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10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8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걍 세기의 사랑을 하며 본업에 사랑을 위협받지만 그걸 이겨내는 자신들에 심취해있는 것 같고,, 걍 오글거리기만 하던데ㅜ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냥 심각한 정신병으로 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자기를 더 행복하게 하라는 부분이 좀 그랬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로 인해 자기는 행복하지 나를 더 행복하거 만들어 이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나도 이거.. 다른 부분은 모르겠는데저 말은 가스라이팅 맞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가 나는 가스라이팅이라 느꼇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가스라이팅으로 안 보이고 걍 지들끼리 쿵짝쿵짝 사랑놀음하는걸로 보이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 걍 세기의 사랑꾼으로 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완전 전형적인 가스라이팅 같은데
본인 말대로 하고 있는지 동영상 보내보라면서 체크하고
안 그러면 헤어지네마네 했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널 행복하게 해주니까 너도 날 행복하게 해주려면 내 말 들어야돼 이게 약간 가스라이팅같긴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뭐 김정현도 헛구역질쇼 하면서 가스라이팅 했잖아 작감한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나도 이부분 보고 그렇게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딱봐도 연인관계 문자 내용은 아니던데ㅋㅋㅋㅋ
주종관계 같이 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그냥 롤플레잉? 자기들끼리 막 주고받고 하는걸로 보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딱봐도 가스라이팅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스라이팅은 맞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스라이팅은 맞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상하관계같았어 집착도 심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완전 가스라이팅이지 상하관계 딱보이는데... 그게 정당화될 이유는 안 되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스라이팅 맞지... 충격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초반엔 둘이 죽이 잘맞고 나중에 ㅅㅇㅈ가 집착햇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가스라이팅이 세뇌 당해서 맞춰주는 거라서 북치고 장구친다는 말 나올수도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는거같음 특히 그 행복 부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냥 일반적인 시선에서 봤을 때 절대 정상적이고 건강한 연인 관계로 보이지는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가스라이팅은 맞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가스라이팅 맞지 촬영중에도 토하러가고 그랬다던대 ㅅㅇㅈ때문에 압박감이랑 스트레스 심해보였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리고 누가봐도 상하관계던데... 동갑인데 한쪽만 반말에 명령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헷갈리면 성별반대로 생각해ㅋㅋㅋㅋㅋ 여자 손도 닿지 말라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자살할거야 협박 이런건 가스라이팅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맞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가스라이팅은 완전 맞는거같음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ㅇ 나도 주고받은 진상짓으로밖에 안보임ㅋㅋㅋㅋ 저게 무슨 가스라이팅 김딱딱! 이러는게 자발적인게 아니면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맞는거 같아 보이는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익명으로 스페듣고있는데
22:53 l 조회 1
요즘 신경 쓸 일이 많아져서 너무 힘들다
22:53 l 조회 3
익들아 카타르 이때 기억나냐.......
22:52 l 조회 10
이번 축구 얼마나 못했길래 다들 극대노 하는 거야? ㅋㅋㅋㅋㅋ3
22:52 l 조회 21
과연 축협에 정몽규하나빠진다고 달라질까
22:51 l 조회 8
2012년 런올에서 동메달 딴 이유는 딱하나임1
22:51 l 조회 18
장터 6/29 7시 놀티켓 국내 선예매 용병 구해요!! (사례O)8
22:51 l 조회 15
축협 청문회만 봐도 답 알잖아 없다는거
22:51 l 조회 22
글삭튀4
22:50 l 조회 37
아 오늘 위장이 쓰라린데 내생각엔 월드컵때문인거같음4
22:49 l 조회 27
뉴진스 하입보이, 디토 아이브 럽다, 앱라 때 새내기였는데2
22:49 l 조회 22
새삼 히딩크 감독님 기존쎄다 5
22:49 l 조회 61
베네수엘라 지진 사망자가 최대 10만명에 이를 수 있대..2
22:49 l 조회 53
라이즈 이거 인형 사야겠다3
22:49 l 조회 73
예온이 포커스 윙크에 이어서 레몬탱 윙크ㅋㅋㅋㅋㅋㅋㅋ1
22:49 l 조회 18
인기란 정말 허상같아…
22:48 l 조회 48
조규성 부상 기간 동안 월드컵만 보고 버텼다는대2
22:48 l 조회 102
내 나이 70세 과외 학생 생카 따라가주기로 햇다4
22:48 l 조회 69
ㅋㅋㅋㅋ 계속 피뎁따고있는데1
22:48 l 조회 66
아이돌은 왜 나이먹으면 뭔가 길티가 느껴질까8
22:48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