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52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1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따지고보면 용형도 범죄자에 들어가는거 아니야?? 브걸소비하잖어 근데 와이지는 왜 소속 가수들까지 소비안한다고 하는거야..?? 진짜 궁금해서 브걸소비하면 용형도 돈벌잖아 ㅇㅎㅅ이 주주로 있다고 돈벌게해주기싫다고 소비안한다고 하는데 뭐가 다른거지..?? 물론 벌어진 일의 차이가 있지만 둘다 범죄자인데 뭔가 반응이 달라서...
대표 사진
익인1
용형은 전과 12범 ... 찐 범죄자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와이지 소비 안한다고는 다들 말은 하지만 진짜 불매 하는사람 못봄
소속가수들 성적들만봐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용감한형제들이 아니라 용감한형제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러명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찐형제 두명이였는데 형나가고 혼자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 진짜 첨 들어본다 왘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형제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 몰랐어..수정해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용형 무슨 밤죄 저질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과12범이라고 본인이 방송나와서 말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중잣대지 뭐ㅋㅋㅋㅋㅋ 걍 더 유명한 죄랄까..
배우들이나 개그맨들은 계속 소비하는거랑 똑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용형 최근에도 소속연예인 관련으로 논란있던데 왜 반성했다고 하는지 모르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말이 사무엘 논란 그것도 가장 최근인데

근데 과거일 반성했다고 자꾸 올려치기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김사무엘? 김사무엘 무슨 논란이야..? 찾아봐도 안 나와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오는데... 익예 여기만 쳐봐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 걍 높은확률로 진짜 그거땜에 싫어하는것보다 걍 그연옌이 싫은애들이 많을걸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이지 무너지면 국내 화류계에 엄청난 타격 온대
용형 와이지 둘 다 나서서 소비하지도 불매하지도 않는 그냥 관심 별로 없는 사람인데... 굳이 얘기하자면 이게 크지 않을까? 와이지는 현재진행형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철인황후, 조선구마사 다 와이지 투자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것도 클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이지 솔직히 거의 가수들한테만 불매 그러더라 배우들도 많은데 에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경기 이제 봣는데 전반은 특히 이강인 혼자 졸라 애쓰네
17:54 l 조회 1
빅뱅 티켓팅 질문 ㅠㅠㅠㅠㅠㅠ
17:54 l 조회 2
손흥민의 눈물나는 월드컵
17:54 l 조회 16
와 이제 손흥민 없으면 어떡함
17:53 l 조회 15
억까당하는거면 국민들이 더 잘알지 ㅋㅋㅋ
17:53 l 조회 7
우리나라 국대 감독중 클린스만이 역대 최악이다 못 뛰어넘는다 생각한 사람이거든
17:53 l 조회 16
2022 월드컵땐 진짜 도파민지리고 재밌었는데2
17:53 l 조회 17
코르티스 한국 언제와...
17:52 l 조회 6
엠카 본방 바로 컷따는 사람들 우케 해????5
17:52 l 조회 47
손흥민 해줘 이강인 해줘 그다음은?
17:52 l 조회 27
국물음식 말고 해장음식 뭐있어?6
17:52 l 조회 22
이겼을때보다 플이 더 오래가는거 같음10
17:52 l 조회 56
선수들 고소하는건 진짜 도넘은 억까랑 가족 건드리면 함
17:52 l 조회 16
가수로치면 앵콜 무대 망치고 내려오자마자 바로5
17:51 l 조회 95
하루종일 너무 빡쳐서 지금 카타르 가나전 다시 보고잇음
17:51 l 조회 8
욕 먹기 싫으면 축협 국민 세금 쓰지 마셈3
17:51 l 조회 24
롸 국대 이태석 아버지가 이을용이였구나..3
17:51 l 조회 56
정보/소식 남아공전 본 日 반응 "한국, 우리 상대도 안 되겠다⋯32강도 무리"7
17:51 l 조회 52
오늘 경기 대부분 다 이렇게 보네 ㅋㅋㅋ3
17:51 l 조회 109
국민 세금으로 축구하면서 못한다고 하니까
17:5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