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827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7
이 글은 5년 전 (2021/4/16) 게시물이에요
어제 까던애들 다 어디갔누 ㅠㅠ 촬영피셜나서 다행
대표 사진
익인1
진짜...다어디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불쌍해죽겠음 심지어 커뮤만 보고 기사 쓰는 기자들이 기사까지 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촬영인 거 같다고 하는데도 쉴드 치지말라고 그러던데 참 못됐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목원 5인이상은 놀러가는거면 들여보내주지도 않는다니까 보지도 않으셔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진짜 꼬였다 꼬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어제 뇌절하고 팬들까지 쉴드에 미친사람들로 몰고 타팬들한테 팬몰이 하더니 다들 어디갔니~ 나 어제 본진 하나 더 생겼자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팬아닌데 또 이런식으로 몰지말자고 하니까 팬됨
입막음 말라면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팬몰이 하는 건 진짜 좀 그만했으면 좋겠다 익명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도 요즘에 이런거 많아서 또 이러냐 그랬더니 참ㅋㅋ쉴드쩐다느니 팬몰이 좀 그만하지
안말리면 안말린다고 또 뭐라하면서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촬영피셜 났는데도 아이스크림 올린거나 마스크 벗은 사진 올린 거 자체가 잘못이라고 자기들 정당화하고 싶은 댓글이 좀 보이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어제 졸지에 팬됨 적당히 하라고 했다가 ㅋㅋ 오히려 팬들은 스포 알아서 가만히 있던 것 같고 타팬들이 더 나서서 실드 쳐줬는데 저게 촬영인지 뭔지 너도 모르면서 그만하라 했다가 실드치니까 팬몰이 하면서 팬덤이 어쩌네 풀 타고 있던 현장을 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애초에 시작부터 어그로였던 플인데 다같이 동조해주고 그러지 좀 말았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엔 멈춰 댓 달리고 좋았는데 동조하면서 덥썩 물고 큰방 상주 어그로들 다 달려들고 신나게 까더만 ㅋㅋ 뭐든 까질하려고 대기하는 사람들 같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최근에 여기도 그렇고 타싸도 그렇고 제니 어그로나 그런거 장난아니더라 대체 왜그러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열등감이겠지 뭐.. 잘나가는 사람들한텐 항상 그러니까 그래도 이플은 여기랑 몇몇 커뮤말고는 아무말도 안나온 거 같긴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까 나 그 글 봤는데 진짜 어이없었음 확실한것도 없는데 무작정 욕하고.. 진짜 맨날맨날 인스타 들어가서 뭐 깔거 없나 찾고있는건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때 플 잠깐보고 놀러간건줄 알았음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촬영이었구낭 ㄹㅇ 어제 보면서 촬영이면 어쩔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어이업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블로그에 올라와서 땅땅됐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피셜 날 때 까지 기다리라니까 ㅋㅋ 직원 ㅇㄴ스타 끌고 와서 까기도 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원인스타 수정 됐었나? ㅋㅋㅋ 그랬다는것도 봤는데 얼마나 난리쳤으면 그랬을까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그게 아니라 보통 촬영하면 직원이 알지 않냐 근데 직원이 제니 몰랐다고 걍 구경 간거라고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건 그런일이였구나 ㄱㅅㄱ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뭔 자격으로 제니를 가엾이 여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없이 억까 당하는게 안타깝다는건데 이미 촬영피셜 났는데도 계속 까질 정당화 하는 애들 보이잖아 그런부분이 안타깝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ㅢ건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할말 없으니까 괜히 저러는듯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그말 아무도 안들어주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유독 제니한테만 뭐라고 하는 거 너무 웃곀ㅋㅋㅋㅋ 제니 좀 냅둬라 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ㄹㅇ 제니 열폭러들 겁나 많긴함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촬영피셜 났는데도 촬영이 문제가 아니라 아이스크림 먹어서 문제 아니냐고... 일하면서 밥도 먹고 간식도 먹어야 힘내서 일하지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솔직히 열폭 개티나는데 응?난 촬영인거 몰랐으니까 그때 까인거 정당함 ㅇㅇ 이런 애들 진짜 한 대 쥐어박고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금 탑여돌이라 글치 뭐..관심이 너무 많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마저 탑인거 또 증명ㅋㅋ 적당히 좀 하길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코시국 5인이상집합금지 상황에서 그냥 제니 인스타사진만 보면 놀랄 수 있음!!! << 이걸로 뭐라안함 충분히 그럴 수 있음!! (스포이런건 팬들만아는거니)

근데 팬들은 스포도 알고 사진 속 인물들도 댄서분들인지 아니까 보자마자 촬영(일)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던거

그래서 팬들이 촬영일수도있다 영상 뜰 때까지만 기다려보자 했지만 플이 과열되었다고 생각함ㅠㅠ

촬영이라는 피셜이 빨리떠서 다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애초에 수목원 같은 곳은 돈 내고 들어 가서 이상이면 못들어 오게 막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런 사실을 모르는사람도 많았을테고, 그렇게 말해줘도 쉴드치냐고하더라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건 뭐 검색 하면 다 나오니까 글고 요즘은 다 기본으로는 알고 있으니까 검색하면 다 나오는구만.. 어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억까랑 과하게 비난하는애들말고 그냥 사진만보고 뭐지했던사람들은 오해 안 했으면 좋겠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44 그리고 아이스크림짤이라서 마스크 안쓰고있을거라는 생각이 들더라구

말그대로 피셜빨리떠서 다행이지뭐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55 ㅇㅈ 그냥 사진보고 놀란사람들 말고!! 촬영일수도 있는 상황에서 아무것도 확정된것없는데 비난 과하게한 사람들보고 하는말ㅇㅇ 플 과하긴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그래서 제니라고 써져있고 부정적인 뉘앙스글이면 아예 안들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비단 제니뿐만 아니라 그냥 연예인 까는게 오락인것 같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 (범죄빼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난 옷이랑 화장 머리보구 촬영일수도 있다고 확정짓지 말ㅈㅏ했는데 엄청 뭐라하더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제 엄청 까던데 까던애들 다 어디갔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촬영이지 않을까? 하면 확실한거 맞냐고 따지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촬영 맞아도 여러명이서 아이스크림사진 올린건 좀 경솔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ㄹㅇ 방역수칙 어긴거 아니야? 이정도만 했어도 말도안함 충분히 오해할 수 있으니까 근데 그것도 아니고 촬영아니고 놀러간걸로 확정해서 뭐라하던애들 진심 어디갔나 모르겠네..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오해할 수 있는 상황에서 딱 저정도만 그러면 누가뭐라해 할말도없음 근데 확정된거 1도없는데 확정짓고 난리니 슬펐을뿐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촬영이라고 피셜 안떴으면 제니 얼마나 더 머리채 잡혔을지 생각하기도 끔찍하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친구 마운자로로 살뺐는데 운동
22:55 l 조회 1
팬섭 잘해주는 멤버한테 팬섭 한 번 받겠다고 별 관심도 없으면서 갠스케 가는 거 개짜증나네
22:54 l 조회 14
난 갠팬인데 큰방보고 릴스온거 알았다6
22:53 l 조회 85
갓세븐의 하지하지마가 2026년에 남돌 챌린지로 유행한다니
22:52 l 조회 33
뭔가 낯간지러운 걸 못 참아서 모쏠인 경우도 꽤 본 것 같음1
22:52 l 조회 38
오늘 개잘생김 성한빈2
22:52 l 조회 25
책 잘알들 이거 어떤 느낌이야? 라스에서
22:51 l 조회 40
아 트위터 또 인용 안보이는데
22:51 l 조회 13
놀티켓 동접 궁금한거있는데
22:51 l 조회 12
이건 내가 경기뛰는 수준아님?
22:51 l 조회 38
2세대 아이돌 무대 보는데 인이어 보통 한쪽만 꽂았나??1
22:51 l 조회 17
해찬이 데드리프트 드는 표정 왜케 귀욥지
22:51 l 조회 16 l 추천 2
내 여자라니까 이승기 데뷔곡인데 원래 싸이가 부르려고 했던게 ㄹㅇ 영원히 웃김5
22:51 l 조회 44
아놔 미지의서울 박상영? 걔 나왓는디
22:50 l 조회 12
손등 힘줄 느좋
22:50 l 조회 35
뭔가해서 보고왔는데 성찬이 주디해야하는거 아님?34
22:50 l 조회 147
18살 나이차 와우
22:50 l 조회 16
에스파 hold on tight 좋더라
22:50 l 조회 11
이거 완전 정재현 펫캠
22:49 l 조회 17
260627 SISOD 팝업 참석한 마크2
22:4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