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보러갈게>🐰고마워요,, 꼭 보러왔음 좋겠다 나도 사실 설레고있어요제가 뮤지컬을 한다니까 우리 멤버들도 제일 먼저 해줬던 말이👥그러면은 형 시즈니들 보겠네? 이러는거에요 어 너무 좋아 나도 설렌다~ 이런 얘길 했었거든요 pic.twitter.com/8RYPVDLDI9— ️ ²⁶톺 (@DOYOUNG__21) April 30, 2021 그럼 형 시즈니들 보겠네? ㅠㅠㅠㅠ뭔가 팬들한테도 오프가 소중한 만큼 가수한테도 소중한거같아서 감동이야