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8647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5
이 글은 5년 전 (2021/4/30) 게시물이에요
우리도 걱정 엄청 했는데 우리 애기가 우리보다 더 단단하더라고 괜찮대요 오히려 열심히 할 계기가 되었고 과정이라 생각한대! 그러니까 우리 애기 걱정은 쪼금만 해조 울 막내 예뻐만 해주라ㅏㅏㅏㅏ 

마무리를 어떻게 하지? 

[잡담] 혹시 어제 킹덤에서 우리 애기 우는 거 신경 쓰인 분 계실까요 | 인스티즈17살 진짜 애기 두고 감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정인이 안 움직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나 어제 정인이 보면서 평테이 다짐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잘하셨는데ㅠㅠㅠㅠㅠ 안고 도닥여주고 싶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아기빵이 단단빵이어써...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토닥토닥 진짜 잘하셨다구요 울지 말아요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기빵... 말랑콩떡빵인줄 알았는데.. 단단빵...ㅠ 내가 더 많이 운듯 ..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아기 더 단단한 사람이었어... 내 눈엔 아직 아기같지만...이제 걱정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인씨 우는데 내 억장 무너지더라.. 나도 왜 그런지 모름 그냥 같이 울어버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사랑ㅎㅐ… 아가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기빵..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집트도 무조건 자기네가 이겨야 좋은 상황인거야??
11:30 l 조회 1
선풍기도 안트는 6월 처음이다
11:30 l 조회 1
구질구질하게 올라가도 욕먹고 못올라가도 쌍욕먹을텐데
11:30 l 조회 1
키엘 로션 써본 사람
11:30 l 조회 2
이집트이기면 경우의 수 확률 높아지는데 우리 32강 올라가면 이집트가 상대국 가능성 높아서2
11:29 l 조회 33
홍명보로 인해서 축구가 감독놀음이구나 깨달았어
11:28 l 조회 15
자자 이제 이집트로 국적 변경하면 되는거지?
11:28 l 조회 6
됐고 난 우리나라 국대 경기 한 경기라도 더 보고 싶다1
11:28 l 조회 14
이정도면 다음 노래는 거북이 빙고 틀어줘라
11:28 l 조회 5
진짜 홍명보 운장 이라는 말이 너무 와닿는다....
11:28 l 조회 11
한국경기에도 안 시키던 치킨을
11:28 l 조회 15
이집트해줘
11:28 l 조회 5
가나는 솔직히 지난 월드컵에서 충분히 많이 신세졌음
11:28 l 조회 13
32강 가든 말든 홍명보 경질 시키면 안됨?2
11:27 l 조회 19
만약에 이집트 지면 우리 짐싸야돼 ?2
11:27 l 조회 34
익들 기준 커플 나이차 몇살부터 와 차이많이나네 싶음??7
11:27 l 조회 23
이집트에 살라가 유명해?7
11:27 l 조회 39
우리 30분 뒤에 다시 만나자1
11:26 l 조회 20
헐 보지냐 메시 만나네4
11:26 l 조회 44
32강 간다면 진짜 뭐라도 보여줘…
11:2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