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168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5년 전 (2021/3/2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혹시 몰라 마플,, 

 

내가 투디만 계속 파왔어서 그런지 나랑 내 주변사람들은 유출이라던가 불법 되게 싫어하거든(텍본 애니24 마루마루 이런거) 근데 아이돌 좋아하는 사람들은 되게 당연하게??유출하더라고??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아이돌 좋아하는 친구 한명은 뭐하러 그렇게 다 지킬거 지키냐고 어차피 다 유출하는데 걍 즐기라고 하더라구 요즘 유료플랫폼 많아져서 유출하는 사람없으면 자긴 보지도 못한다 이러던데 나랑은 생각이 달라서 좀 신기했삼.. 근데 이런내용 여기다 쓰는거 맞지?? 아니면 둥글게 말해죠..
대표 사진
익인1
투디는 유출하는 내용 자체가 본체(?)지만 아이돌은 그건 아니라서 약간 느낌이 다르긴 함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돌판은 유출없으면 덕질이 노잼이긴해..콘서트 사진같은것도 다 문제잖아 그러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투디에서 유출 하지 말라는건 유료본일때 아냐..?? 돌판은 유료소통 아니어도 유출 금지인곳이 많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왜 인터넷 무료 연재 소설들 스캔이나 캡쳐해서 유포하는것도 불법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작권 체계가 달라서 그럼 여기도 음원은 불법이나 유출 싫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친구분 생각이 좀 신기하다
유료컨텐츠도 자기가 결제하면 볼 수 있는데 유출이 없으면 못 본다니 결제하고 보는 팬들이 바보도 아니구.. 나도 유출금지 컨텐츠나 유료 컨텐츠는 다 결제하고 보는데 유출도 안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래서 ??그럼 돈 쓴 사람은 뭐가 돼..??? 하니까 걍 돈 쓴 사람 되는 거지 뭐~ 이러길래 어..그렇구나.. 하고 말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생각이 나랑 많이 다른가봐 나는 유료나 유출금지는 흐린눈하거든 내가 결제한 거 아니면
근데 ㅌㅇㅌ에서는 거의 다 유출하더라 좋은게 좋은거지하는 사람들 많은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돌은 팬 많은 게 최고라고 생각하고 그런 콘텐츠가 어쨌든 그것도 다 영업이라고 생각하니까 그냥 묻는 경우도 많은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히려 유출해야 유입도 늘고 떡밥때문에 팬층 유지돼서 그런게 클걸. 투디판도 행사열고 팬아트그리는거 따지고 보면 저작권법 위반인데 공식에서 묵인하잖음. 반대로 포카 스캔본으로 가짜 포카 만들고 음원 불법 다운로드하는거 도움안되니까 돌판도 싫어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약간 그 도움안되는? 그런거 싫어하는건 어디든 비슷하구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출 금지여도 그 약간 몇명 한정 콘텐츠 이런거는 유출하는 분위기인것같긴해ㅇㅇ 돈만 내면 볼수 있는 컨텐츠는 영업느낌이라 눈 감는듯 싫어하는 유출도 잇어 판바판이기도 하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넨 최애 정병이 욕 어느정도 수위까지 봤어?
16:52 l 조회 5
현원 하는 익들아......
16:52 l 조회 4
한탄글…
16:51 l 조회 21
아이돌들 실제로보면 아파보일정도로 말랐어??
16:51 l 조회 9
마라탕 먹을까 맘터 햄부기 먹을까
16:51 l 조회 4
꾸역꾸역꾸역 16강가고 홍 한번더 vs 32강 못가고 감독교체
16:51 l 조회 7
팬아트 마테 디자인 쓸 건데 요즘 유행하는 오브제 뭐있어?
16:51 l 조회 2
BTS (방탄소년단) - 'Merry Go Round' Spotify Music Video | Making Film Video
16:51 l 조회 3
이거 조회수 산거 같아?
16:50 l 조회 48
솔직히 빅뱅 콘 너무함
16:50 l 조회 23
전라도쪽에 하닉, 삼성 공장 새로 짓는다는 기사 보고 생각났는데
16:50 l 조회 17
홍명보씨 당신때문에 우리 남편이 화가 많이 났어요2
16:50 l 조회 33
우리판에 진짜 1차많은 씨피있는데 2
16:50 l 조회 26
요새 핫한 GS25 라떼 라지사이즈 먹어본 사람?1
16:50 l 조회 16
그래도 꾸역꾸역 32강 가고싶음...1
16:50 l 조회 8
진지하게 홍명보가 오더 안내리고 손흥민이 지휘하면 더 나으려나?1
16:50 l 조회 7
일본 브라질 이길 확률 거의없지?3
16:49 l 조회 27
나 지금 국대스쿼드로 아컵 우승하는거보고싶다고😭
16:49 l 조회 3
근데 재현 사촌동생 글1
16:49 l 조회 75
아니 카보베르데 골키퍼 인스타 원래 4만명대였다고...?11
16:48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