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11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남자배우가 잘못없다는거 진짜 절대아님 촬영장에서 백번 천번 잘못했다고 생각해 . 근데 현실에서 애인한테 가스라이팅 당했다고 하면 피해자 입장도 생각해주면서 톡 내용으로 너무 비꼬고 비웃는거 같아서 좀 그렇다..
대표 사진
익인2
피해자 입장 생각해주기엔 본인도 남들한테 피해를 너무 많이 끼쳤고 그 이후로 드라마 찍는거 보면 괜찮아진 거 같은데 사과도 안해서 그러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반응 안 좋은 거 까지는 각자 의견 다르니까 진짜 너무 이해해 근데 피해자 일지도 모르는 톡 내용으로 너무 비꼬는게 좀 그래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가 현실에서 애인한테 가스라이팅 당했다고 저렇게 깽판을 치고 다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피해자 입장을 생각해주는게 아니라 현실에선 손절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 일어나는 모든 가스라이팅 상황을 다 아는건 아니잖아.. 촬영가서 무리하게 대본 수정 요청하고 이런건 너무 잘못됐다고 생각해 .근데 평소에 사람들이 가스라이팅 당하면 제대로 살 수 없다고 심각하다고 했던거랑 지금 가스라이팅 상황에서의 톡 내용을 너무 비꼬는게 좀 괴리감이 느껴져서 글썼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이렇게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말이.... 현실에서 가스라이팅 심각하게 생각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네 ㅎㅎ... 이거 생각보다 사람 미치게 하는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진짜 좀 ,, ㅜㅜ 그정도 말은 그냥 연예인 까고 싶어서 하는 말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갠적으로 아프다는 핑계로 다 봐줘야 하고 온갖 민폐 깽판 눈감아줘야한다는 분위기를 너무 싫어함 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조별과제나 회사에서 팀원이 여친이 여자랑 말섞지마래요하고 잠수타거나 맨날 아프다해서 봐줬는데 알고보니 여친때문이면 대~단한 사랑나셨네하고 욕하지 가스라이팅당한 피해자니까 이해하자!라곤 잘안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앞의 내용은 가스라이팅이랑은 거리가 멀어보이는데.. 카톡 내용이 진짜 알콩달콩하면서 그랬으면 몰라 그 톡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가스라이팅 당하는 것 같다고 느꼈는데 그 내용으로 비꼬는게 너무 과한거 같다는 생각이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친이 가스라이팅해서 말섞지마라했다는게 왜 거리가 멀어보이지ㅋㅋ글구 만약 자기가 진짜 가스라이팅을 당했다면 소속사 통수를 치지않고 미안한맘이 들었을거같은데 소속사통수치는거보니깐 가스라이팅당했다고 느끼기보단 끼리끼리란 생각이들어서 그런거같아 본인도 시간찍으면서 가스라이팅한 가해자기도했고 또다른 가스라이팅 피해자인 시간 작감배들은 그런행동 하지않았잖아. 비꼬는 사람들은 진짜 가스라이팅이라느끼고 비꼬기보단 이런마음으로 그러는거일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아예 가스라이팅이 아니라는게 아니라 지금 내가 말하는 배우 상황이랑은 거리가 멀어보인다 이말이었어 톡 내용만 봐도 존댓말 쓰고 상하관계 뚜렷해보이는 그런 느낌이어서 ㅇㅇ 음..그냥 내가 하고싶은 말은 위에 다했어 그 배우가 촬영장 가서 했던 행동은 정말 잘못한 행동이지만 가스라이팅피해자 였을 수도 있는 톡 내용으로 비꼬는건 그동안 가스라이팅을 심각하게 다뤄왔던 인티주류의견에 너무 반하는거 같다고 . 그거뿐이야 이 사람을 쉴드쳐주고 싶진 않아서 이만 줄일게 ㅜ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
19:20 l 조회 1
요즘 카페 커피 못먹어서 죽을병 생겨서 라이즈 엠카 투표함
19:20 l 조회 1
하... 내 티켓 어딧어......
19:20 l 조회 1
내 앞에 4만명있는데 예매율 90이래
19:19 l 조회 1
솔직히 이해가안가는게
19:19 l 조회 1
투본진인데
19:19 l 조회 1
내일 뮤뱅 후보는 누구야?
19:19 l 조회 1
OnAir 스테이씨는 라이브 진짜 꾸준히 잘한다
19:19 l 조회 1
아니 오늘 단체로 뭔가 이상했음...
19:19 l 조회 1
원도어 라이즈 투표 완🩵
19:19 l 조회 1 l 추천 3
노래 레전드로 불미스러운데 너무 귀여움
19:19 l 조회 1
아 워터마크가 앱으로 한 게 아니라 그냥 사진 편집에 있는 걸로
19:19 l 조회 1
와 원빈이 엠카 직캠 썸네일 ㄹㅈㄷ
19:19 l 조회 1 l 추천 4
위즈니도 라이즈 투표 완
19:19 l 조회 1 l 추천 5
아니미친 빅뱅 결제에서 튕김ㅋㅋㅋㅋㅋㅋㅋㅋ
19:19 l 조회 1
빅뱅 예매율 90퍼
19:19 l 조회 1
라이즈 투표한 사람들 제발 커피 받아가요...🥺
19:19 l 조회 1 l 추천 2
빅뱅 예매율 90퍼
19:18 l 조회 1
엠플 라이즈 sbn 투표햇음!!
19:18 l 조회 1 l 추천 4
빅뱅 어제 선예매로 많이 풀었다니까
19:18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