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7870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더보이즈 엔시티 위시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3
이 글은 5년 전 (2021/4/26) 게시물이에요
OnAir 현재 방송 중!
나 보려다가 코로나때메 영화관 가기 좀 그래서 아직 못봤는데 넷플에 뜨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궁금하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생충보다는 아니야 근데 잔잔하고 생각할게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좀 지루했긴 했어... 남주 한국어 때문에 이주가정 느낌이 조금 식은채로 봐서 그런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국에서 나고자란 한국인은 공감하기 좀 어려운 부분이 있을 수 있는데 할머니랑 같이 살아본 경험 있으면 그런 부분은 또 공감할 수도 있고 가족애에 집중해서 보면 좋은 영화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 이민가정 얘기라 공감되는 부분이 없지만 아! 저 시절에는 저랬구나.. 하는...
이민 2세 3세도 부모님 시대에는 저랬구나.. 라고 한다고 하더라
할머니 생각이 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너무 좋았어 영상미도 좋고 할머니 생각도 많이 나구
취향이라서 그런가 3회차까지 뛰었어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걍그럈어 근데 윤여정님은 연기 진짜 잘하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 보면 영화 제작 의도? 조금 알 수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아직 못 보고 유툽에서 리뷰영상 봤는데 내가 이민 가정이라 공감되는 부분 많더라.... 옛날 생각도 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괜찮았어 안 지루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별로였어 결말도 이게 끝이라고? 싶었음 내용이 더 있어야할거 같은데 엔딩크레딧 떠서 당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딱 나랑 같은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그냥 그래 나는 대체 외국인들이 어느부분이 와닿은지 모르겠어 이민자들만 느낄수있는 감성인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민자도 아니고 할머니랑 살아본 적도 없어서 그런가 잘 공감이 안가긴 했는데 잔잔하게 잘 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앨리즈 라이즈 투표 완🏎
16:12 l 조회 1
OnAir 세은 너무 예쁘다
16:12 l 조회 2
OnAir 공주들 많이 나오니 행복하네요
16:12 l 조회 2
건강한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다 데리고 48국중에 32등도 못하네
16:12 l 조회 3
플레디스 개패고싶다......1
16:11 l 조회 22
음중 실시간으로 볼 수 이써??
16:11 l 조회 8
엔시티 위시 키링 달고 다니면 팬 같아?6
16:11 l 조회 15
요며칠 선선하다가 오늘 다시 더워졌네
16:10 l 조회 11
OnAir 스테이씨 대존예에 헤메코 완벽
16:10 l 조회 2
나 왜 브라질이 아직도 한국여자들 공격하는지 알게됐어
16:10 l 조회 41
라이즈 투표 했어요🍀10
16:10 l 조회 26 l 추천 6
무대는 확실히끼가 많아야 눈에 띈다1
16:10 l 조회 32
OnAir 짱테이씨
16:09 l 조회 5
OnAir 워 미야오 춤 실화냐
16:09 l 조회 15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료 💙🧡5
16:09 l 조회 22 l 추천 1
얼굴패스 해본익!!! 궁금한거있어
16:09 l 조회 9
아 스윙스 개웃기넼ㅋㅋ 영문도 모르는 원한 관계ㅋㅋ1
16:08 l 조회 30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 4
16:08 l 조회 17 l 추천 3
손흥민이 수비수 끌어주는게 ㄹㅇ컸네4
16:08 l 조회 31
위즈니 라이즈 투표 완료💚🧡5
16:07 l 조회 26 l 추천 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