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16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98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잡담] [정보/소식] 시간 방영 직전의 서예지 상황.jpg | 인스티즈  

[잡담] [정보/소식] 시간 방영 직전의 서예지 상황.jpg | 인스티즈  

Wow  

[잡담] [정보/소식] 시간 방영 직전의 서예지 상황.jpg | 인스티즈  

ㅁㅂ ㅂㅎㅅ 방영시기  

[잡담] [정보/소식] 시간 방영 직전의 서예지 상황.jpg | 인스티즈  

시간 방영 시기를 비교해보면   

거의 내로남불 수준의 연애 아닌가요....?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본인은 잘만하셨으면서 대체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잉... 그럼 걍 장난으로 저렇게 말한 거 아님...? 내 친구도 남친한테 뭐 눈도 마주치지 마라 인사 하는 것도 질투난다 뭐 이런식으로 장난으로 말한 적 있어서,, 뭐 자세한 건 저 둘만 알겠지 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인이면 가능⭕️
배우가 남한테 피해끼치면서까지 한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장난처럼은 안 보이던데...스탭들한테까지 그러는 거 보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스태프한테 인사하지 말라고해 대본 수정 잘하라고 해 이게 장난으로 보인다면 할말 없넹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장난처럼 보여저게?
엄연히 피해자가 있는데 장난아냐? 하는건 너무 쉽게 보는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응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장난? 장난으로 스탭들한테 걔네거리고 대본 수정 잘 하라고 하고 스탭들한테 인사하지말라고 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진짜 내로남불이네 뭐야 나는 되고 넌 안돼 이거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바람펴도 너는 절대피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 사이에 만나기 시작한고 아니면 진짜 내로남불의 끝판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기 커리어는 챙기겠다는ㄱㅓ...,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기일은 프로답게 잘햇단거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건 좀.. 촬영시기가 ㄷㅏ르지 않을까..? 찍고 밀리는 경우도 있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슷한 시기는 맞아서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로남불이네ㅋㅋㅋㅋㅋㅋ뭐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실환가 ㄹㅇ... 난 되고 넌 안돼 이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형적인 가스라이팅 데이트폭력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든 같은 직업을 가진 배우로서 연인에게 그런 요구를 했다는게 신기하고 설사 장난이더라도 연인이 자신의 작품을 망치고 있는데 그걸 좋다고 부추기는 게 정상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하라고 하는 여자나 그것 넙죽 알겠다고 민폐 끼치는 남자나 둘다 너무 별로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둘다 프로정신 없는 애같음 ㅠ 이미지 나락간 건 자기들이 자초한 일 앞으로 두배우 보면 딱딱밖에 생각 안 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ㅋ내로남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스라이팅 맞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미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김정현도 초반엔 괜찮았다고 하던데 아마 7월중순부터 관계 깊어지지않았을까 싶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트위터 피부색 글 안보이게 못함? 저지능외ㅋ글 없애고 추천탭 보고싶은데
23:36 l 조회 1
태용이랑 해찬이다 💚💚💚
23:36 l 조회 1
상식적으로 2014년 말아먹었으면 본인이 거절했어야지
23:36 l 조회 1
홍명보 이정도면 설영우 지능형 안티 아님?
23:36 l 조회 1
조슈아 진짜 타격없어서 신기
23:36 l 조회 1
성찬이랑 앤톤이가 또..
23:36 l 조회 1 l 추천 2
이렇게 하루종일 화날 수가 있나 싶을 정도임
23:36 l 조회 1
옛날에 목발 짚고 나왔던 래퍼 알아?
23:35 l 조회 1
박원빈 라방 개잘생겨서 어지러움
23:35 l 조회 1
난 원빈이가 브리즈 덕분에 하는거다 이 말 하는거 왤케 좋냐 ㅜㅠㅠ
23:35 l 조회 1
아이돌은 되게 독특한 직업같아
23:35 l 조회 1
보아언니 머리 예쁘다
23:35 l 조회 1
손흥민 4년뒤에 지금 메시호날두모드리치보다 젊음
23:34 l 조회 1
축구 민심 다 떠나서 역대급으로 최악인거같음?
23:34 l 조회 2
그니까 축협 갈아엎을려면 이 인간들 다 나가야된단거임?
23:34 l 조회 19
스웨덴이 일본 이겼으면 좋겠다
23:34 l 조회 3
플레이브 예준씨? 이거 개좋은데 더 없나요
23:34 l 조회 5 l 추천 3
홍명보 분데스에 ㄹㅇ 원한있낰ㅋㅋㅋㅋㅋㅋㅋ1
23:33 l 조회 16
축알못인 친구가 국대감독 어느 정도냐길래1
23:33 l 조회 25
정말 나이 지긋이 먹고 열등감 티내는것만큼 추한것 없는것같다
23:3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