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27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작품성도 좋고 연기도 잘했고 시청률은 1보다 훨씬 높았고 화제성도 좋았고 

후보 뜨기전까지 배두나 김소연 둘 중에 한명이 받겠다고 할정도로 예측 많았는데 시즌제라는 이유로 비숲2가 아예 없는건 말도 안됨 

이런 드라마는 후보에 안오르고 혐한드는 후보에 오르는건 진짜 쪽팔리게 생각해야지
대표 사진
익인1
개짜증나 비숲을 빼냐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시즌제 핑계 개웃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즌제라는 이유로 뺀건 역차별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 언제부터 시즌제 따지기로 했음 ..? 말그대로 연기 작품성 보고 주는 게 상 아니냐고 ㅋㅋ.. 진짜 얼탱 없음 시즌 2 에서 두나배 캐릭터 넘 현실성 있고 좋았는데 .. 올곧지만 은근히 시류 따라 가기도 하고 그래도 자기 모토대로 하고ㅠ 아 짜증나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즌1은 황시목이였다면 시즌2는 한여진 이야기였음.. 인터뷰들 보면 지금의 한여진은 배두나가 만든거나 마찬가진데 이게 말이 되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쓰니맘 = 내 맘 진짜 즌1은 시목이라면 즌2는 여진이 서사였다고 진짜 아 .. 한여진은 배두나 그 자체였음 배두나 아닌 한여진을 상상할 수도 없고 하기도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낭닥도 시즌제라고 한석규님 뺄 때부터 알아봤음 진짜 ㅋㅋ.... 울화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즌 2 한여진 진짜 좋았는데..... 아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숲 없는게 진짜.... 심지어 한여진 연기 너무 좋았는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자친구가 일주일 넘게 연락이 없어요
17:04 l 조회 1
근데 일본은 한국 정병 있는 듯 (축구 이야기)
17:04 l 조회 1
그니까 고지대가서 경기하는거 보고 우리 고혈압느끼게 해준잖아
17:04 l 조회 1
이 세명 사진으로만 쫀득하게 쓰고 필드에서 못써먹음
17:03 l 조회 14
익들은 가르마 잘 바꿔?
17:03 l 조회 4
홍이 쏘니 싫어하는 이유가 뭐임?1
17:03 l 조회 24
그 나이 먹고 축구 못하고 고집만 셀 거면 걍 나가야 함
17:03 l 조회 5
홍은 진심 고지대 적응훈련만 한거임?
17:03 l 조회 9
와 근데 오늘은 진짜 다 축구 얘기네?4
17:03 l 조회 24
화장이나 패션 돌고돈다는 거 맞는 말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7:02 l 조회 15
이천수 유튜브 올라왔는데 이을용 있었네ㅎㅎㅎ6
17:02 l 조회 72
똥이 애매하게 마려운데 외출해야할때3
17:02 l 조회 20
손흥민님 어린이보호구역에서 뛰지마세요3
17:01 l 조회 117
비둘기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4
17:01 l 조회 14
걍 내 생각인데 축구 경기 2
17:01 l 조회 27
홍명보 선수시절에는 잘 했음?9
17:01 l 조회 75
코치: 손흥민정도되는 선수가 선발아닌데도 아무 티안내고 받아들여서 놀랐음1
17:00 l 조회 205
벤투가 뚝심있게 빌드업 축구 5년을 깎으니까 그제서야2
16:59 l 조회 71
국가대표 출신 김영광, 홍명보 경질 주장···"감독을 퇴장시켜야”···"이런 경기력은 국민과 축구 종사자 기만하는 것”3
16:59 l 조회 121
걍 축구 감독을 3명 뽑아서 다수결 의견으로 지휘하면 안됨?4
16:59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