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315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비투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5
이 글은 5년 전 (2021/4/13) 게시물이에요
온유 슬기 도영 규현 계열 

키 려욱 해찬 제시카 크리스탈 계열 

어떤느낌인지 알려나 난 후자쪽이 더 취향 

 

전자는 스엠 대표 부드러운 음색 계열이고 

후자는 톡튀는 금속성 목소리 계열로 생각하고 구분했엉
대표 사진
익인1
난 전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자 진짜 구분 잘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자 목소리들 ㄹㅇ 깔끔해 근데 어느쪽도 선택하기가 어려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반반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도영이가 온유 슬기 계열...???? 나 왜 모르지 뭐 들어봐야대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시티 노래 들어보면 딱 들려 펀치나 보스 도영파트 들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나 도영이팬이라 도영이는 아는데 온유님이랑 슬기님은 뭔가 단단한 ?? 꽂는?? 소리아니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흑 쨌든 시비 절대 아니고 스엠보컬 사랑해서 궁금한게 많아졌네,,,내가 영상 찾아보께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영이도 단단하고 힘있는 목소리지 않아? 난 도영이 루키즈때 미워요같은노래 부르는거 보고 비슷한느낌이라고 느꼈어! 평소에도 비슷한 계열이라는 얘기도 꽤 있었기도하고 각자의 생각이니까 의견이 다를수 있다고 생각해!! 온유나 슬기도 커버곡같은거 들어보면 알수있을거야 미워요처럼 발라드계열 노래로 들어보면 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평소에 듣기엔 전자인데 무대랑 같이 보면 후자가 더 눈에 들어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 계열 같이 부르면 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둘 다 너무 좋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전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전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난 디오 백현 재현 계열도 좋아햌ㅋㅋㅋ 아니 그냥 다 좋아하는 듯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슴노래 진짜 좋아하는데 온유 백현 재현 해찬 태연 조이 윈터
이렇게 좋아행!!나는 둘다 좋아하는 건가 ..!? ㅎ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후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전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온유 백현 도영 웬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반반 섞인듯ㅋㅋㅋㅋ온유슬기도영키크리스탈태연디오 목소리 좋아함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반반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후자
그래서 기범이 수정이 합동 무대 개 좋아함ㅜㅜ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설의 마퍼키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온유 규현 예성 려욱 크리스탈 웬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약간 다른 분야로 종현 태민 크리스탈 조이 해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태연 규현 백현 재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시아준수 디오 예성 티파니 닝닝 느낌 그 약간 호소력 짙고 유영진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태연 디오 백현 태일 윈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완전 전자인듯ㅋㅋㅋㅋㅋㅋㅋ태연 온유 백현 도영 예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후자 ,,, 음색러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윈터 디오 최강창민 이 계열 사랑함 뭔지알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그리고ㅠㅠㅠ조이슬기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는 규현 백현 태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시아준수 태연 디오 조이 해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완전 전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내가 좋아하는 보컬 다 후자야
대박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백현 디오 해찬 재현 완전 섞임 ㅋ ㅋ 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제시카 온유 백현 웬디 도영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후이랑 허남준이랑 초등학교 동창이야?
22:07 l 조회 1
근데 나도 컬러 렌즈 좋아하는편은아닌데
22:06 l 조회 1
요즘 백종원 골목식당 정주행하는데 이거 ㄹㅇ 밥친구
22:06 l 조회 1
마동석 본명이 마동석이 아니라니
22:06 l 조회 1
당근마켓 우리동네 판매자 이름이 내가제일잘팔아 이러네
22:06 l 조회 1
레인부츠 하나 장만할만해?
22:05 l 조회 1
소신발언 최애 호빠같은 릴스 좋음
22:05 l 조회 1
? 리센느 경주 홍보대사도 됐다는데
22:05 l 조회 1
여돌노래 챌린지로 남돌 띄워주는 거
22:05 l 조회 1
미디어 헐 얘들아 칠밥 떴다
22:05 l 조회 1
나이 먹고 컬러렌즈 끼면 진심 할배 뭐하노됨
22:05 l 조회 1
체조 시제석 맨 뒷열은 진짜 즐기는 자가 승리인듯
22:05 l 조회 1
단어습득하는몬스터 걸어다니는결혼식앤톤
22:05 l 조회 1 l 추천 4
3세대까지만 해도 예능나가서 첫키스 일화 풀었음
22:05 l 조회 1
성찬 원빈 순정즈 닉주디 왔다!! 은석이까지 아랫층즈🧡
22:04 l 조회 1
가족들 몰래 택배받을 수 있는 방법 뭐가 있을까 걍 일반택배
22:04 l 조회 7
정보/소식 새삼스럽지만 인티에 아이돌 바이럴 돌리네8
22:03 l 조회 69 l 추천 1
아이돌 계자들 왜자꾸 스포해1
22:03 l 조회 30
내돌일땐 몰랐는데 타팬인척하는 팬티난다1
22:03 l 조회 23
ㅍㅁ 아 진짜 짜증1
22:03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