 옛날 곡이든 뭔상관이야 그 곡이 잘됨으로써 사재기를 한 가수가 이득을 보잖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역주행해도 난 안 들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ㄱㄴㄲ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와 여기 실드하는 사람들 많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사재기 한 다른 가수들 난리나는거 못봤나? 무슨 이 그룹한테만 과하대ㅋㅋㅋㅋ 오히려 실드가 과한데 지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ㄹㅇ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그노래가 사재기가 아니었어도 그당시 발언등등 따져보면 딱히...ㅎㅎ 다른 사재기 가수들중에도 사재기 한번 한 이후로는 다 불매한다면서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ㄱㄴㄲ 역주행도 롤린 역주행하니까 다음 역주행은~?하면서 밀어준거 너무 티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너무 티나게 바이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엥 그런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ㄹㅇ 티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ㄱㄴㄲ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사재기 땅땅인데 꾸역꾸역 역주행시키려고 언플하는거 티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넨 최애 정병이 욕 어느정도 수위까지 봤어?
16:52 l 조회 5
현원 하는 익들아......
16:52 l 조회 4
한탄글…
16:51 l 조회 21
아이돌들 실제로보면 아파보일정도로 말랐어??
16:51 l 조회 9
마라탕 먹을까 맘터 햄부기 먹을까
16:51 l 조회 4
꾸역꾸역꾸역 16강가고 홍 한번더 vs 32강 못가고 감독교체
16:51 l 조회 7
팬아트 마테 디자인 쓸 건데 요즘 유행하는 오브제 뭐있어?
16:51 l 조회 2
BTS (방탄소년단) - 'Merry Go Round' Spotify Music Video | Making Film Video
16:51 l 조회 3
이거 조회수 산거 같아?
16:50 l 조회 48
솔직히 빅뱅 콘 너무함
16:50 l 조회 23
전라도쪽에 하닉, 삼성 공장 새로 짓는다는 기사 보고 생각났는데
16:50 l 조회 17
홍명보씨 당신때문에 우리 남편이 화가 많이 났어요2
16:50 l 조회 33
우리판에 진짜 1차많은 씨피있는데 2
16:50 l 조회 26
요새 핫한 GS25 라떼 라지사이즈 먹어본 사람?1
16:50 l 조회 16
그래도 꾸역꾸역 32강 가고싶음...1
16:50 l 조회 8
진지하게 홍명보가 오더 안내리고 손흥민이 지휘하면 더 나으려나?1
16:50 l 조회 7
일본 브라질 이길 확률 거의없지?3
16:49 l 조회 27
나 지금 국대스쿼드로 아컵 우승하는거보고싶다고😭
16:49 l 조회 3
근데 재현 사촌동생 글1
16:49 l 조회 75
아니 카보베르데 골키퍼 인스타 원래 4만명대였다고...?11
16:48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