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571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니 이이게뭐노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이이게뭐노 | 인스티즈 

이걸 어떻게 불어서 끈거이? 역시 빅톤
대표 사진
익인1
저정도면 그냥 캠핑을 가 얘드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목 말투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뭐노가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ㅂ말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대구익인데 장난으러 이게뭐고가 아니라 이게뭐노 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나도 대군데 주변에 그런 말투 쓰는 사람 없음 애초에 니가 왜 그걸 장난으로 쓰는지를 생각해봐 ㅇㅂ에서 시작해서 너도나도 밈처럼 쓰이니까 익숙해져서 쓰겟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ㅇㅎ 오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뭐노가 일베 말투야..? 걍 인티에서도 많이 보여서 쓴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ㄷ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살차이면 누나야 친구야?5
0:31 l 조회 17
단체엽서회 가본 익들 있어? 우리 1000명 뽑았는데 들어가는 거
0:31 l 조회 9
스키즈 팬들아2
0:31 l 조회 11
업보있다고 생각한게 나 학폭한 애 결혼했는데 걔
0:31 l 조회 27
나 투디덕질만 하는동안 인터파크가 놀이됐더라
0:31 l 조회 5
하투하 포스가 아이브 전성기급인듯2
0:31 l 조회 22
아 놀토보는데 원빈 지짜 잘생김3
0:31 l 조회 11
맨날 포카만 포장하고 배송해봐서 1
0:30 l 조회 11
일본 국립경기장 외국인대관 최초 뮤뱅이자나ㅋㅋㅋㅋㅋㅋ
0:30 l 조회 33
박재범 아직도 이러고있네2
0:30 l 조회 41
국내코어보려면 멜론 밀리언스 보는게 좋은듯ㅇㅇ
0:30 l 조회 21
10년대이후 케이팝씬에서 붐업 왔었던 여자 싱송라들2
0:29 l 조회 17
ㅎㅌㅎ 이번노래 ㅅㅈㅎ 막 고퀄은 아닌거 같은데2
0:29 l 조회 32
놀티는 동접1
0:29 l 조회 16
롯데리아 양념감자 별로였던 사람들 와바
0:29 l 조회 8
나 여돌 예쁘다구만 생각만 했엇는데 버블하구 싶어진 적은 처음이다3
0:29 l 조회 14
하투하 올해 MMA 대상 받겠네4
0:29 l 조회 68
얘드라 팬티라이너 매일 착용하지 말아라!!!!! 8
0:29 l 조회 55
팬덤 경쟁 예능은 어캐 진행되는걸까..1
0:29 l 조회 12
그 웃긴 모델링팩 짤 누구디2
0:2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