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7870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3
이 글은 5년 전 (2021/4/26) 게시물이에요
OnAir 현재 방송 중!
나 보려다가 코로나때메 영화관 가기 좀 그래서 아직 못봤는데 넷플에 뜨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궁금하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생충보다는 아니야 근데 잔잔하고 생각할게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좀 지루했긴 했어... 남주 한국어 때문에 이주가정 느낌이 조금 식은채로 봐서 그런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국에서 나고자란 한국인은 공감하기 좀 어려운 부분이 있을 수 있는데 할머니랑 같이 살아본 경험 있으면 그런 부분은 또 공감할 수도 있고 가족애에 집중해서 보면 좋은 영화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 이민가정 얘기라 공감되는 부분이 없지만 아! 저 시절에는 저랬구나.. 하는...
이민 2세 3세도 부모님 시대에는 저랬구나.. 라고 한다고 하더라
할머니 생각이 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너무 좋았어 영상미도 좋고 할머니 생각도 많이 나구
취향이라서 그런가 3회차까지 뛰었어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걍그럈어 근데 윤여정님은 연기 진짜 잘하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 보면 영화 제작 의도? 조금 알 수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아직 못 보고 유툽에서 리뷰영상 봤는데 내가 이민 가정이라 공감되는 부분 많더라.... 옛날 생각도 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괜찮았어 안 지루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별로였어 결말도 이게 끝이라고? 싶었음 내용이 더 있어야할거 같은데 엔딩크레딧 떠서 당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딱 나랑 같은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그냥 그래 나는 대체 외국인들이 어느부분이 와닿은지 모르겠어 이민자들만 느낄수있는 감성인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민자도 아니고 할머니랑 살아본 적도 없어서 그런가 잘 공감이 안가긴 했는데 잔잔하게 잘 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인원의 장점이 뭘까
20:18 l 조회 1
난 내돌 앵콜할것같을때마다 진심 불안해서
20:17 l 조회 1
요즘 아이돌들 안무가 쉬워지고있는 느낌임
20:17 l 조회 2
스포)맨끝줄소년 본사람
20:17 l 조회 5
소식하는 사람들은 엄성현 이거 공감갈듯ㅋㅋㅋㅋ
20:17 l 조회 2
저런것도 일종의 자의식과잉같음
20:17 l 조회 12
대한민국 축구는 운이 없는거임?3
20:16 l 조회 17
그룹비주얼멤이 외모부족한멤들이랑 있으니 더돋보이는경우도 많지않나??
20:16 l 조회 27
짝수그룹 장점이 많나 단점이 많나6
20:15 l 조회 23
혹시 일본 후지큐 절규머신 타본사람 있음?
20:15 l 조회 5
위시 음방 도나요...?6
20:15 l 조회 35
트위터 삭제하면 뎀창도 사라져??3
20:15 l 조회 6
그렇게따지면 난 전원비주얼이란말 공감해본적없음1
20:15 l 조회 38
나는 솔직히 못생긴건 상관없는데3
20:15 l 조회 58
어떤멤이 흐린눈 안될 정도로 싫으면4
20:14 l 조회 44
그럼 그룹비주얼 어떤게나아?5
20:14 l 조회 32
팬덤에서 아예 비가시화하는 멤 다들 있음?7
20:14 l 조회 41
아 걔웃기다 어그로 끌려고 글 올렸는데
20:14 l 조회 55
월드컵 경우의 수 계산하면서 한번 더 기회 달라는데2
20:14 l 조회 29
티빙 다털렸는데 티빙 하고싶다..
20:1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