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169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9
이 글은 5년 전 (2021/3/28) 게시물이에요
누가들어도 sm여돌 

 

대표 사진
익인1
슴 노래는 슴돌이 제일 잘살림 어떤 노래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1/3/29 12:23:0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색 너무 좋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성 칭찬하는 글도 아닌데 굳이 초치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걔 혼자 부름? 걔 실력 칭찬 글임? 글 중심 내용이 걔가 아닌데ㅋㅋㅋㅋㄱ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래좋다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레벨 음색하고도 너뮤 잘어울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진짜 대박ㅋㅋㅋㅋㅋ잘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조이 음색 쩐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잘어울려...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기에 아이린 혼자 있었으면 갑질 댓글 천번만번 인정한다 근데 심지어 다른 멤버들 목소리가 더 잘 들리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벨팬 속만 부글부글 끓는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타팬인데 아이린 신경도 안 쓰이는데 나서서 언급하네 아이린 개인 칭찬글도 아닌데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걍 레벨 글 다 따라다닐 기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 아이린 신경도 안쓰고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55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6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77 ㄹㅇ 나만 놀랐나ㅋㅋ그룹 칭찬이잖아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8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9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품고가는 이상 꼬리표 붙는 거 어쩔 수 없는 거지 자글방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감수하는거 아니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영상보니까 계속 화면 잡히네 불편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렇게따지면 저 댓글들 쓰니입장에선 자글방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뭔 자글방ㅋㅋㅋㅋ그럼 초치는 댓글 쓴 사람들도 자글방이겠네 글 쓰는거 눈치줬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갑질을 갑질이라고 하는 게 뭐가 문제임? 다른 것도 아니고 논란인데 영상 보면 계속 화면 잡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럼 자글방 얘기 꺼내지를 말든가 누가 갑질 비판하는걸로 뭐라함? 굳이 칭찬글 들어와서 꾸역꾸역 글쓰니 눈치주는게 더 자글방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제목에 레벨이 없는데 모르고 들어왔을수도 있지 굳이 칭찬글 들어왔다는 건 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6에게
글쿤 실수로 글 들어왔다해도 본문은 그룹 칭찬글인거 보일텐데 따로 글 파서 갑질 보기 싫다고 말하면 몰라 댓글로 먼저 글쓰니 눈치줘놓고 자글방 어쩌고하는건 어이없어서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웬디는 왜 없징? 아팠을땐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웬디는 왜 없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웬디 휴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누가봐도 슴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에스엠 보컬 너무 조아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리고 이게 아이린 글도 아니곸ㅋㅋㅋ 진짜 초치는 사람들 다 부메랑 맞아라
큰방에 이상한애들 왜케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레벨 노래 후렴에서 많이 들은 목소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으후 보기싫으면 보지말그 나가세요~ 쟤만 나오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조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예뿌 음색도 내 스타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갑질이나 멀쩡한 글에 굳이 초치는 애들이나 거기서 거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굳이 들어와서....나 인증가능 타팬인데 아이린
글이 아니라 그룹글이잖아.굳이 초 칠 필요 없음 아이린 글에는 이해 가능한데 굳이 그룹글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슴이 슴 커버하늨건 항상 레전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슴이 슴커버하는건 언제나 짱..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연애결혼 흔하다는게 오히려 커뮤사세임
17:00 l 조회 7
갑자기 생각났는데 단기알바 하러 갔다가
17:00 l 조회 7
이란 이집트 경기 재밌었어? 다시보기 각임?????
17:00 l 조회 3
차쥐뿔 민규 디에잇 편 개웃겨
17:00 l 조회 3
한국축구 인맥축구 고질적문제인거 부정하는애들은뭐임?
17:00 l 조회 9
구성환이랑 김신영 결혼했으면 좋겠다4
16:59 l 조회 25
예전에 본인이 쓰는 모든 스토리의 여주인공이 연상인 만화작가 있었는데
16:58 l 조회 23
장기하 디카프리오 같음 장기하는 나이를 먹는데 만나는 여자나이는 똑같아4
16:58 l 조회 53
블랙으로 한번 덮엇으면 몇년이 지나도 블빼 해야돼?3
16:57 l 조회 38
근데 아직 4월? 5월? 에 나온 노래들이 1위하네9
16:56 l 조회 96
익들아 배달 리뷰 웬만하면 1점 or 2점 남기는 건 사장한테 연락 와??1
16:56 l 조회 18
라이즈 보넥도 성적 정리 좀 하자면5
16:56 l 조회 192
근데 장기하 열애설 상대는 다 20대야1
16:56 l 조회 56
난 5세대 팬들 노동 안 한다고 생각 안 하는디4
16:56 l 조회 92
지민 렌즈 저거 왜 저런거야?11
16:55 l 조회 178
마케페 짐검사 빡세?
16:55 l 조회 10
에라이 모르겟다 이재님 dna만 계속 듣는중 월컵 노래는 이번이 제일 좋은거 같음
16:55 l 조회 12
근데 현실에선 82가 00보고 흑심 품는 일 많을거임8
16:54 l 조회 154
우리 아직까지는 8위안에 살아있지.....?4
16:54 l 조회 116
ㅎㅅ 왜 ㅇㅂ으로 데뷔한거야?6
16:53 l 조회 1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