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09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1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스탭이 먼저 인사안하면 자기는 안해도 되고?? 갑질 겁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성 저기서 둘다 거름 ㅋㅋㅋ 톱스타도 아닌것들이 ㅋㅋㅋㅋㅋ 심지어 3년전이면 무명중에 무명아닌가 ㅋㅋㅋㅋ 갑질을 하고있네 인성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저기가 제일 놀람... 걔들이 인사하면 딱딱하게 받아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걍 인성이 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사하면 딱딱하게 받으라는 게....인성 바닥이네....저 여배우도 현장에서 저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인성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거기서 놀람 ... 나는 먼저 인사 안해도 된다가 당연하게 박혀있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것도 그렇고 상대배우 본명 그냥 막 쓰는거 보고 놀랬어 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저게 제일 깸....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엠카 오랜만에 봐서 엠씨 ㅁㅈㅎ인줄 알았음
19:24 l 조회 1
32강 하면 언제하는거야??
19:24 l 조회 1
목마른 반항아 앤톤
19:23 l 조회 1 l 추천 1
엠카 지금도 투표 가능해??
19:23 l 조회 1
보넥도 지금 노래 좋다
19:23 l 조회 1
앤더블팬 라이즈 투표
19:23 l 조회 1 l 추천 5
아 빅뱅 콘 전진 하려 했는네 시간 8시로 착각함
19:23 l 조회 1
보넥도 노래 되게좋다
19:23 l 조회 1
OnAir 아디오스 너무 좋아
19:23 l 조회 1
희승여친 라이즈 투표햇어요9
19:23 l 조회 25 l 추천 6
내 멀닉에는 괴담이 있어... 1
19:22 l 조회 9
원도어 라이즈 투표완료🩵6
19:22 l 조회 15 l 추천 5
아니 라이즈 선착 아직도남음ㅋㅋㅋㅋㅋ4
19:22 l 조회 64 l 추천 3
월드컵 화제성은 진짜 어나더다1
19:22 l 조회 27
빅뱅 한국일예 95프로인데 7만 4천명 못들어감 아직1
19:22 l 조회 32
🧡곧 투표마감 라이즈 제발 부탁드려요 이벤트도🧡3
19:22 l 조회 28 l 추천 3
와 ㅋㅋㅋㅋㅋㅋㅋ큰방 연예 얘기로 간만에 레전드로 시끄럽다3
19:22 l 조회 37
연준 컴백이 아직도 15일이 남앗다고2
19:22 l 조회 9
오늘 전국대들 남아공전 리뷰올라온거 ㅋㅋ1
19:22 l 조회 37
원빈이 엔딩요정 마지막 뭐지??4
19:22 l 조회 16 l 추천 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