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7870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3
이 글은 5년 전 (2021/4/26) 게시물이에요
OnAir 현재 방송 중!
나 보려다가 코로나때메 영화관 가기 좀 그래서 아직 못봤는데 넷플에 뜨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궁금하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생충보다는 아니야 근데 잔잔하고 생각할게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좀 지루했긴 했어... 남주 한국어 때문에 이주가정 느낌이 조금 식은채로 봐서 그런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국에서 나고자란 한국인은 공감하기 좀 어려운 부분이 있을 수 있는데 할머니랑 같이 살아본 경험 있으면 그런 부분은 또 공감할 수도 있고 가족애에 집중해서 보면 좋은 영화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 이민가정 얘기라 공감되는 부분이 없지만 아! 저 시절에는 저랬구나.. 하는...
이민 2세 3세도 부모님 시대에는 저랬구나.. 라고 한다고 하더라
할머니 생각이 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너무 좋았어 영상미도 좋고 할머니 생각도 많이 나구
취향이라서 그런가 3회차까지 뛰었어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걍그럈어 근데 윤여정님은 연기 진짜 잘하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 보면 영화 제작 의도? 조금 알 수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아직 못 보고 유툽에서 리뷰영상 봤는데 내가 이민 가정이라 공감되는 부분 많더라.... 옛날 생각도 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괜찮았어 안 지루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별로였어 결말도 이게 끝이라고? 싶었음 내용이 더 있어야할거 같은데 엔딩크레딧 떠서 당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딱 나랑 같은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그냥 그래 나는 대체 외국인들이 어느부분이 와닿은지 모르겠어 이민자들만 느낄수있는 감성인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민자도 아니고 할머니랑 살아본 적도 없어서 그런가 잘 공감이 안가긴 했는데 잔잔하게 잘 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윤가이 나랑 동갑인데 장기하 우리 엄마랑 4살 차이 남
11:40 l 조회 1
이란 눈치 챙기자 어!!!?
11:40 l 조회 1
근데 카보베르데 원래 잘하는팀임..?
11:40 l 조회 1
네 저는 이집트 국민입니다
11:40 l 조회 1
다들 우리나라 예전에 월드컵에서 가나 사람들한테 수아레즈 대신 복수해전거 기억함...?
11:40 l 조회 1
이집트에서 살라의 위상
11:40 l 조회 12
난 이제서야 말 보태는 2002 선수들 왜이렇게 별로일까
11:39 l 조회 9
우리가 정말 운 좋게 32강 문닫고 진출해도1
11:39 l 조회 10
우리 32강 만약에 가면 누구랑 붙어 ?
11:39 l 조회 5
홍명보 전술 이거야1
11:39 l 조회 9
경우의 수 빙고판 마저 처참하게 망한게 개웃기네
11:39 l 조회 21
32강 진출 못한 적 있어??4
11:39 l 조회 23
이집트 이거이기면 우리만나고(과연?ㅋ) 지면 호주임3
11:38 l 조회 47
우리가 32강을 가야하는 이유1
11:38 l 조회 30
난 ㄹㅇ 축알못이라 안정환은 태도 일관된 거로 보이는데2
11:37 l 조회 41
진심 홍명보 개망신 당하고 내려오면 좋겠음1
11:37 l 조회 24
문상훈 콩콩팜팜 고정이야??1
11:37 l 조회 35
근데 뭐 32강 내놓으라고 떼를 쓴것도 아니고11
11:37 l 조회 72
혹시 태래도 생일 전시회 할까??2
11:37 l 조회 13
어케 80년대생이랑 00년대생이랑 사귀지..
11:3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